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78734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 인증했더니 0 0
햄버거같이 생겼대
-
거울샷 ㅇㅈ 0 0
요새 사진 ㄱㅊ게찍는듯
-
스카 가야할까 0 0
중고딩 놀이턴가 지금
-
6모 점수 훈수좀... 0 0
언매 8번, 33번, 현대시 첫번째 문제 틀림 91점 확통 15 22 28 30...
-
분명 해석법도 몰라서 남들이 하는 해석도 못하고 단어도 아는것만 아는데… 고3 모고...
-
영어 2등급 0 0
제가 영어를 어릴때부터 배워서 좀 잘했는데 작수 89 3모 93 5모 91...
-
사문 마더텅 윤성훈 1 0
윤성훈 기출분석 살지 마더텅 계속 풀지 고민대요.. 6모 사문4 턱걸이 했어요
-
아... 다른공부는 할 수 이ㅛ겠는데 이것만큼은 진짜 하기싫네요 틀린거 보는게 너무 괴롭고...
-
2학년때는 진짜 수업을 듣겟음 7 1
혼자 하려니까 슈발 머야 이게 1-2는 안 들을거임 근데
-
실수 줄이는 법 1 0
시험장에선 안 보였는데 꼭 시험 다치고 나서 확인할때 틀린게 바로 보이는 문제가...
-
인증 반응 5 1
걍 ? 뿐이었음
-
이어폰을 집에서 잃어버림 11 0
2시간째 안보임
-
지금 콘서타 먹으면 밤에 절대 잠 안 오는데 공부는 해야겠고 먹는 게 맞을까 4 1
정답을 알려줘
-
우사기 키링이 꼬질해졌어 1 0
인형 세탁법 지피티한테 물어봐야겠다
-
인증 반응이 뭐임 6 0
인증한적이없어서모르겠네
-
인증안해봄
-
ㅈㄱㄴ입니다..
-
담배사러왓는데민증검사해주시네 8 1
진짜감사합니다
-
본인 인증에 대한 댓글 8 3
ㅇㄱ ㅈㅉㅇㅇ
-
6모 84 3 0
확통 앞으로 뭐해야할까요 15 21 22 28틀입니다
-
웹툰 보는데 3 0
이 분 수시로 대학 간 걸로 아는데 왜 작중에서 언급도 없고 계속 수능으로 언플하지...??
-
지구과학 n제, 실력 끌어올리는 강좌 추천좀요. 1 0
제목 그대로 지구과학 어떤 n제를 수강해야 할 지 고민중입니다. 현재로서는 크게...
-
???: 미적런하세요 3 3
미적농가 살리기ㅋㅋㅋㅋㅋㅋ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
-
ㅇㅈ 반응 8 3
-
며칠 사이 야윈 널 달래고 7 0
집으로 돌아오면서
-
전장이어도 교습비랑 라이브러리비만 공짜고 식비,교재비,컨텐츠비는 내야함. 집에서...
-
태권도 검은 띠 땀 2 0
네이스
-
제 얼굴은요 0 0
존홉의를 가도 안 될 거 같게 생겼어요
-
내 얼굴을 본다면 4 1
쟨 공부라도 잘해야할텐데 라는 생각이 들거임
-
좋은 사람 꼭 만날거라 했는데 9 0
그 약속 지키지 못할거 같아
-
님들 저 1 0
ㅎㅇ
-
수특도 풀고 수완도 풀고 1 0
할 게 많구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하 외모정병 시발 6 1
-
시대기숙 3 1
커트가 어느정도임? 쌍사라 짤린건가
-
오늘 10시간 채워볼개 1 0
ㅃ
-
수능완성이 나왔군... 2 0
후훗...
-
지2 실검 1등이네 2 0
와 ㄷㄷ
-
수학n제 시간 무제한으로 풀어서 맞추기 vs 시간 제한두고 3 0
시간 20~25분 제한두고 시간안에 못 풀면 해설보고 다시풀고 복습하기 어차피...
-
왜 난 3 0
못생겼고 저능하고 찐따가 동시에 있는 걸까
-
ㅇㅈ 7 1
-
프본임 5 2
인증을 상시로 하는 중
-
ㅇㅈ 2 1
-
나도 ㅇㅈ함 4 1
?
-
내 오답 분포 좀 특이함? 2 1
국어는 문학 -0 화작 -1 독서 -9 수학은 13 14 21 22 28 확통 생윤...
-
파도처럼 부서진 내 맘 2 0
바람처럼 흔들리는 내 맘
-
진짜 2 0
없는데 뭐지
-
21년 4월 16 3 0
다시 돌아간다 해도 내 선택
중시건>경외이인듯
?

ㅈㅅㅎㄴㄷ...저는 강민철쌤 좋았습니다… 풀커리 타긴했는데 틀린 문제가 있거나 다 풀었어도 애매하게 뚫렸다 싶은 지문만 인강 들었고 전략을 배워도 실전에서는 적용하기 힘들다고 생각해서 전략을 어느정도 참고만 하면서 본인만의 풀이법을 만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작수 공통2틀입니다
선택은 언매가 정배라고 생각함
언매도 의외로 공부하기 막막한거 같네요
작년에 선택하고 언매올인원 하나만 했는데 그거마저 완벽은 아닌 상태로 수능장가서
빅토리쌤밖에 들어본적이 없어서.. 그분도 제재별 행동 강령을 알려주시긴하는데
이원준쌤 수강한 사람들 보면 이원준쌤보다는 덜 세세하달까요
일단 저는 결국 현장에선 행동강령 다 무너졌어서 할 수 있는 말이 딱히 없네요 지나갈게요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만점권은 아니지만 4등급에서 1등급으로 올린 입장에서 정석민 선생님 독서 강의를 추천드립니다. 더불어 문학 1개 틀리신거면 잘 하고 계신거고, 써두신 것과 비슷하게 세세한 부분에서 어떻게 오답 선지가 되는지 분석해보시면 큰 도움 되실 겁니다, 제가 문학 기출분석한 방법의 핵심 중 하나였어요!
언매/화작은 본인이 잘 맞는 것 하는게 최선이라 생각해요
언매 화작은 다양하게 접해보고 다시 선택해봐야겠네요
정석민 선생님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맨날 3-4였는데 그냥 김승리쌤 풀커리 타면서 국어 하루에 4시간 박으니까 2506 백분위 96 25수능 백분위 95 뜸요
결국은 절대적인 공부량 부족인가..싶기도 하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