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서울의대수석입학 [1075899] · MS 2021 · 쪽지

2025-01-09 01:59:44
조회수 3,51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17520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민영고 · 1334443 · 25/01/09 02:13 · MS 2024

    경쟁에서 이기지 못할 것이라고 단정하지 마세용! 성균관대에 오셨으면 충분한 인재라고 생각해용 작성자분께서 물리학을 정말 좋아하시고 거기에 전념하시면 해내실 수 있을 거에용. 양자물리학 쪽 공부하고 해외에서 일하시는 것도 충분히 가능해용 ( 대학원을 해외 좋은 학교로 가는게 좋아용, 삼촌이야기) 이미 많은 분들이 그곳에서 일하고 계세용! ++ 일단 성균관대는 '매우 훌륭한 대학교' 라고 생각해용. 적어도 어딜가서도 '공부잘했네' 소리는 들으실거에용, 당연히 괜찮은 대학교 ㅇ니 정말정말 괜찮은 대학교죵. 꿈의 대학교 아닐까용. -성균관댛ㄱ교 26학번 호소인-

  • 당근문토끼 · 1063743 · 25/01/09 06:36 · MS 2021

    성대 입학하고 에타 졸업생게시판에 물어보면 선배님들이 잘 답변해주실듯

  • hyperbola03 · 1030662 · 25/01/09 10:58 · MS 2020

    본인 성대 물리학과임 학점 좋으면 취업 잘됨

  • 서울의대수석입학 · 1075899 · 25/01/09 17:06 · MS 2021

    감사합니다!! 혹시 스카이 대학원 진학하신 선배분들도 있나요?

  • hyperbola03 · 1030662 · 25/01/10 08:01 · MS 2020

    석사는 자대 대학원이 더 많지만 서카포도 많이 가요

  • 아수스 · 1318470 · 25/01/09 22:29 · MS 2024

    저 수능 화1 백분위 79인데 이번에 고대 화학과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