약대는 건물주 학과 같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349686
건물주 되면 편하게 돈 벌지. 근데 건물주 되기까지가 너무 힘듦
마찬가지로 목 좋은 약국장 되면 편하게 돈 벌지. 근데 그런 약국 차리기가 너무 힘듦. 운이 좋거나 의사가 가족에 있거나 돈이 많아야함
약사면 다 돈 편하게 번다 라고 착각 하면 안 됨.
이건 건물주 되면 돈 편하게 벌겠지 정도의 상상임. 틀린 말은 아닌데 그 중간 과정이 매우 생략된 상상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MIC 멘토링 첫 오프멘토링 진행했습니다. 10 12
(사진은 최대한 제얼굴만 나온걸로...) 갑작스럽게 준비한 탓에 멘토 9명과 함께...
-
[팀 MIC] 무료멘토링 멘티 모집합니다. 일반청의미 입니다. 38 65
안녕하세요. 공부의 신 온라인 멘토 1기로써 멘토를 1년반째 맡고있는...
이게 맞다 만약에 자기가 상가분양받거나 하면 이만큼 좋은 학과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