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이?륙요청)모고 ㅈㄴ 깔끔하게 뜯는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473610
안녕하세여 여러분 저는 고3 혀녁이입니다.
님들이 모고를 가위로 짜르거나 양면테이프를 ㅈㄴ 너덜너덜하게 뜯으시길래 제가 못보겠어서 훈수좀 두려고 글을 씁니다.
그리고 애초에 현강생들 같은 경우는 가위를 누가 들고다님!!!!!!!!! ㅡㅡ
"가위로 하면 걍 되는데여 ㅋㅋ" 라고 말하면 상처 잘받으니까 하지마셈.
앗 그전에 "니새끼는 모고를 얼마나 잘뜯냐" 라고 하실법한데


저는 걍 보법이 다릅니다 ㅋ (위에 이감 밑에 설맞이)
여튼 어케하냐면요

대강 모고 사면 이렇게 나올거임 위에가 붙혀져 있고 ㅇㅇ (저거 사실 한번 뗏따 붙힌거임 근데 되는건 확실하니 딴지 ㄴㄴ)
처음이 젤 중요함뇨

이정도는 누구나 뜯을 수 있을거임 그냥 살살살살 하면 그냥 되는 수준임 이만큼은 해줘야함뇨 ㅇㅇ
그 담에 뭘 해야하냐면 여기부터 중요함 진짜 형광펜 빡빡 치면서 따라하셈뇨 ㅋㅋ

이거 있지 이렇게 직각으로 만들어야함 이게 진짜 중요함뇨 ㅇㅇ 이거 안되면 그냥 실모 깨끗하게 못떼는거임 ㅇㅋ??
이 다음에 잡는게 중요함

여기서 이제 엄지와 검지의 역할이 중요한데요 엄지는 위에서 눌러주고요 검지는 양면테이프면에 있어야함 이걸로 떼는거임 그리고 여기서 떼내기 시작하는거임

(꼼지락꼼지락)
사실 숙련되면 엄지안쓰고 검지로만으로도 뜯을 수 있음 그러면 진짜 깔끔해짐 (설맞이는 그리 뜯은거임 그래서 주름도 안잡힌걸 볼 수 있음뇨)
한번들 해보셔용 어케하는지 진짜 도저히도저히모르겠으면 댓글 남겨줘용 제가 친절하게 하실때까지 알려드릴게요
좋아요좀요... 이륙도 시켜조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관상 레전드 ㄷㄷㄷ 0 0
-
수학 문만 개어렵네;; 0 0
히잉
-
그럼 내가 누구 머리 한번 잘라주면 바로 이발사가됨???
-
수능 개편안(안편함) 4 1
국어:언매 화작 독서 문학 60문항 (100분) 수학:미적 기하 확통 수1 수2...
-
생2러는 승리할 것 3 1
이건 진리임 ㅇㅇ
-
지2러들 빨리 들어와라 11 1
지금 해도 됨?
-
확통 과외하시는분 0 0
책 뭐쓰심?
-
그냥 실모,N제도 결국 기출기반 문제가 있는건데 굳이 기출을 직접 풀어야할까 라는...
-
수제버거가 프차버거보다 1 1
더 맛있는건 맞음??
-
공못광광울 1 1
너무 공부를 못함
-
시험 공부 진짜 끝났다 0 1
게슈탈트 이론은 부분의 합보다 전체가 크다는 이론이라는 것만 알면 됨
-
수능폐지? 좋지 3 0
근데 그자리에 뭘 놓느냐가 중요함 일단 ㅈ같은 생기부쪼가리 말고 다른걸로
-
수능 축소나 폐지 찌라시 2 0
각각 몇학년도부터인가요
-
보낸지 3주쯤 됐는데 아무래도 탈락인거 같은데 그래도 확인메일은 받았으면 해서 혹시...
-
그냥 22번에 박아놔도 엄청 어려운 급인듯
-
오늘 못푼 문제 0 0
191130 나 230922 220622 171130 나 190629 나
-
가천대 환산 백분위 질문… 0 0
일반2 기준 백분위 몇정도 나와야 합격임?
-
시험 공부 끝났다 2 0
국어는 도구교과로서 의사소통, 사고, 타교과 공부의 도구라응 것만 알면 됨 ㅅㄱ
-
션티 매달키스 0 0
파이널만 파는 건 없음여? 앞에 거 필요 없는데
-
중도 낮잠 1 0
학식을 먹고 중도에서 낮잠을 푸짐하게 자고 일어나면 아주 푸짐한 똥을 쌀 수있다
-
고속 이정도면 0 3
후한건가 짠건가 메디컬은 모르겠고 계약은 좀 많이 후한거 같은데
-
윤어게인!!! 1 0
윤도영 선생님을 다시 인강으로!!!
-
3/H 브릿지 S 쓰려나
-
과연 두 사람은 북극곰의 맛있는 먹이가 됐을까
-
삼각함수 합곱공식 어떻게 외우는지 아는 사람 있나요? 2 0
얘도 꼬꼬마신신처럼 외우는 방법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교육과정 빠져서 그런가...
-
수학 n제 기출 병행 0 0
지금 뉴런 하던거 끝내고 바로 기출 2회독 들어가려고 했는데 기출2회독이랑 n제랑...
-
확통 개발점 시발점 1 0
확통 작수 30틀 반수생 이번 6모 28틀 두 문제 다 케이스도 못 나누고 멸망...
-
모솔인게 이상함? 전혀 아님 4 3
사잇값정리를 쓰면 사람은 모솔인 구간이 존재할 수 밖에 없음 난 당당해
-
언매 버림 수고 1 0
24수능 언매 개열심히했음에도 1틀 -2점 작수 언매 집에서 풀고도 2틀 해도안오름...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기분이 안 좋구나 1 2
U.F.O.를 먹자구나
-
수학3등급노릴수잇을까요 1 0
작수 8등급 쌩노베인데여 지금 두달~반 정도 했고 이번 6모에서...
-
수1 도움 4 0
분명 뭔가가 잘못됐는데 뭐가 문제인지 안 보임
-
6평이 쉽긴 쉬웠나 봄 0 1
주위에 반수하는 동기들 메가 채점 보면 다 1로 도배돼있음 ㅋㅋㅋㅋ
-
쌰갈 작년에는 30분컷했는데 이번엔 3분 늘었어요 실력이 실시간 퇴화중임
-
2024 도쿄공대 (現 도쿄과학대학) 본고사 확통 수능변형 1 3
일본의 카이스트 포지션인 도쿄과학대학 (도쿄공대+도쿄의과치과대학 통합) 의...
-
쉬고싶다고쉬고싶다고쉬고싶다고쉬고싶어쉬고싶다고
-
학교 교무실 출입금지짤 10 2
쌤들 웃김
-
수학 3등급인데 10 0
5개월만에 확통 100을 만드는건 사실상 불가하겠죠..
-
몰빵 ㄱㅈㅇ 1 1
-
잘게 5 0
잘자
-
Team98) 저만큼 입시 이력 복잡한 사람 못 봄 21 5
2016~2018년 수능 응시 -> 외대 글캠 환경학과 입학 2020년초...
-
Black에서 brown brown에서 yellow 3 0
Yellow에서 white White에서 what
-
수시 폐지 0 1
[수시 폐지 또는 축소에 관한 국민 청원]...
-
안냐요ㅏ세요 2 1
켄파치입니다
-
집으로 11 2
집가서 마저 공부나 해야겠음 집도 집중이 안되고 학교도 집중이 안되네 그냥 공부하기 싫음 청년임
-
절대 내 아이민을 보지마 4 1
절대로.. 응.
-
무휴반 할까요 휴학할까요 1 0
제가 반수 할 줄 모르고 학기초에 과 학생회에 들어갔는데, 일주일 전에 반수하기로...
-
대학친구들이 1 0
.
-
논리실증주의자는 예측이 맞을 경우에, 포퍼는 예측이 틀리지 않는 한, 1 4
논리싫증주의자는 관심이 없다.
권남몬 ㄷㄷ

ㅋㅋㅋㅋ 신선하네요종이 찢어진거 하나도 없음
은글슬쩍 페미슬쩍 집게손가락 ㄷㄷㄷ
작성자분의 성향을 응원합니다
응원만 하고 전 멀리 떨어져서 구경할게요
아닙니다;

고수실모 봉지는 션티가 고트다 점선따라 주르륵 뜯으면댐
저거 끈적거리지 않아요?
손엔 안뭍어용
근데 이감 오프처럼 종이로 된건 어떻게 하는거죠?
이감오프입니다!! 가능합니당

이걸 조금 일찍 봤더라면...상남자 존중
상남자식 실모 개봉법 ㄷㄷㄷㄷㄷ
ㅈㄴ기엽네
이거 5년전인가 메인에 제목 내용 거의 똑같이해서 올라왔었는데ㅋㅋㅋ
그거랑 방법 달라여!!
정성추
뭐지 꼼지락꼼지락 왤케 귀엽지
그냥 커터칼로 가르면 안되는건가요
씹게이스럽잖아
귀엽네ㅋㅋㅋㅋㅋㅋ
팩트)그냥 커터칼로 방향조절에서 잘 자르면 됨
팩트 2) 위에서 적어둔거 하나도 안읽음
읽엇어여 ㅠㅠ 전 학원에 하나 남는 커터칼로 맨날 뜯긴하는데
꿀팁 감사해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역시 보법은 한남보법
잘 써먹겠습니다잉
원래 다들 봉투 찢다 미끄러져서 내용물에 찢긴 자국 내고 그러는거 아니었음?
ㅋㅋㅋㅋㅈㄴ귀여우시네
나도 항상 이렇게함ㅋㅋ
이거 이렇게 되는것만 되지않나 테이프같은걸로 붙어있는거
안되는건 어떤 종류를 말씀하시는걸까용
내가 이 칼럼을 수험생 때 봤더라면
어차피 모의고사 인쇄해서 봉투 뜯을 일 없으면 개추
현역때 봤던걸 또보네
꼼지락거리는 손가락이 제법 귀엽읍니다
근데 잘뜯는거 ㅇㅈ하시나요

그럼여 속이 편-안커터칼로 뜯는것도 퀄 ㅆㅅㅌㅊ
젤 처음 저게 안되는건데...
저건 처음에 조심하면 가능해용
귀여운 현역이가 22수능샤프를 갖고있다라.. ㅋㅋㅋㅋㅌㅋㅌ
현역이는 맞습니당ㅋㅋㅋㅋ 22수능 샤프는 그냥 있어요
이 글 다시 찾아와서 깔끔하게 뜯었어요 ㄱㅅㄱㅅ
축하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