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0월 사면 이벤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435204
![]()
안녕하세요. 오르비 디렉터입니다.
첫 글을 올리고 나서 제일 많이 들었던 문의가 '사면'이었는데요
![]()
과거에 처벌받은 이력이 있는 회원을 일일히 확인하고 사면하기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어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
하지만 좀 힘들더라도 사면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
1. 오르비 회원 imin
2. 오르비 닉네임
3. 처벌(벌점, 모아보기밴 등)을 받은 사유
4. 위반사항에 대한 반성
당사자가 위 내용을 spreadeffect99@move.is로 메일주시면 됩니다.
기간은 10월 10일(목) ~ 10월 30일(수)까지입니다.
대충 적거나 내용이 누락되면 사면 불가합니다.
적어주실 때 젖지의 쪽지, 본인의 게시글 등 캡쳐 사진이 있으면 좋습니다.
이미 벌점 100점이상 받은 산화 회원은 사면이 어렵습니다.
그래도 너무 억울하거나 제안주고 싶은 사항이 있다면 남겨주세요,
![]()
날마다 오는 사면 이벤트가 아닙니다.
신청하실 분은 잘 신청하시고
오늘도 평화로운 오르비 생활을 기원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선착 한명 만덕 0 0
을 나에게 입금할 것
-
둘중 뭐가 더어려움? 0 0
등급컷보니까 미14확18 동급칠거깉은데.. 그러면 두문제 난이도가 동급인건가??...
-
시골 깡촌 출신이라 독재, 재종은 구경도 못해봄 대학 2학기 휴학이 안 돼서...
-
영어 관련 글 보면 그냥 찔림 이새끼는 그냥 사람새끼가 아님
-
선착 한명 7 1
1천덕
-
기만하나 한다옹 5 3
집에 캣닢 개많다옹
-
영어 1등급을 위한 노력 1 0
어휘끝 고교기본, 수능 열심히 외우기 은선진 나논독2.0 기본, 심화 기출 달달루 이후 사설실모
-
돈을 모으자 1 0
글을 쓰자
-
기침 계속하는 얘들 궁금함 6 3
다 조용한데 자기 혼자 10초마다 마른 기침하면 눈치가 안보일 수가 없을거 같은데...
-
나도 착한 일 할게 8 2
1등 1000덕 2등 300덕 3등 100덕
-
소신발언) 수능 영어 절대평가 15 10
절평이라고 공부를 덜 해도 된다는 건 아님 사교육과 경쟁 완화가 절평 전환의...
-
만덕 선착 한명 16 1
-
잇올 다녀본 사람 있음? 5 1
겨울방학땐 스카에서 혼자했는데 ㅈㄴ열품타키고 쳐놀아서.. 여름방학동안 잇올 다닐까...
-
08 6모 라인 3 0
자사고인데 내신이 3후라 요즘 수시 원서가 고민되는 상황이라서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만 <-- 해도 된다고 봄 6 1
인생이란 게 원래 각자의 방식으로 힘든 것인데 기만 좀 하고 스트레스 풀어도 되지 않나싶음
-
국어 2등급 정도 나오는 분들 독서 3지문 푸는데 몇분 걸리심? 2 0
6모 난이도 기준으로 독서 3지문 몇분컷이 보통임?
-
수능국어 질받 7 2
25 6모 언매 백분위 99 25 9모 언매 20분 지각 100점 26 6모 언매...
-
비원실 기출지문이 더 많나요? 0 0
비독원 베이스&어드밴스 듣고 자습용으로 피램 워크북까지 다 끝낸 상황이라 기출이...
-
혈압 낮은건 어캐 방법이 없나 9 0
고혈압이아니라 저혈압이라 고민이네
-
22번에 삼각함수를 내지 않는 평가원은 #~#.
-
김승리 vs 이감 가격은 비슷하던데 둘 중 뭐살까
-
고시원 왔는데 2 1
기분이 이상함
-
저한테 덕코 주시면 수능때 커하뜸 16 3
-
확통을 제일 잘함
-
어그로가끌렷서
-
확률과 통계 3점 자작 문제 0 0
-
강민철 커리 질문 0 0
강기분 안듣고 새기분으로 시작해도 될까요? 아님 강기분 필수인가요 모의고사는 3정도 뜹니다
-
몇년만에 이사와서 교재배송 다른곳으로 바꿔서 시키는데 막 경고창 뜨는데??
-
삼성전자 현직 질문받아봐용 8 2
진로 취업 회사생활 학교생활 연애 결혼 등 다 괜찮습니당
-
참여만 해도 코카콜라 증정 70% 이상 맞추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도 지급한다...
-
세지 외울 거 왜 이렇게 많음 2 0
정병 올 것 같음
-
예전엔 모든사람을 논리적으로 정중히 설득하려고 노렸했는데 8 4
등신한테는 등신이라고 말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것 같다.
-
편의점 알바하셧던분들 7 0
다들 폐기 먹을수잇엇음?
-
고2도 7모 해주셈 2 0
해줘
-
공통 15,21,22 기하 30 틀인데 이해원 엔제 어려울라나
-
렌탈여친 개막장이네 9 2
막장드라마가 따로 없다
-
수학 n제 드릴 제로하고 드릴만 해도 괜찮나요? 2 0
시간상 기출하고 뉴런하고 시냅스도 푼다고 하면 아무래도 드릴제로하고 드릴만...
-
[대성마이맥 서포터즈] 특정 과목 중간고사를 망쳤다면 0 1
안녕하세요. 대성마이맥 서포터즈로 활동중인 가톨릭대학교 의예과 메디컬 가이드...
-
당근에 한번씩 올라오는 반려견이나 반려묘 1~2시간 잠깐 봐주는 알바있는데 ㅈㄴ 힐링됨 ㅎㅎ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이 문구의 원리는 이미...
-
학원 에어컨 파워냉방으로 틀기 10 0
간접적 시급인상
-
오늘따라 2 0
심적으로도 힘들고 가슴도 개 답답하네
-
유튜브올렷슴니당^^ 0 0
https://youtu.be/YiKj366i0R8?si=7_3qV8HjzZBXDg_...
-
복전계획 전부 뒤집기 2 2
흠 총이수학점을 좀 많이 줄이고 졸업해야겠다 +) 복전 과를 바꾸기로 함 +) 교환...
-
꿀렁꿀렁 2 0
기분이 꿀렁꿀렁하네요
-
치타는 웃고 있다 4 0
흐에!!!!
-
쉬운 4점 ㅅㅂ
-
오늘부터 반수 2 0
54355에서 평백85까지 확통사탐으로 가능하렵니까 간절하게 임하겠사옵니다 +수학...
-
모의고사 난이도 특 2 1
어려움. 물론 나에게도 어렵게 느껴짐 쉬운데 나만 이상한 데에서 막히는 것 같음....
-
08) 오늘의 국수 실모 15 2
수학 ㄹㅈㄷ로 시간관리 실패해서 멸망 그래도 다 해설 안보고 풀어냄 난 개인적으로 국바 좋아함…
오
클린 유저라 살았다(?)

앞으로도!벌점 주작은 뭐야
제 뻘글 다 삭제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오르비언이되고싶습니다.
뻘글이 너무 많아 삭제하기 어려운데
전체삭제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될 때 하나씩 지워보시죠 ㅎㅎ

너무해아 이럴줄알았으면 미리 빌런짓 좀 해서 벌점 쌓아보는건데
그러지 마세요
오르비의 정상화
이 또한 디렉터의 은혜겠지요..
이거보고 벌점 삭제하기로..
태그 오용죄면 충분히!
그런건 아니라..
벌점삭제의시간이왔군
충분히 가능!
오 좋은 취지같네요!
저도 클린 유저가 되도록 노력해야겠네요
옛날에 광복절 사면인가 그 이후로 처음인가

맞아요 ㅎㅎ imin에 어울리지 않은 오르비 지식이군요탈퇴하고 재가입이 사실 빠르지 않....
어허!
그렇긴 한데 쌓아두신게 많은 계정이 있는 경우 쉽지 않죠

흠...벌점도 없겠다사면도 받을 수 있으니 분탕을 쳐볼까...?
쿠쿠리(1310649) 좀 산화시켜주세요ㅠㅠ
공부랑 하등 상관없는 글만 몇십개씩 쓰고 있고요
제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타 사이트에서도
도배랑 욕설 등 분탕질한게 한두개가 아닌
악성 네티즌입니다
확인해볼게요. 어느정도 신고로 자정작용이 되는 것 같은데
꼭 확인바랍니다 ㅠㅠ
특사 ㄷㄷ
저 6년동안 벌점 0점인데
상 주세요
상

제 국어성적좀 사면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하
만점 받아라!아 벌점 200점 150점 150점이라 울었다
재르비... ?!
전.. 이메일까지 넣어서 사면해주십시오... 했던 그 사람입니다
캬
오....임펠다운 여는건가
책 사면 이벤트인줄
책도 많이 사주세요!
전에 피직스코드 논란 공론화 했다가 오르비소속 강사 저격했다고 산화당한 사람 있지 않았나요? 그분 먼저 사면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메일 보내오셨는데 탈퇴하신 분이라 흠
사면받고 싶으니까 벌점 쌓고 올게요
옯복절이닷
오르비 운영팀도 산화라는 표현을 쓰는구나
오대중 ㄷ
선생님 오르비 글 조회수가 좀 이상한거 같습니다 한번만 확인 부탁드립니다
공주님을 사면해주세요 아이민은 19520202입니다.
저는 모밴사유를 전혀 모르고 있어서 3,4번을 어떻게 적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전혀 전달받은바가 없는데 개인적으로 간략히라도 알려주시면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렉터님 귀여워요

오르비 클린유저 나눈팅하다 가입했습니다.
롯데 우승은 언제 하나요?
저도 플레이벤이랑 쪽지벤당했습니다 사유라도 알려주세요~
캬 한잔해~~
사면 말고 팔면 이벤트는 업나요
뭐 살 돈이 없는데 팔면 이벤트는 안해주시나요
사면초가
진짜 아재 같다.
제발

님들이 저한테 했던 짓 생각하면 알아서 벌점 0점 해주는게 맞는데 ㅋㅋㅋㅋ그래도 시스템 개선 중인거같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메일 보냈는데 답장 안 오면 탈락인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