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오르비에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89873
입결가지고만 대학순위 매기는 사람 너무 많다.
물론 대체로는 입결높은데가 아웃풋도 좋긴 하다만 어느정도 레벨만 되면 가서 하기 나름인 곳도 많음.(이공계한정이긴하다만) 지인이 대기업 다니는데 대학간판으로 취업을 해도 업무실적 안 좋아서 상사한테 까이는 사람이 있는 반면 지거국 나와도 최고로 인정받는 사람이 있다고 함. 당연히 연봉도 차이나고. 너무 대학간판만 갖고 판단하지 마시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동감 ㅋㅋㅋ 근데 솔직히 입결말고는 객관적인 자료가 부족하니
객관적 자료라기 보단 비교해야될것들이나 다양한 항목들이 있으니 ㅋㅋㅋ
아니..뭐를 그렇게 많이알아서 대학을 판단하고 미래를 판단해요? 아는게 부족하니까 입결로 판단하는거죠ㅎㅎ..전망도모르고 그정도 정보가 있을수가 없으니까 입결로 판단하는거지
그러니까 정보가 많이 없는데 대학순위 다 정해놓고 그걸 기준으로 다른 대학을 까내리면서 의미없는 싸움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뜻이에요
적어도 12년동안 대학하나만 보고공부한 수험생사이트니까요 ㅎㅎ 목표가 오직대학이엿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