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좀 알려주실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150625
fx개형이 밑에사진이고 gt가 위사진처럼 정의 됐을때 저 구하는 걸 어떤걸로 봐야하나요? 자세히 알려주실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150625
fx개형이 밑에사진이고 gt가 위사진처럼 정의 됐을때 저 구하는 걸 어떤걸로 봐야하나요? 자세히 알려주실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2027 수능
D - 146
저 위에 동그라미 채워진 y값이 g(t)의 t -> 0- 로의 극한값이고
동그라미 비워진 y값이 g(0)이요
그럼 혹시 gt의 그래프를 이렇게 봐도 되는건가요?
옙
걍 이중극한은 가장 앞에있는 극한만 고려하면 돼요
lim t->0+ (lim lim lim~~~)
이면 오른쪽만 보면 됨
극한으로 정의돼있는 함수에서
거의 모든 부분은 원함수의 개형을 따라가는데,
불연속 포인트에서 투명점, 검은 점이 극한해석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깐
음 감사합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