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세토카바 [300817] · MS 200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2593
이런 술 노래 부르면 사람 좀 상스러워 보이고 이러나요? 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마시면서 그런것도 신경쓰나여
마시고 나서 걱정 ㅋㅋㅋㅋ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거야
앞으로 뒤로 좌로 우로
상스러워보이나요.....?ㅠㅠㅠㅠ분위기띄우려고....
젊을땐 젊게 놉시다.
참나 ㅋ
술이 신나게 들어가고 있는 기분이 듦.ㅋㅋㅋㅋ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2027 수능 D - 144
마시면서 그런것도 신경쓰나여
마시고 나서 걱정 ㅋㅋㅋㅋ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거야
앞으로 뒤로 좌로 우로
상스러워보이나요.....?ㅠㅠㅠㅠ분위기띄우려고....
젊을땐 젊게 놉시다.
참나 ㅋ
술이 신나게 들어가고 있는 기분이 듦.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