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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메임
높2에서 1중반 가는 방법...
높1로 갈때 필요한 생각의 재료는 예전에 써서 올렸는데 아마 다 지웠을겁니다
수능수학에서 엘엔 절댓값 쎅탄을 외울 필요가 있을까요
쎅 ㄷㄷ
시컨트적분 말하는건가 알아서 나쁠건 없죠?
와 이게 나오는 문제가 있구나
와 이건 어디 문제에요?
21 9평
엔제 추천해주세요
시중에 잇는거 거의 다 풀어보긴햇는ㄷ데 좋다고 생각하시는 거로
용도에 따라 다른데
문제 세팅으로 정보량이 거의 없어보이지만 경우가 확좁혀지는 연습을 많이 할수 있다는 점에서 지인선?
오 감사합니다
수학2가 수학1보다 평균적으로 훨씬 더 어렵게 느껴지고
이번 6모 15번 개형추론은 쉽게 했는데 (가)조건에서 헛발질 좀 했으면 어떻게 공부하는 게 좋나요
가 조건이 크게 2가지로 나뉘는데
존재한다와 0 이하 어디에서 헛발질 했어요?
존재한다에서 그런 거 같아요 k값 확정할 때 좀 헛짓을 많이 해서
미분계수 정의의 활용이 약간 어색하신거 같은데
미적응시자면 20170930(가) 미분계수의 정의로 풀어보시고 비슷한문제로 연습ㄱ
기하런데 미적분 개념 미분까지 아는 수준이면 풀 수 있나요
네
수완실모 풀어봤는데 이거 어려운편인가요
미적은 쉬운감이 있고 공통은 요즘기조랑 비슷한거 같은듯?
이거 함수 구해서 푸시나요
(나)가 너무 유명한 폼이라 구할 생각을 하죠
저도 구해서 풀긴했는데 함수 안구하고 푼 해설지 풀이가 더 좋은거같기도 해서 님이라면 어케풀지 궁금햇엇습니다
현장인 상황이면 검토도 해야하니 구하긴 할겁니다
저 하나만 더 여쭤봐도 되나요
ㄱ
이문제 1회 30번인가 그랬던거같은데 이거 f(x)제곱한거 함수 그래프 정도는 그려서 풀어야하나요 ?
전 이렇게 생각했는데 논리적 비약이 있는거같아서+변곡점,변곡접선기울기0 이용하면 함숫값이 4루틋5인게 필요없이 답이 나와서 의도한 풀이는 아닌거같아요
이건 나중에 비슷한 주제 엮어서 분석글 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답지는 안보고 무조건 스스로 푸는 방법이 낫나요?
대부분의 학생은 어지간한 상황이면 답지를 보는게 낫습니다
혹시 6모 28번 풀이에 대해 실전적이지
않다던가 논리가 너무 복잡하다던가 같은 비판 해주실 수 있나요?
역함수를 도입해서 얻는 메리트가 적습니다
같은결론을 내는데 더 빠른 수단이 있어서
이제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