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563810
종강하고 수학을 하려하는데 개념부터 다시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쉬운 엔제 같은거로 다시 시작하능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563810
종강하고 수학을 하려하는데 개념부터 다시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쉬운 엔제 같은거로 다시 시작하능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본인 실력에 맞춰야
작수몇?
딱 2컷 맞았습니다
작년에 보던 개념책대충보고 기출 슥 본담에 바로 담단계갈듯?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