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수학 10일만에 마스터하는 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57575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충 살자 0 0
침대 좀 틀어진다고 잠 못 자는 것도 아니고
-
이런 게 선한 영향력 그런건가 보네요
-
호 4 0
날
-
왜들어옴? 0 1
-
예측 저격 당했다 0 1
크악
-
와;;; 퀄 지리네요 누가만들었지 진짜 ;;
-
덕코 회수 완료 0 0
뻘글로 다시 찾아올게
-
혹시 모르고 일정 놓칠까봐 괜히 불안함.. ㅋㅋ
-
내 인생을 또 망치고 2 1
그녀는 도망쳐
-
미쿠 프사가 많이 보이네요 0 1
전 이토 미쿠가 좋은데 ㅎㅎ
-
내일 월드컵임? 9 2
수험생은 월드컵 같은거 몰라 나의 월드컵은 수능임
-
운동왓음.. 1 1
할건해야제..
-
하아... 2 0
수행평가가 너무 많아요ㅠㅠ 내일은 3개 해야 하네요 지금 거의 4~5일째 4시간도...
-
내일축구 11시라니 0 1
일찍 일어나야되잖아
-
국영수는 이름만 바뀌고 그냥 내용은 똑같고 통사 통과 확통만 공부하면 되는거고...
-
독재 드갈까 말까 0 0
좆@나 고민되노
-
노력했는데 110덕이라니 6 2
걍 다시 공부나 하러감
-
혹시 올해까지 쳐망치고 5수 인설잡대생으로 진화하면 8 2
진지하게 더 이상 인생 버틸수있을지 모르겠다
-
학교 동기 금수저들은 싹 다 군면제던가 후방으로 빠지더만 ㅅㅂ ㅋㅋ
-
3페까지 시간 털렸나? X 12분컷함 4페에서 몽유록을 찍었나? O 그런가봄 물2...
-
그것은 바로 싱가포르 인천, 싱가포르 모두 환승 허브공항이라 환승수요가 많아서 싸면...
-
李, 전직 대통령들 탄핵·구속에 “나도 희생양 될 가능성 꽤 높다” 3 1
이재명 대통령이 취임 1주년 기념 외신 인터뷰에서 우리나라 전직 대통령들이 다수...
-
6수인데 국수 31인 새기 4 1
이왜진기어스
-
나 내의원 허준이다. 10 5
사실 나는 동의보감 후속작 쓰고 있다. 허나 나 혼자서 쓰려고 하니 종이값이...
-
수학 이번주에 안게있는데 17 1
몇달전에 풀고 망해서 오답안햇던 올해 3모 5모 킬러들 시간 무제한으로 주고...
-
진짜로
-
아레나 카서스로 10만딜너엇음 1 0
재미 잇다
-
근데 자기가 능능아란생각 함부로 안하는게 좋음 10 2
5수쳐박고 국수11안뜰정도만 아니면 뭐 ㅇㅇ..
-
.
-
약대라인에서 국어 낮1 6 0
딸리는 점수는 아니죠?
-
결국 내가 현실에 타협해서는 안될것을 타협해서그랬던거였어 3 1
그래서 그런거였어 내가 냉소에 빠진게말야 목표없는 삶을 살았던게말야
-
명작 추천 0 1
아싸끼리 사귀기 직전이 제일 야하다
-
김성은 선생님...? 0 0
애국보수는 불평 ㅋㅋ
-
휴가 나오면 살거 4 0
킬해분 2년동안 기다림
-
하 습발 8 1
기출 던져? 실모n제무한벅벅쓰 해?
-
어제 내가 본 더러운 거 5 0
지하철 역사에서 어떤 여자가 기침 ㅈㄴ 하다가쓰레기통에다가 가래를 뱉었는데 계속...
-
물투는 얼마나어려움? 11 0
미적이나 지1에 비겨해주세요 1등급 받기에
-
수학 폼은 헬스랑 연관 깊은듯 1 0
마치 재수때는 그냥 무식하게 4-5 시간 공부하는게 당연한거였고 이유도 없고 당위나...
-
레어템 배송옴 3 2
컨텐츠가 없어서 저거라도풀어야댐
-
보통 준킬러급이라고 하면 오답률이 얼마나 되나요? 5 0
객관식/주관식 수학
-
삶이팍팍하군... 4 0
차라리태어나지않앗더라면..
-
개천재 시발..
-
올해 어디를 가려나 0 0
작년에 당한 게 있어서 믿지 않는 중
-
침착맨 채널에 리센느 원이 0 0
진짜 파이리 상이네 ㅋㅋㅋ
-
할말없다
-
50%? 60?
-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음 2 0
오히려 이게 독이 된듯
-
오메가 오메가 블랙 수학 0 0
러셀 재종 다녀서 강매 당하는데 오메가랑 오메가 블랙 수학 각각 난이도랑 퀄 좀 알려주세요
-
흠
-
수학이 올리기 이리 힘든거였냐 6 2
오르비 보면 국어가 문제지 수학은 무조건 오름 ㅇㅇ 이러는데 이것도 아이큐 세자리수가 전제인거같음










혹시 제 역사 점수도 살려주시나요?

열심히 기도는 해드릴게요><!귀엽네요.
10일동안 했는데 마스터(만점이겠죠?)안되면 환불해 주시나요?

짱르비 빈털터리인데ㅜㅜ 봐주세요ㅜㅜ짱짱르비북스
으앙 안돼ㅠㅠ

으앙 같이 시작해요ㅜㅠ3등급인데 이책과 매일 실모1개 병행해서 푸는거 괜찮을까요?
3등급이라면 수학의 단권화와 공부 & 올해 3,5,6,7,910월 모의고사 다시 풀기(틀린문제 3번 이상 복습)해서 약점부터 확실히 매꾸고 실모를 푸는게 더 효율적일 듯합니다. 화이팅!!
여붕이인가요?

붕어빵? 미안요..24년도에 나온 수능한권 수학이라는 책도 있던데 이거랑 차이점이 뭔가요
?

수능한권은 수능 전문항*6,9평가원 5개년!수학의단권화는 9종 교과서 수능 전범위!
예체능이고 5-6만 뜨면 되는데 이 책 효과 있을까요?
다행이다... 앞으로 12일만 더 놀겠습니다

힝 이게 아닌데ㅠㅠ일단 스크랩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