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훈 모고 사려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514832
오지훈 모고 사려는데 시즌 1,2,3을 안사서...
1부터 사서 푸는게 맞나 최근에 나온 4를 그냥 사서 풀까
4321이 나으려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3 3월 끝난 학생들 봐라 4 15
시험보면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시험이란 것은 결국 인생의 수백개의 관문 중 작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