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익 파이널체크포인트 어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734017
좋음??5강이길래 다음주 동안 들어볼까 고민중인데 지금 사면 너무 늦을려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좋음
지금까지 어떻게 공부해 오셨고, 6,9평 점수는 어떻게 되시나요?
6,9 점수는 둘 다 44고..기특한 잘잘잘까지 끝내고 수특끝내고 수완하고있어요
잘잘잘에서 안해주신 얘기도.. 많이 해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