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기출“분석”은 필수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188180
자이스토리 2회독 정도로 기출 마무리 했는데
뭔가 분석이란건 제대로 한적이 없는거 같아서요
성적은 80점대 낮1~높2 입니다
오답하면서 그때그때 문제에 필요한 tool은 정리해봤지만
이제서야 하기에 뭔가 늦었나 싶기도 하고...
지금은 n제랑 그때그때 부족한 개념 채운다는 느낌으로 뉴런 병행하고 있어요(물론 뉴런 이전에 2회독함)
해야한다면 어떤식으로 하는지도 설명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파워스터디 6일차미션인증 0 0
-
1일차 1 1
-
10월22일 파이워치 0 0
-
10월20일 파이워치 0 0
-
10월19일 파이워치 0 0
-
10월19일 파이워치 0 0
-
10월16일 파이워치 0 0
-
10월14일 파이워치 0 0
-
10월11일 파이워치 0 0
-
10월10일 파이워치 0 0
-
10월9일 파이워치 0 0
-
10월8일파이워치 0 0
-
10월6일 파이워치 0 1
-
10월2일 파이워치 0 0
-
9월25일 파이워치 0 0
https://orbi.kr/22a3e0b6-cc4d-4d73-9ba3-8312342...
-
9월24일 파이워치 0 0
-
9월 20일 파이워치 0 0
-
9월16일 파이워치 0 0
다시시작
애초에 1등급따리가 천재들이 만든 기출을 분석할수있다는게 허상아님?
허허ㅋㅋ 맞긴합니다
마침 오늘 관련주제로 칼럼하나 썼는데 , 한번참고해보세요~
https://orbi.kr/00073186917
분석이랄 게 따로 있나요
그냥 평가원이 낸 문제형식 보고
"이 문제엔 이런 개념 갖고 푸는구나!" 하는거지
그렇죠..? 뭔가 “기출분석” 에 대한 칼럼 글들에 혹해서 순간 멍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