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로 메가스터디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827885




선생님 내년 수능 대비 강좌는 언제부터 신청할 수 있을까요?
오늘부로 메가스터디 지지를 철회한다
오늘부터 지지관계에서 벗어나
메가스터디와(과) 나는 한몸으로 일체가 된다
메가스터디에 대한 공격은 나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한다
세상에 70억 명의 메가스터디 팬이 있다면, 나는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억 명의 메가스터디 팬이 있다면, 나 또한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천만 명의 메가스터디 팬이 있다면, 나는 여전히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백 명의 메가스터디 팬이 있다면, 나는 아직도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한 명의 메가스터디 팬이 있다면, 그 사람은 아마도 나일 것이다.
세상에 단 한 명의 메가스터디 팬도 없다면, 나는 그제서야 이 세상에 없는 것이다.
메가스터디, 나의 사랑.
메가스터디, 나의 빛.
메가스터디, 나의 어둠.
메가스터디, 나의 삶.
메가스터디, 나의 기쁨.
메가스터디, 나의 슬픔.
메가스터디, 나의 안식.
메가스터디, 나의 영혼.
메가스터디, 나.
이분 어디서 수업하시는지 알고 싶으면
개추 ㅋㅋ
메인 보내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윤석열 계엄 이유 0 0
아무리생각해도 킬러문제의 부당함을 알리기 위해서임
-
마음을 놓으면 편함 0 0
뭐 어디든 가겠지~ 하니까 이제 부담 없이 놀수있음
-
릴스땜에 살 찐다 1 1
ㅈㄴ 야르한 음식 잔뜩 뜸 완전 야르렁임
-
정병 왔을 때 썼던 글 3 0
지금도 근데 저 상태같아서 일기장에 또 정병 발사해야되나 고민중
-
마소400인거존나웃기다(n) 0 0
쓰레기주식
-
인증 13 1
만덕씩 두번을 받아서 안할수가없네요 넵 +) 테토리스님 늘 사랑합니다 이날 술마시고...
-
유명인?한테 디엠하면 1 0
답장 오긴하나요?? 안해봤는데 궁금해짐 유명 유튜버나 연예인등
-
잉 기모링 1 0
잉 기분좋아~
-
알다시피 내출신은 1 1
관악 그걸 멀리보면 서울
-
배가 아파요 0 0
ㅜㅜ
-
장송의 프리렌 >> 귀주톱 9 0
ㄹㅇ
-
자고 5시에 일어나서 개운하게 수학공부한다 ㅂㅂ 0 0
잘자여
-
언매 기하 사탐 볼거고 의대는 안감 한의대갈라하니까 영어 1받아야겠던데
-
있자나 나 속슬을 사버렸어 4 0
그냥 시장가로 긁음 5%먹는중인데 언제 나오지...
-
엄지로 모기잡음 1 0
-
다들 케이온 보세요 6 1
진짜 인생이 바뀝니다
-
잘자요들 14 1
-
스타이기는한데 걍 갑자기 해보고싶음
-
저체중 2 1
어케탈출하지
-
기술적 반등만 먹고자야지 1 0
이건 못참지..
-
금성제 ㅈㄴ 잘생겼네 1 0
ㅇㅇ
-
고졸멘헤라여고생 질받 2 0
23살 남자임
-
어떤가요? ㅎㅎㅎ 새벽에 들어와밧는데 글이 엄청 많네요
-
이 씨발련아 2 2
아씨발
-
10만덕 주면 인증함 11 0
모밴 안걸고 ㅇㅇ
-
20명이 3천덕코씩 보내면 0 0
넵
-
나랑 맛집 돌자 4 0
나 맛집 좋아해
-
날이갈수록퇴보만하는듯..
-
확통 현우진vs김기현 0 0
확통런할건데 누가 나을것같음? 수1수2 김기현쌤꺼 듣고 있긴한데
-
뭔거 창남이 된거같네
-
난 잇잖아 1 0
커피땅콩 없으면 안 마셔
-
미적분 27번 자작 0 0
수특 ‘예제‘문항 변형입니다
-
헤으응 6 2
헤마야 엉엉 설입에서 기분 좋다는 소리를 지르면
-
신태일 15년구형이라네 5 0
ㅋㅋㅋㅋ
-
난 어떤 고양인가옹 2 1
좋은 고양이인지 나쁜 고양인지 모르겠다옹
-
https://orbi.kr/00031265933/%EB%82%98%EB%8A%94%...
-
인증비 모금합니다 2 0
이게 갖고싶은데요 유미는 덕코 갖고싶어
-
네모난모네 0 1
y축대칭임
-
ㅇㅈ 19 1
ㅋ 재탕좀할게요
-
오르비 들어와서 새로운댓글 떠있으면 다 읽고 달아드림ㅇㅇ 옛날에 칼럼쓸때 한창...
-
종강 D-4 0 0
-
대성패스 양도 구합니다 0 0
고3용 구합니다 쪽지주세요
-
근데 인증보고 다탈릅하면 우짬 2 4
넵
-
으으 0 0
싫어
-
노래 듣고 가세요 1 0
https://youtu.be/DbQJLhvnEf0?si=yiSDozpTY-Qy5VbQ
-
내가 지은 즉석 시 어떰 7 0
ㅜㅜ 오늘도 침대에 누워 오르비를 하며 방구를 붕붕 뀌며 잠이 안와 야식을...
-
보는 이들에게 삶의 추진력을 높여주는 고마운 존재가 아닐까
-
사람은 되게 오만한 거 같음 7 0
그래서 좀만 객관화를 하거나 아니면 실제로 유능해지는 것이 답인 듯..
-
너를처음본순간 2 0
나는마법에빠진것같아세워진빈차의문을괜히열어보는기분을알잖아
-
인증 7 1
그래그래 세훈이 형이야
누구임
러
셀
여
신
메인 가야지, 누군지 아는 사람이 나오지 않을까요.
ㄴㄱ임
좋아요
좋아요 눌러야, 어떤 쌤인지 알 수 있을듯?
누름
이분 인스타에서 봣는데 예전에
ㄹㅇ존예
좋아요 ㄱㄱ
ㅔ이채영인줄
ㄹㅇ
최미성T
최미성 선생님이십니다
인스타 팔로우 해놓음 ㅋㅋㅋ 진짜 고트
샌텀러셀에서 수업하시다 내년에 대구도 출강하심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왜 감사하신 거죠..?
이거보고 지금 센텀러셀 등록했다
1짤 과즙세연 닮았다
유튜브 알고리즘에 뜨던데
이 분 부산에서 수업함
인스타에서 봄
@misung_t
추가로 문제 푸는 문아현 <<< 이 분도 캬
미성T
러셀 센텀, 대구오시면 만날 수 있습니다
대구… ;;
두번째 사진 경북대임
1번 2번 짤은 웬만한 인스타 여신 발라버리네
민철아 미안하다
센텀에서 토요일마다 하심.. 과목은 국어고
센텀 대구 러셀..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심멘
인강 제의 안받았으려나
와 십고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