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신병자가 되는 과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092183
정글이랑 서폿만 하다가 탑을 해봤는데
라인전 잘함
상대 정글 갱에 죽음
다시 심기일전함
또 갱 와서 킬 못 함
와드 깔고 간 봄
또 갱 와서 죽음
우리 정글은 어딨는지 봄
우리 정글은 혼자 메이플 중임
갱 좀 와달라고 함
정글이 라인전 못하면 입 다물라고 함
화가 남
플 궁 박고 탈주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냥 sbs 필리핀 지진 영상에 댓글 4개 달려있다는데 안보임
-
앞에 하루에 한두지문씩만 하라고 나와있어서요 세네지문씩 하면 안되는건가여??
-
잘자.
-
오르비 검열 레전드 0 0
섹야육 검열 안하면서 뒤12짐 검열
-
악어오름? 0 0
이분은 뭐하시는분인가요?? 푸는속도가 말이안되시네
-
오르비에서 꼬셔서 연애 3 0
하는 사람들은 어케 하는거? 먼가 현생보다 어려울거 같은데... 넷상이라 이상한...
-
? 1 2
-
근데 기하 쉽다면서.. 3 1
왜캐 컷이 낮음?? 이유가 뭐지 꿀표본이라??
-
작년처럼 될 수는 없어서 버텨야하는데 힘든 건 어쩔 수 없네요,,
-
6모 이후 재종 0 0
지금 독재중이고 이번 6모 국수영탐탐 기중 3~4 3 3 3 4 인데...
-
이매진 풀어본사람 있나요 1 0
뭔가... 뭔가 필체가 엄청 이상하다고 느껴지는데 저만 이럼? 22수능 헤겔지문처럼요
-
올해 진짜 재밌는일 많네 2 0
ㅋㅋㄹㅈㄷ
-
수학황님들 엔제 추천해주세요 0 0
일단 올해 드릴은풀었고 6모 96이긴한데 제대로 푼게아니라 정신없이 가는대로 풀어서...
-
ㅇㅈ 2 1
감사합니다
-
다들 내일두 화이팅 d=(^o^)=b
-
요즘 이 사람 어디서 뭐함 5 0
정시의벽
-
민동휘 런업 vs 강영찬 비전 0 0
뭐가 좋을까요 노베출신 + 돌~평균대가리인거 감안하면 + 강의 들어보셨으면...
-
1987년 6월, 수많은 이들의 푸르른 봄이 저물었다. 그들의 흔적이 곳곳에 남은...
-
기하 기출 문제집 ㅊㅊ 좀 해줘요 우리 기하러들 7 0
ㄱㄱ
-
수학 콘텐츠 추천해주세요 0 0
제가 이번 6모 (미적)28,29,30 틀려서 88점인데 하면 좋은 책 좀...
-
어그로는 이렇게 끄는거다잉
-
헌포랑 구디별밤 4 0
한번도 안 가봤는데 어떰 클럽은 진짜 시끄러워서 고막 나갈거 같음
-
요즘 좀 그런 생각을 함
-
마커스 난 네가 좋다 매그너스 멈춰 지켜야 할 도리가 있다 0 0
이 무게감이 듬직하군
-
다음 주면 재종이라니 2 0
지금을 즐기자~~~~~
-
문제를 풀었는데 6 1
답지가 없음(?)
-
마크하실분 9 1
생존 ㄱㄱㅆ 하실 분 쪽지로 디코 아디 점
-
피시방에서 ㅈㄴ어이없던경험 9 6
나 롤하는거 보더니 롤 계정 빌려달라는 새끼 있었음
-
나중에 저랑 이거 하실 분 1 1
수능 다음날 구합니다 지금까지 풀어온 온갖 실모들과 모고들로 ,,
-
이번 6모 13211이 가능한건가 엄마친구가 자랑 ㅈㄴ 햇다는데 음
-
얼평받고싶은데넷상무서워서눈만ㅇㅈ 17 2
저랑 맞얼평 하실 분 쪽지 ㄱㄱ
-
연대 에타 계정 삽니다 3 0
연대생인데 계정 정지당해서… 연대 신촌캠 에타계정 사요
-
대한민국 최고의 교수들이 며칠 동안 모여서 만들고 수백명이 검토한 문제가 수험생들에...
-
왜 자꾸 전화해 4 1
난 할말없고 귀찮다구 이제
-
섹스 ㅋㅋ 7 1
사람ㅇㅈ
-
오르비 분들 넘 착하고 귀여워 5 1
고앵이같아요
-
거기서 수업하시던 쌤한테서 수업 들을 때 비교군으로 말씀하신 경우가 좀 있는데...
-
이거이거 물2런을 해야 하나 4 1
물1생1=>물1지1=>물1생2=>????
-
먼저 맞춘 사람 2000덕!
-
사실 개못생겼다고 말하고싶어요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
아메짱도 똥을 쌈? 11 2
궁금
-
머가 더 어렵다봄?
-
수특 길삼봉뎐 비연계 파트 1 2
개인적으로 이부분 재밌는듯
-
선관위 "용지 추가 송부 투표소 140곳…26곳 투표 중단 후 재개" 4 2
추가 송부용지 사용 투표소는 91곳…진상규명위원회 10일 출범 위철환 상임위원,...
-
제자 1명 기하런시킴 5 1
이제부터 기하응시자 10133명에서 10134명임 확통 26 27 28 29 30...
-
6/8 학습 기록 2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55분 56초 국어: 독서 유신T 21주차...
-
190630 맞췄다 7 1
ㄹㅇ이번수능미적할까
-
평가원이 2606이후부터 7 2
의도적으로 미적 난도 낮추는듯 표점차 맞추기위해서겠지 아마
-
아캅스정신 1 0
으로간다
오
이사람 칼챔러다
마오카이 글가하면 화가 안나요!
갱 흘렸는데 정글이 바텀가서 죽으면 화가 존나나요
시발 탑 쓰레기 라인이라 갱오는건 어떻게어떻게 괜찮은데 시발 아래가 터져요!
개씨발 그래서 롤접음 ㅎㅎ
그런가요 마오카이나 글가 잘하면 한타가 좋아서
혼자 한타 커버가 어느정도 되서 할만하더라고요
근데 우리원딜은 이쑤시개 던지는데 상대원딜은 진짜총을 들고오더라고요
마오 한타 어케해야함? 팁좀
아쉬운 거죠
근데내점수가으아악
어케알앗뇽!!!!!
나도 칼챔러였는데 탱커하니까 화가 줄어들었다뇨
상대정글이 갱옴
흘림
우리정글이 바텀에서 죽음
시발
전 그냥 박으면서 함
어차피 민감한 구도 아니면
1킬차이 안큰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