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25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682473
영어단어
영단어장 day 2(80단어) 추가 표제어 암기
국어
내신 범위 문풀(12문제)
사회문화
2단원 개념정리,문제풀이(3문제)
전부 근거 잡고 꼼꼼하게 문제를 접근하니 순식간에 개념 정리가 되는 것 같다. 오래 걸리기 때문에 많이 풀지 못한 게 한이지만 몇 문제를 풀더라도 다 풀어낼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아마 좋은 징조이지 않을까?
수학
1단원 오답노트
확률 파트 유형 2(10문제)
교과서 원순열,중복순열,같은 것이 있는 순열(13문제)
마플이고 센이고 교과서가 최고인 것 같다. 교과서를 여태 무시했었는데... 교과서만큼 깔끔하게 핵심만 모아놓은 것도 없는 것 같다. 어차피 시험범위도 어차피 수특의 베이스니 사실 생각해 보면 교과서는 푸는 걸 너머 암기가 되어 있어야 할 것 같다. 무튼 생각보다 유익했다.
영어
모의고사 기출 2지문, 분석
따로 여기다 말고 새로 노트를 만들어 해석이 힘든 문장들을 이런 식으로 정리하고 있다. 쓰면서 스트레스도 풀리고 내용 정리도 되고 일석이조다.
아무래도 나는 뭔가 기록, 정리해서 남기는 방법이 정말 맞는 것 같다. 수능을 앞에 두고도 나의 공부 성향을 계속 새롭게 알아가는 것 같다.
오늘 저녁 이전까지는, 야자 전까지는 괜찮았다. 근데 집에 오니 무너졌다. 그래도 오늘은 많이 했으니 나를 위한 축배를 들어도 좋을 것 같다. 다음에는 더 좋은 성과를 내길, 그리고 항상 안일하게 공부하지 말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가군 스나 0
100명 넘게 뽑는 가군 4칸 1등2등이면 해볼만 한가요..? 작년 제작년 꽤 많이 돌았던데
-
n 3
n
-
(이과)아드디어 경희대원서접수끝낫네요,, 오늘 12시이후 경한 쓰신분!!!!! 4
전 첫날바로썻습니다 똥줄라인이라 쫄리네요 ㅜㅠ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