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감 6-5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402699
독서 1틀... 전반적으로 9모보단 어려운게 맞는듯? ㅇㄴ 근대 아까 82였는데 왜 83된거?.....
문학은답은 쉬운데 다른선지 처리가 어려워서 모르겠네 싶으면
다음선지로 넘기는 연습이 잘되있으면 괜춘할듯
본인은 사투리 잘알아서 사투리문제는 없었음
근데 극 솔직히 처음에 뭔소린지 몰랐는데 애초에 거기서는 문제가
안나왔던같음
독서는 10번만 틀렸고 본인은 논리학보다 기술을 더 못하는걸지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교수 무슨 여기가 서울댄줄 아는건가..
-
피시방에서 ㅈㄴ어이없던경험 3 0
나 롤하는거 보더니 롤 계정 빌려달라는 새끼 있었음
-
나중에 저랑 이거 하실 분 1 1
수능 다음날 구합니다 지금까지 풀어온 온갖 실모들과 모고들로 ,,
-
이번 6모 13211이 가능한건가 엄마친구가 자랑 ㅈㄴ 햇다는데 음
-
얼평받고싶은데넷상무서워서눈만ㅇㅈ 12 2
저랑 맞얼평 하실 분 쪽지 ㄱㄱ
-
연대 에타 계정 삽니다 0 0
연대생인데 계정 정지당해서… 연대 신촌캠 에타계정 사요
-
대한민국 최고의 교수들이 며칠 동안 모여서 만들고 수백명이 검토한 문제가 수험생들에...
-
왜 자꾸 전화해 4 1
난 할말없고 귀찮다구 이제
-
.
-
섹스 ㅋㅋ 4 1
사람ㅇㅈ
-
오르비 분들 넘 착하고 귀여워 5 1
고앵이같아요
-
거기서 수업하시던 쌤한테서 수업 들을 때 비교군으로 말씀하신 경우가 좀 있는데...
-
이거이거 물2런을 해야 하나 4 1
물1생1=>물1지1=>물1생2=>????
-
먼저 맞춘 사람 2000덕!
-
사실 개못생겼다고 말하고싶어요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
아메짱도 똥을 쌈? 8 1
궁금
-
머가 더 어렵다봄?
-
수특 길삼봉뎐 비연계 파트 1 1
개인적으로 이부분 재밌는듯
-
선관위 "용지 추가 송부 투표소 140곳…26곳 투표 중단 후 재개" 4 1
추가 송부용지 사용 투표소는 91곳…진상규명위원회 10일 출범 위철환 상임위원,...
-
제자 1명 기하런시킴 4 1
이제부터 기하응시자 10133명에서 10134명임 확통 26 27 28 29 30...
-
6/8 학습 기록 1 0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55분 56초 국어: 독서 유신T 21주차...
-
190630 맞췄다 7 1
ㄹㅇ이번수능미적할까
-
평가원이 2606이후부터 6 2
의도적으로 미적 난도 낮추는듯 표점차 맞추기위해서겠지 아마
-
아캅스정신 1 0
으로간다
-
기하 누가 봐도 개꿀 아님? 4 2
-
오르비 ㄹㅇ 좌파밭 다됬네 7 1
제목으로어그로끌기2일차 지금 야식먹을까말까
-
똥 어질 11 1
헤에엥ㅇ
-
270622랑 비슷한 기출문제 2 1
20수능 나형 21번 21수능 21번 얘네 둘에서 수열 시작점 두 개로 쪼개서 유형 발전시킨듯
-
20260608 13 1
집에왔는데왜집가고싶지
-
실모는 제외하고 n제 계획만 세운거에요. 국어 김상훈 GRIT(독서,문학,언매)...
-
국어를 너무못해여 1 0
진짜 국어 너무 못하는 고3입니다 6모 기준 4 5섶 3 뜨는데 이투스 김민정쌤...
-
비문학 고민이 있습니다 0 0
이직을 목표로 공부중인 현직 교사입니다. 기출 분석을 하면서 글의 논지 전개 방식,...
-
연대가 영어3이 크긴하구나 0 0
일반과는 다 초록일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네
-
작년 수능부터였나.. 어느샌가 확통 난도>미적 난도 이런 말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
6평 0틀 4 0
방금 채점해봄
-
3천원 깎아준대서 한 번 해봤는데 얼굴로 결제한다는게 먼가 꼬롬함....심지어...
-
설대는 투투가 확실히 크구나 1 0
설약 갑툭튀네 돌돌샤 하고싶어서 공부의지 다시 불타오름
-
시험 끝나고 사후적으로 정리한건데 다른 사람 풀이를 아직 안봄
-
9모도 적당히 쉽게 나오면 4 2
26보다 최악의 수능 나올수도 있을듯 9모가 좀 어렵길 기도해야됨..
-
진짜 화나는점! 4 0
내가 미소녀가 아니라 남중남고 출신 남자라는 것..
-
무물보 받음요 7 0
귀찮으면 대답 안 할 수도
-
시대인대 수학 0 0
시대인재 수학 제휴학원에서 주는 모고랑 김현우 라이브에서 주는 서바 모고랑 다른 건가요??
-
61년생 65살이라고?
-
서울시장 된 사람 원래 지구과학 가르치던 그분 맞죠 4 0
제목으로 어그로 끌기 연습1일차
-
다른 대학교 학생과 어떤 대화 해야 할까요... 9 0
대화 주제 추천받아요
-
국어 유신 황용일 수학 최지욱 장재원 송준혁 영어 한세빈 물리1 현정훈 심규원...
-
고속성장 또 봐야하는사람? 24 0
지금 피시방인데 없으면 집감
-
오이데 1 0
침대 오이데
97점이면 못 하는 게 없다는 뜻입니다
본인이 이감이랑 좀 잘맞는것도 있어서...
goat
ㄹㅈㄷㄱㅁ
ㄹㅈㄷㄱㅁ
또 독서 나만 어려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