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특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973471
하는과목은 전부 다 사야할까요..? 영어랑 영어독해랑 영어듣기도 필요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월 19일 파이워치 0 0
-
9월17일 파이워치 0 0
-
9월15일 파이워치 0 0
-
9월14일 파이워치 0 0
-
9월11일 파이워치 0 0
-
9월10일 파이워치 0 0
-
9월9일 파이워치 0 0
-
9월8일 파이워치 0 0
-
나는 할 수 있다!!!
고3 이시면,,,상반기 수특/ 하반기 수완 교재 구매 하신다고 생각하심 되실꺼예여. 어차피 고3 때 모든 고3들은 영어듣는 경우 수특 교재 사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