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869914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칠은 감쟈라 0 1
인증하는 즉시 은테에서 파테로 곤두박질치겟디흑흑
-
인증하면 안 되는 이유 1 0
못생김
-
수업 끝나고 인증 1 1
어 형이야~
-
34번 빈칸 창작문제 0 0
내 제미나이의 작품
-
인증 반응 7 1
1위 2위 3위 근데 본인 점점 삭아가는중 이제
-
난 인증했더니 5 1
햄버거같이 생겼대
-
스카 가야할까 4 0
중고딩 놀이턴가 지금
-
6모 점수 훈수좀... 0 0
언매 8번, 33번, 현대시 첫번째 문제 틀림 91점 확통 15 22 28 30...
-
분명 해석법도 몰라서 남들이 하는 해석도 못하고 단어도 아는것만 아는데… 고3 모고...
-
영어 2등급 0 0
제가 영어를 어릴때부터 배워서 좀 잘했는데 작수 89 3모 93 5모 91...
-
사문 마더텅 윤성훈 1 0
윤성훈 기출분석 살지 마더텅 계속 풀지 고민대요.. 6모 사문4 턱걸이 했어요
-
아... 다른공부는 할 수 이ㅛ겠는데 이것만큼은 진짜 하기싫네요 틀린거 보는게 너무 괴롭고...
-
2학년때는 진짜 수업을 듣겟음 7 1
혼자 하려니까 슈발 머야 이게 1-2는 안 들을거임 근데
-
실수 줄이는 법 1 0
시험장에선 안 보였는데 꼭 시험 다치고 나서 확인할때 틀린게 바로 보이는 문제가...
-
인증 반응 5 1
걍 ? 뿐이었음
-
이어폰을 집에서 잃어버림 14 0
2시간째 안보임
-
지금 콘서타 먹으면 밤에 절대 잠 안 오는데 공부는 해야겠고 먹는 게 맞을까 7 1
정답을 알려줘
-
우사기 키링이 꼬질해졌어 1 0
인형 세탁법 지피티한테 물어봐야겠다
-
인증 반응이 뭐임 6 0
인증한적이없어서모르겠네
-
인증안해봄
-
ㅈㄱㄴ입니다..
-
담배사러왓는데민증검사해주시네 10 1
진짜감사합니다
-
6모 84 3 0
확통 앞으로 뭐해야할까요 15 21 22 28틀입니다
-
웹툰 보는데 3 0
이 분 수시로 대학 간 걸로 아는데 왜 작중에서 언급도 없고 계속 수능으로 언플하지...??
-
지구과학 n제, 실력 끌어올리는 강좌 추천좀요. 1 0
제목 그대로 지구과학 어떤 n제를 수강해야 할 지 고민중입니다. 현재로서는 크게...
-
???: 미적런하세요 3 3
미적농가 살리기ㅋㅋㅋㅋㅋㅋ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
-
ㅇㅈ 반응 8 3
-
며칠 사이 야윈 널 달래고 7 0
집으로 돌아오면서
-
전장이어도 교습비랑 라이브러리비만 공짜고 식비,교재비,컨텐츠비는 내야함. 집에서...
-
태권도 검은 띠 땀 2 0
네이스
-
제 얼굴은요 0 0
존홉의를 가도 안 될 거 같게 생겼어요
-
내 얼굴을 본다면 4 1
쟨 공부라도 잘해야할텐데 라는 생각이 들거임
-
좋은 사람 꼭 만날거라 했는데 9 0
그 약속 지키지 못할거 같아
-
님들 저 1 0
ㅎㅇ
-
수특도 풀고 수완도 풀고 1 0
할 게 많구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하 외모정병 시발 6 1
-
시대기숙 3 1
커트가 어느정도임? 쌍사라 짤린건가
-
오늘 10시간 채워볼개 1 0
ㅃ
-
수능완성이 나왔군... 2 0
후훗...
-
지2 실검 1등이네 2 0
와 ㄷㄷ
-
수학n제 시간 무제한으로 풀어서 맞추기 vs 시간 제한두고 3 0
시간 20~25분 제한두고 시간안에 못 풀면 해설보고 다시풀고 복습하기 어차피...
-
왜 난 3 0
못생겼고 저능하고 찐따가 동시에 있는 걸까
-
ㅇㅈ 7 1
-
프본임 5 2
인증을 상시로 하는 중
-
ㅇㅈ 2 1
-
나도 ㅇㅈ함 4 1
?
-
내 오답 분포 좀 특이함? 2 1
국어는 문학 -0 화작 -1 독서 -9 수학은 13 14 21 22 28 확통 생윤...
글이 애매한데 지1 1컷이라고요?
넹
23,24수능 기준 둘 다 1컷이였습니다
그럼 그냥 지1하시죠
굳이 1나오는 거 버리고 갈 이유는 없어보여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지구 사문
감사합니당!
사문만 하고 둘다 안하는건 어떰..
그럼 할게 없어서...ㅜ
경제는 사문 표만 10문제 가량 있다 보면 됨
표 풀이 신들린 듯이 할 수 있으면 경제 1년만에 높1 충분히 가능
컨텐츠 없다는 게 얼마나 디메릿일까요?
24 25수능 경제 응시자로서 꽤 큰 디메릿이라 생각합니다
실모 벅벅 << 이거 안 되는 게 생각보다 커요
문과 갈 거면 과탐할 이유가 전혀 없는데
치대도 생각중임돠!
25 지1 1컷인데도 버립니다
어떤걸로 가시나요..?
쌍윤 알아보는중입니다. 지1 지2 둘 다 1찍어봤는데 그냥 버릴래요
공부량 때문에 그러시는건가요?
아닙니다. 표본때문입니다. 지1은 옛날에 백99였는데 올해는 1컷 겨우 걸치네요.
올해는 실수가 없었지만 내년엔 제가 실수할지도 모릅니다. 엘니뇨라니냐 반대로 본다던가 근일점원일점 반대로 놓고 푼다던가.. 의문사 여지가 너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