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모 수학 나무위키 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522208
수학 영역: 헬파이어. 역대 최고난도였던 9월 학평보다는 쉽지만 여전히 매우 어려웠다. 17번에 낚시를 건 것부터 시작하여[23] 18번, 20번을 까다롭게 출제하였다. 또한, 고3 5월 학평에서 출제되지 않아 ㄱㄴㄷ 합답형이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을 뒤엎고 20번에 마치 2023 수능 수학 14번을 연상케 하는 답에 ㄱㄴㄷ이 없는 합답형을 출제하였다. 다만 답은 ㄱ, ㄷ이었다. 특이하게도 주관식 26번에서는 9월 학평 24번 정답이었던 385가 또 정답으로 출제(...)됐다. 다만, 19번과 21번은 문항 번호에 비해서는 쉽게 출제되었으며 29번, 30번 역시 9월보다는 쉬워졌다.
이게?
어려웠다고...?
6모만큼 쉬웠는데 이게?
(참고로 92점 나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지하게 세지런 고민했는데 1 1
개념량보고 포기함 ㅋㅋ 물2계속해야지
-
월급 받자마자 n제 지름 3 2
기모띠
-
너까지 없으니까 0 0
아주 미쳐버리겟다
-
시발 ㅜㅜㅜㅜ 3 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합리화 ㅆㄱㄴ
-
저희학교입니다
-
사실 문과n수들 태반이 사탐 통유기하는것만 봐도 4 4
난이도가 감이 오긴해
-
기말2주남았어요 1 0
근데 학교가 정신나가서 시험 5일 전에도 수행평가ㅠ봐요 ㅋㅋㅋㅋ
-
우리집에서 30분 이내 생활권임 예전에 3개 중 하나 다녔었는데(의치x) 교통비 하나는 쌀먹했음ㅋㅋ
-
닉값하고왓음 1 0
똥테랑은안어울릴듯
-
사문이 그렇게 쉽나 6 1
9월부터 사문공부해도 되는거지?
-
드릴풀다가 신기한거 발견함 1 0
드릴3 미분 25번이랑 270621이랑 아이디어 완전 비슷함 아님말구
-
윤사 vs 사문 1 0
윤사 vs 사문 고3현역 정시인데 뭘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둘다 잘하지는 않아요 제발...
-
국어때메 역대 석나간다.. 4 1
하루에 4-5시간씩 해도 만년3임... 넘 스트레스 받는다 눈물까지나올 정도
-
아니다그냥닉값해야겟다 0 0
ㄱㄷ
-
과외생 사문 자습서 추천 좀 14 0
목표는 3등급 뭐 풀려야 하나
-
프사추천받아요 4 1
이거 너무 눈에 안 띄는 거 같아요
-
헤어지면 남이니까
-
영어 81점 받은 허수인데 6 0
대체 얼마나 어떻게 공부를 더 해야 85점까지 안정권으로 들어올 수 있을까요......
-
배고픔을달래줄만한게 0 2
할인쿠폰적용된값싼버거하나밖에없구나...
-
이거어떰 2 0
수능 영어를 상평으로 전환하고 이과는 영어 반영 안하고 수학을 반영하고 문과는 수학...
-
지금보다 성적이 서울대식으로 30점은 더 높을듯
-
영어 단기속성강의 없나 1 1
나를 한달만에 2에서 1로 올려다오
-
서바 시즌 궁금해하는 사람 꽤 있어서 알려주자면 2 3
정규반은 서바는 9모 끝나고 주니깐 1회부터 다 풀려면 모의반까지 들어야함 그래서...
-
난 왜 후자가 시간 덜남았지
-
고등학교 출튀하고 싶다 3 1
-
속보 JTBC 회생신청 3 3
이왜진? 참고로 속보는 아님 이미 몇시간 지남
-
릿 vs 유 2 0
뭐가 선녀임?
-
모고영어반평균점수 1 1
88~89라고함 고2입니다
-
하나은행 앱으로 지원금 받았는데 받고나서 하나카드가 없다는걸 알아버림......
-
7덮을 기점으로 1 0
경찰대 기출을..
-
담배 살끼 8 0
트위터에서 팔던데 넘수 미치겠음 스트레스 받아서
-
반수생 커리분석좀 깊티드림 20 0
이번 6모 33314뜸 3모는 혼자 쳐본거 24215떴고 낮2였음 생윤경제 경제는...
-
ㄹㅇ
-
수학서바 그냥 단과만 신청하면 2 1
홀수 회차밖에 못 받음? 재종은 홀짝 전부 줌?
-
저는 아직 고2라서 17~18개까지 풀 수 있어요 고3 되면 난이도 차이 커서 훨씬 덜 풀 듯요
-
오늘자 고3 ㄹㅈㄷ 사건 1 0
어떤 애가 정보 수행평가 내용을 친구들끼리 공유하는걸 봄(애들 말로는 이렇다함?...
-
남자분들 11 0
친구 새키들 원래 디엠도 잘 안보고 디엠도 잘 안보내고 단톡방도 잘 안보나요 아님 사바사인기요
-
고등학교 가지 마세요 8 6
심리적으로 학교에서 스트레스 받으면서 우울증 걸리면서 ㅈ같은 선생 옆에서 정시파이터...
-
생윤 커리 추천좀 0 0
리밋은 완강했습니다. 이제 기시감 하면서 김종익 잘잘잘로 갈지, 아니면 임팩트랑...
-
웃긴일 생겨서 적어보겠음 0 1
쿠팡 입고진열 당첨되어서 열심히 꿀빨고 있었는데 꽁지머리 노란조끼(아마...
-
하 기대된다 2 0
후욱후욱
-
눈에서 1 0
시바 피난다 이거 뭐임
-
고등학교때 1 0
친구 사귈 때 걍 친해지고 깊어서 사귀잖아요
-
돼지고기 숙주볶음 11 1
해먹어야지
-
팀02 27수능 참전! 18 1
시험 애@미 시발
-
아 너무 저능한데 1 2
항상 최선을다해서 살아왔고 방법이 틀린 적도 없는데 왜 인생이 이따구지
-
좆반고에 가세요 13 1
제발
통통이라 미적은 모르지만 공통, 확통은 할 만 했음
저거 고2얘기인듯
17번 낚시가 싸인 최솟값 1이라고 생각하면 틀리는 그거 맞나(고2학평)
타임머신탐?
ㄴㄴ 올해거입니다
올해거아닌듯
고2 말하는건가
나무위키 저거 이제 평 못 쓰게 되어서 노잼됐는데
개쉬웠음 9모급임 나 원래 사설(쉬운거) 풀 땐 9번까지 풀고 막혀서 16~19->23~27 갔다가 4점 조금씩 푸는데 내가 15번까지 안 막히고 쭉쭉 간거 보면 답 나옴 게다가 시간도 빡빡하지 않았음
고2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