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학원 선행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79727
이번에 양지하이퍼선행반에 들어가게됬는데
수능끝나고나서 지금까지 펑펑 놀아서
수학개념들이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이 상태로 편성시험보면 거의 꼴등반확정이고
수학 강의 들을때 내용을 따라갈수있을지 걱정입니다
하이퍼나 다른 재종반 선행들으셨던 분들에게
의견듣고 싶습니다ㅠㅠ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ㅅㅂ 제발 도와주세요
-
맞팔해요 1 0
다받
-
진짜 언매 너무 거지같다 2 0
언매선택자분들 대체 무슨 싸움을 하고 계신 겁니까..
-
야식좀 작작좀 처먹으려고 대용으로 ㅇㅇ..
-
먼메타임 5 1
-
야동 아스비디오 ㅇㅈ 4 1
하 치킨시켰는데 근롤안하고 뭔 ㅈ같은겜하냐
-
https://orbi.kr/00015067307
-
전제 자체가 잘못됐음 0 1
ㅇ.
-
준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1 1
가장 광범위하게 퍼져 있는 오해는 준다는 것이 무언가를 포기한다는 것, 희생하는...
-
이거완전 성!상품화 아니야 ?
-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LONA』 2027年 봄 방영 1 0
원안, 각본: 노기 아키코 (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언내추럴...
-
굿나잇 4 0
꿈에선행복할걸
-
음...뭔메타 굴리지 5 0
메타 주작용 노트 훑어보는중...
-
강의평 2점대 전공필수 과목 3 0
경제통계학
-
하늘을 바라보다가 1 0
문득 네 생각이 나
-
여자친구가 고등학생임 1 1
내가 고등학생이기때문
-
아청법 논란 0 1
아청법 논란 많던데 불만이 많아서 글 씀 일단 글 시작하기에 앞서 청소년 관련...
-
그대들은어떻게살것인가 3 0
ㄹㅇ
-
뭐 특정 직업한테 유죄 판결을 내린 기사였음 근데 어떤 그 특정직업이 내 직업은...
-
08) 오늘의 공부인증 7 8
많이 못했네요. 일단 감기를 빨리 나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집중력이 너무 떨어져서 코랑 목이 불편해서
-
논파 높은 확률로 상대가 도망감 모든 걸 다 가졌지만 대부분이 비어있는 공허한 우주가 된 기분...
-
사탐 실모 1 0
생윤 사문이고 실제 모의고사 종이로 풀어보고 싶은데 단과 다니는거 아닌 이상...
-
수건도 4개나주네 1 1
좋군
-
천연사이다 제로 0 1
이거 약간 특이한 애임 사이다 치곤 묘한 맛인데 또 고유의 깔끔함이 잇음
-
연애감정제로 1 0
나도 날 사랑 안 하는데 누가 날 사랑해주겠어
-
질문 다 받아여요요ㅛ요ㅛㅇ 7 0
암거나
-
영어 빈순삽 잘푸는법좀요.. 0 0
맨날 전체읽고 느낌으로푸는데.. 평가원기출 풀고 한국어해석읽고 왜틀렸는지,...
-
이 글은 내용 모순이 아니라 형식 모순에 대한 것임을 알립니다. 내용 모순은...
-
데이트할때 속으로 개빡친적있음 16 1
나는 장소 맞춰줄려고 1시간반 걸려서 오는데 상대는 자기 집가야된다고 나 버리고...
-
정신 없는 하루긴 하지만 0 0
그 고단함 속에서도 여러분들이 기쁨을 찾아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들 항상 화이팅입니다
-
[1보][월드컵] 홍명보 대표팀 감독, 32강 진출 실패 책임지고 사퇴 3 1
(사포판[멕시코 할리스코주]=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홍명보 한국 축구대표팀...
-
명보 내려오는구나 0 0
평가원장마냥
-
아이패드 케이스 바꾸니까 0 0
완전 새거같이 느껴짐
-
섶 셤지 0 0
언제뜨지 원래는 단과 다니는 학원에서 굴러다니는 거 털어오는데 가는 날까지 좀 머네 수학궁금한데 쩝
-
예전에 28번 하나 만든적있어 1 0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 잊혀지지않을꺼야. 영원히
-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63758...
-
감동이 잇음
-
로스쿨 출신 없는 거죠?
-
저랑 뽀뽀하실 분 15 0
선착순 5명
-
카페인 알콜 니코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아미노산 2 0
에 도해서 운동과 음악과 ㅁ문학과 유투브 내가 행복해지기 위한 조건들
-
나에게 있는능력 7 0
기요미와 안기요미를 구분할수잇음
-
연애하고싶다 4 0
그래서 함 고3맞냐 ㅉ
-
웹르비처럼 이렇게 누구한테 답글 달았는지 구분이 안돼요 @개발팀 #개발팀 야근해 #개발팀 일해
-
내가 진짜 바라는게 없는데 7 0
오늘밤만큼은 진짜 정말로 7800X3d에 rtx5070, 16기가 램 두개, 1테라...
-
슬럼프 왔을때 1 0
요새 매일 스트레스도 너무 심하게 받고 공부해도 그대로여서 수능때 망할것 같고...
-
D-100 되면 4 0
응원글 써야지
-
킬러 대비 0 0
님들 강k에 있는 15 21 22 28 30만 따로 풀어서 n제처럼 활용해도 ㄱㅊ음?
-
대학교 가고싶다 2 0
원하는 대학과 원하는 과
노상관 쉬운개념 겁나 반복함
감사합니다ㅠㅠ 덕분에 걱정 좀 덜었네요
이과세요? 저도내일들어가는데 과제하려니하나도모르겠 ㅠㅠㅠ
선행반이든 정규반이든 처음엔 기초부터 탄탄히 잡아줘요. 따라가는데 어려움 없어요
선행반이면 더욱더 기초적인거 많이 가르쳐줄테니 걱정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