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4주차 韓日美全 음악 차트 TOP10 (+1월 3주차 주간VOCAL Character 랭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701813
2025년 1월 3주차 차트: https://orbi.kr/00071564992


2025년 1월 3주차 주간 VOCAL Character 랭킹 TOP10
10위. 女々しくて (메메시쿠테) - 코하루 릿카・나츠키 카린・하나쿠마 치후유/楽丸 (커버)
9위. 愛しさと せつなさと 心強さと (사랑스러움과 안타까움과 든든함과) - 미야마이 모카/神北クドリャフカ (커버)
8위. promise - 미야마이 모카&츠루마키 마키/homihito (커버)
7위. 残酷な天使のテーゼ (잔혹한 천사의 테제) - 카사네 테토SV&시코쿠 메탄/umaibou_ex (커버)
6위. おそうしき (장례식) - 카후/電ǂ鯨
5위. 進捗ダメダメです (진척 없습니다) - 미야마이 모카/GYARI(코코아시가렛P)
4위. キャンディークッキーチョコレート (캔디 쿠키 초콜릿) - 하츠네 미쿠・카사네 테토SV/HALLO CEL
3위. み む かゥ わ ナ イ ス ト ラ イ (미무카와 나이스 트라이) - 하츠네 미쿠, 즌다몬, 시코쿠 메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
2위. モニタリング (모니터링) - 하츠네 미쿠/DECO*27
1위. テトリス (테토리스) - 카사네 테토SV/히이라기 마그네타이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우진 문항거래 0 0
우연히 봤는데 실형선고되면 강의 다 내려감? 살아계셔야하는데
-
으잉 미적분하기 싫어 0 0
ㅠㅠ
-
본인이 0 0
감히 성적과 모의지원을 올릴수 없으면 개추
-
롯데가 힘을 많이 뺐지만 읍읍
-
군수생 6모 후기 0 0
24수능 53332 (미적과탐)에서 시작해서 몇년만에 다시 수능 공부 중인데 오른게...
-
귀!!!!!!! 여!!!!!!!!! 워어어어어엉!!!!!!!!!!
-
과외생 확통런 시키길 잘했다 0 0
5모 미적 72점 확통런 시켜서 6모 확통 85점 만들었음 헤헤
-
@ 한동 4 0
-
나는 할 수 있다 숭실대 국문학과 레츠고
-
확신함 .. 내가 가장 멍청할 것 같음 ..
-
재종에 수염을 왜쳐기르고오냐 0 0
수염 기르고싶으면 독재로 꺼져라 왜 남들 시선 집중시키고 방해하는거임 좀 밀어 기르지말고ㅅㅂ
-
이제 6뽕에서 빠져나오자 0 0
내닐부터 겸손하게 공부해야지
-
이제 슬슬 다시 공부해야겠다 2 0
너무 평가원 모의고사를 치뤗다는 그 뽕에 잇어 사람이 나 현역 때도 6모 잘보고...
-
성적표 111141 212131 이지랄
-
아니 커뮤가 아니라 0 1
현생에서 표독 판별기라는 거에요 넷상에서는 잘 모름
-
이기상 세계지리 pdf 4 0
이기상 세계지리 이것이 개념이다 pdf 원본 가지고 계신 분 있나요?ㅠㅠ
-
조금 늦은 현역 6모 성적 11 1
국어 너무 아쉽.. +참고로 의대 안 쓰고 설물천 쓸 생각입니다
-
왜 경제 34점이 화학 50점보다 표점이 높지요
-
수능에서 화1 1등급은 4 1
진짜 지능과 노력과 운 이 세가지가 모두 따라줘야된다고 본다 일단 난 능지가 안돼서...
-
정치병자칭구들에게 13 3
그냥 삼칠이 대통령 할겡.
-
숭실대 갑니다 0 0
백분위 75 87 2등급 98 83 이동준 지1 스나이퍼 대학라인 확통 n제 세지 사문 물2 생윤
-
28 29 30틀려서 3 1
현우진T한테 뼈맞음
-
지구1 엔제 추천좀 0 0
춘식이 솔텍n제만 풀었고 아무나 상관 없음
-
1만덕)고속 돌려주실분 3 0
메디컬쪽으로요
-
12211 고속 후기 4 0
연한초록과노란색으아악
-
오늘 상담했는데 1 0
영어가 진짜 중요하구나.. 고속에 영어4로 넣었을때랑 2로 넣었을때랑 한급간 차이가 나네
-
작수 88점 이번 6모 88점 한끝차를 올리는법좀요 정말 한끝차라 공부하기 애매?ㅋ한느낌?ㅋㅋㅋ
-
얼탱이가 없네 9 7
정치글 쓰지 말라는 글을 썼는데 안에서 또 쓰고있음 이건 뭐 외화 내화도 아니고 걍 포기함
-
아 점수 잘못넣엇구나 4 0
데헷
-
고속 돌려보면서 느낀점 5 3
일단 필자 86 99 3 96 88 생각보다 국망은 서성한까지는 갈만하다 국어...
-
나스닥 풋옵 익절 0 0
이제 자야겠다
-
고속 해주실 분) 10000덕 3 0
-
시대 파이널 0 0
강기원쌤 듣고 있는데 내신 휴강기간 끝나고 파이널때 머 하는거에요?? 모고만 푸나요??
-
ebook 질문 0 0
이번에 ebs 보니깐 ebook패스를 팔던데 수능때까지 70000원대인데 괜찮나요?...
-
키위제외해 1 1
금붕어좋아
-
고속 ㅈㄴ 짠데요? 7 1
12211인데 외대도 안됨;
-
딱 경외시가 적정인거군 13 1
서성한중의 벽은 높군(수3영3을 맞으며)
-
시발 스카에서 0 1
그리마 나옴 시이이발
-
이거 해석 어케함 3 1
파란색 밑줄친거랑 밑에서 두번재줄에 responsible있는데 책임감 있는? 이렇게...
-
님들 과목별로 설명회 들음? 0 0
이번에 국어 진짜 폭망해서 설명회라도 들어보려고 알아보다가 온라인 설명회 있다길래...
-
나 ㄹㅇ 표독한남녀 판독기 맞는듯 11 0
정답률 100프로임 지금까지
-
서바부터 신혁어게인 할건데 0 0
그동안 n제 하나 풀고 싶은데..
-
교수님미안해요교수님잘못했어요 2 0
그니까F만주지말아주세요ㅠㅠㅠㅠ
-
님들은 8 0
대학친수들이랑 별로 안 친할거 가틈?
-
조금 틀리는 것에 대해서 두려워 할 필요가 없음 9 1
어차피 뭔 말을 해도 싫은 사람은 뭐라도 꼬투리 잡아서 계속 시비를 걸 것이고 그...
-
술이 땡겨 7 1
술이 너무 먹고픔 먹은지 3개월 넘으니까 돌겟음
-
쇼츠보면서 꼬깔콘을 거 야무지게 먹는구나
-
사문 커리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
임정환쌤 림잇 임팩트 들었고 이제 내신휴강이라 뭘 해야 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ㅜㅜ…...
-
ㅈㄱㄴ 글고 공통반 들을건데 좋은 강사 추천 좀
-
실전개념 추천좀요 제발 2 0
6모 기하 21 22 28 30+3점짜리 교과개념 모름 이슈로 의문사해서 81점...




케세라세라 재작년 노래 아닌가 ㅋㅋ
뭐지
연시 예능에서 부른 게 화제
예능에서 불렀다고 역주행을 하다니 ㄷㄷ
뭔가 역주행하기엔 주기가 짧은거 같기도 한데
휴교 직전의 시골 중학교에 가서 전교생 4명과 함께 부르는 내용이었는데 감동적이어서 화제가 됐다네요

나루호도..그레이시 에이브럼스 좋은듯
라일락은 항상 있네
12월 연말 각종 음방 출연
12/30 레코드 대상 수상
12/31 홍백가합전 출장
1/5 예능에서 부름

청사과는 ㄹㅇ 미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