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면접 준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191325
다들 어케하나요..?
학원에서 도와주나요? 아니면 그냥 혼자하나요! 사촌동생이 이제 고3인데 면접 준비 어떻게 해야할지가 고민이라서 글 올립니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줄눈이 시공 부탁 받은썰. 8 15
나는 집안일을 참 잘한다. 설거지 뭐 그런건 당연하지만, 전구 끼우기, 못 박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