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vs이감 둘중에 뭐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350370
이거 윤통시에서 봤는데 투표수 적어서 표본좀 모으고 싶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350370
이거 윤통시에서 봤는데 투표수 적어서 표본좀 모으고 싶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2027 수능
D - 143
둘다 해야지
둘다하려면 빡센뎅
실모? 주간지?
패키지루다가
음 온라인은 상상이 나아요 주간지도 상상이 낫고 근데 나중에 실모 시즌 되면 실모는 둘 다 푸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