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하면 수1 도형이 쉬워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979727
기하 한 며칠 하다가 수1 사인법칙, 코사인법칙 도형들 보면 쉬움
아니 정확히 말해서 쉽다기 보다는 1문제 푸는게 아니라 0.6문제 푸는 느낌
뭐 더 해야할 것 같은데 '어라 왜 벌써 풀려있지' 이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979727
기하 한 며칠 하다가 수1 사인법칙, 코사인법칙 도형들 보면 쉬움
아니 정확히 말해서 쉽다기 보다는 1문제 푸는게 아니라 0.6문제 푸는 느낌
뭐 더 해야할 것 같은데 '어라 왜 벌써 풀려있지' 이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개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