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3 수학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855066
모고보면 3-4 왔다갔다 하고 학교 수학 성적도 비슷하게 나오는데 겨울방학때 현우진 시발점 수1, 수2 다 하는게 좋겠죠? 바로 기출 들어가는거 보다는..?
댓글로 구체적인 방향제시 해주시는것도 환영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무조건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