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3칸 스나 성공 (피오르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959838


무휴학 삼반수...를 하였기에 이번이 정말 마지막 입시라고 생각하고 처음으로 정시 컨설팅을 알아봤습니다. 여러군데를 생각하다가 피오르가 후기도 좋고 컨설턴트님들도 다들 진심으로 응해주시는거 같아서 고르게 되었어요. 이번 수능에서 경외시 성적이 나와 그냥 중대 정도라도 가고 싶어서 받은 컨설팅이었는데, 제 담당 컨설턴트셨던 Agent K님이 오히려 연대가 조금이나마 가능성 있어 보인다고 해서 (사실 크게 믿기지는 않았지만) 어차피 남는 원서 한장 우주상향을 찔러보기로 했어요.
그 결과 믿기지 않게도... 1차 추합때 붙게 되었네요. 처음 상담때부터 합격 발표까지 계속 신경써서 연락해주신 Agent K님과 피오르 팀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진짜 점공 처음부터 끝까지 실시간으로 변동사항 알려주시더라고요. 인생에서 가장 아깝지 않은 75만원이었습니다.
특정될까봐 과는 밝히지 않을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부하자 0 0
공공부부
-
면도해야해 0 0
야레야레
-
자러갑니다 1 1
그렇게됐습니다
-
근데 인증사진 다 고딩때입니다 3 1
공부만 만날 해서 저때보다 한 7~8키로 빠져버렸어요 지금은 훨씬 폐인
-
배고픈데 졸림 2 1
집앞 편의점 가면 잠 깰 것 같은데
-
내가 공부를 좀 더 잘했었다면 6 0
내 나이가 좀 더 어렸었더라면 내 키가 좀만 더 컸었더라면 내 집안이 잘 살았더라면...
-
다들 주무시나요 7 1
인증 반응이 없네요.. 용기낸건데
-
인증타임이길래 피했다가 지금옴 4 0
알파메일 알파피메일 아웃
-
마트 문 닫앗다리 2 0
당연한거지만 마트에선 몬스터 1300원인데 으으
-
ㅇㅈ 18 0
근데 좀 표독 사납게 나옴 억울함
-
나는 삼수는 못할듯 2 1
수능 개편의 문제가 아니라 메디컬 목표도 아니기때문에 삼수까지 할 동력도 없고...
-
주변사람들 속도가 빠르거든
-
사실 지금 호스트바 가끔 나감 0 0
겠냐
-
개밤티쓰레기반려주식들자랑 9 0
내정병의원흉들 개큰뻑큐날리고자러감
-
수능 끝나면 호빠 알바 생각중 1 0
M성향이라 누나들이 거칠게 다뤄주는거 좋아함 헿
-
수능 끝나면 진짜 알바 해야지 5 1
돈이 필요해
-
외대 기트남어가 없네 2 2
기트남어는 도대체...
-
어할완 0 0
띵언 : 결국에 내가 택할 수 있는 수단은 다시 나아가는 것 뿐이더라
-
뭔 속슬1주에 20만원이 넘지 4 1
예전에는 6만원이었는데;;;
-
3시부턴 오르비 안하기로 했음
-
저거 웨이하이웨이 작년 수능 동아시아사 정답 선지였는데 ㅅㅂ 몰랐었음 1년만 빨리 올려주지
-
ㅜ
-
우울글 쓰는분들 죄송합니다 8 1
(어제) (오늘) 오늘 진짜 힘든 하루군요.. 6모 조빠지게 치고나서 탐구...
-
스마트안경끼고 수능보면 0 0
걸릴려나? 토익은 2명 적발됐다는데 국가시험에서 한명쯤은 끼고도 안걸리지 않았을까..
-
가느다란물방을 3 0
키위제외해 금붕어좋아
-
초 3때는 피방 가는 형들을 날라리 쓰레기라 생각했다 초 5때부터 피방에 갔다 초...
-
현역이 고민ㅠㅠ 3 0
이번 6모 22212 받음 수학 빼고 개나락간 과목도 딱히 없고 탐구도 하나...
-
닝겐 키라이 0 1
얘는 내 아내임
-
구름과자 0 0
와작와작
-
밖에 나가야해 3 0
ㅠㅠ
-
ㅈㅂ빨리종강 0 0
ㅠㅠ
-
제약바이오 굵직한 LO나 데이터 발표들 6-7월에 여럿 예정되어 있고 현재 코스닥...
-
러셀 최상위 기숙 0 0
Hs 반수반 들어가는데 어떤가요? 후기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선생님 들을수 있나요?
-
눈은 감기는데 잠은 안온
-
Soxl더사야하나... 1 0
분할매수 습관이라서 1/3씩 나눠서 매수하려했는데 1/3매수하고 날라가버리네 포모와
-
책 몇개 사온거 ㅇㅈ 2 0
없어
-
노무사1차 광탈썰이나풀까 12 1
공부는 안했으니 뭐 딱히 할말없고 아니나는 내가중간끝나면 공부할줄알았지...
-
내가 오르비에 존재한다고 0 1
어떻게 확신할 수 있지
-
아팟치 헬기 추락한 걸 고의성은 없는 드론에 의한 단순 충돌 사고라고 사실상 인정한 셈이네
-
나배고파 3 0
어떡해
-
마지막 ㅇㅈ 0 1
구란데요? 구라라고
-
속슬 신고점도 가능
-
속슬 더살걸!!! 0 0
40주밖에 못샀다고
-
차라리태어나지않았더라면... 3 2
아무것도몰랏을텐데.. 존재를무로되돌리고싶다..
-
난 역시 글러먹은 거 같음 9 0
태생부터 글러먹은 건 아니고 걍 여태 n년이란 시간을 게으르게 살았어서 그런지 아예...
-
사평우로 삼행시햐보겟ㅅ브다 3 1
사랑과 평화 우정
-
지1vs생윤으로 사탐런 의견 부탁드려요. 높공-메디컬지망 화작미적 413...
-
나도 ㅇㅈ해볼래 2 0
안해
-
윤석열 계엄 이유 3 2
아무리생각해도 킬러문제의 부당함을 알리기 위해서임
-
마음을 놓으면 편함 2 1
뭐 어디든 가겠지~ 하니까 이제 부담 없이 놀수있음
축하 감사합니다!
Agent k 는 미담밖에없네 ㄷㄷ
근데 진짜...너무 잘 챙겨주시더라고요
문과로 지원하셨을까요?
넹 화작확통생윤사문 응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백양나무입니다.
정시 컨설팅이 사기인지 아니면 돈값하는지가 궁금했었고,
https://orbi.kr/00071052263
타당성을 조사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https://orbi.kr/00071157072
컨설팅 업체에서도 객관적 지표에 대한 의지가 있는 것 그리고 추천 글에 정시 컨설팅 관련 글이 다시 올라오는 것을 보고 한번 조사를 진행해봐야겠다고 확신이 들었습니다.
본 설문은 정시 원서 컨설팅을 고려하거나 받는 학생/학부모의 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는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본 설문은 실제로 컨설팅을 참여한 개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분석 결과는 수험생 커뮤니티(오르비 등)에 공개됩니다. 단, 이때 응답자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는 제외합니다.
컨설팅 업체 개별의 응답은 제한합니다.
그 이유는 전수 조사 결과를 공개하는 것이 아닌 이상, 합격 또는 모범 사례만 편향되게 응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본 조사에 대한 조직적인 조작에 대한 합리적인 의심이 드는 경우 해당 부분도 마찬가지로 공개하겠습니다.
응답 설문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forms.gle/kdqswBN18ZJaDLrs8
감사합니다.
(관련 글 링크)
https://orbi.kr/00071290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