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모 배포] 2025학년도 9평 대비 물범SeaL 물리학2 모의고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869317
ㅎㅇㅎㅇ 물2 모고를 만들어왔습니다. 사정이 생겨서 많은 회차를 드리지 못하는게 슬플 따름입니다. 대신 해설과 스킬을 설명하는 해설서를 나름 열심히 작성해봤으니 학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문항제작은 20문항 전부 제가 제작하였습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rhcQMgMKuyPhVHfQmi_sOw92EUA4nFQL
*13, 15번 문항 수정되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장 난리나겠네
-
깡마른여자의 0 1
릭오웬스 크롬하츠
-
수익 실현 끝 1 1
4000달러 남기고 업비트로 전부 옮김 + 오늘 수익 784달러 업비트 출금제한...
-
항공대 운항 수준 0 0
친구가 항공대 운항학과 수준이 정시로 연고대급이라는데 맞는 건가요..? 뭐 빡센걸로...
-
오늘은 역사적인 날입니다 0 1
거의 20년을 에어컨 없이 살다 드디어 제 방에 에어컨이 생겼습니다
-
귀여우어어엉어ㅓ어ㅓ어엉ㅇ 4 0
-
내일 은마서적가서 실모 사야지 0 1
사탐 실모 GET
-
좀 의외로 부진한 대학들과 의외로 선방한 대학들이 신기
-
전과할 수 있을까 7 0
-
하투하 0 1
지우 이안 스텔라 ….
-
나에타에유서썼었는데 11 2
에타보다가 생각나는데 쪽지로 여자임? ㅇㅈㄹ 하는 거 ㅈㄴ 왔었음아니 ㅅㅂ 여자면 뭐 어쩌게..
-
국어황님들 제발 들어와주세요 0 1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 = 무결성 = 연결을 유지하면서 ‘변경’ 어려움 (대조) 복원...
-
옥스퍼드 석사를 하고 싶구나 2 0
University of Oxford MSt in Modern...
-
18일차 5 2
국어 주간지 벅벅 수학 공통 주간지 어제 밀린 것까지 미적 강사컨 약간 미적 과외...
-
경찰서갈뻔 1 3
엘베 사람엄청타서 내앞에여성분이랑 거의밀착돼서 내거기랑 그분엉덩이랑닿일뻔함...
-
선수들 힘들겟당
-
하루 종일 3 0
단백질 음료로 버틸 수 있지 않을까 밥 먹기도 귀찮은데
-
방금 존나 무서운거 봄 2 0
벽 옆에 봤는데 모기 한 6,7마리 있었음
-
찬우야이.. 8 0
어서 오르비로 돌아가자이.
-
6모 화작 83점 ㅅㅂ 1 2
화작에서 2개 날아가버림;;
-
이제 100퍼 교실 뒤에서 월드컵 보는 놈 나온다 11 1
ㄹㅇ
-
지2 2509 후기 1 1
마찬가지로 아껴놨던 지2 2509를 풀었어요 남은 2511,2609,2611...
-
잘자용 2 2
오늘두 다들 고셍 만으셨슴미다,,,,,
-
난 옷 23벌밖에 없는데 2 0
편한 옷 제외 신발: 척70, 독일군 슈즈, 에어포스1(흰/검) [봄/가을/겨울옷]...
-
애초에 여기서는 창업의 기회가 없고 대외활동 인턴십 이런것도 기회가 적고 내가...
-
맥주마시면서 축구보고 싶은데..
-
시대 라이브 질문!!! 3 0
7월 말부터 들을수잇을거같은데 국어만 들을건데 머들어야함? 그리고 라이브생도 시대...
-
뭔가 점점 2 1
수능이고 평가원이고 문제가 내신느낌이 물씬남 특이적인 아이디어로 변별하기 보다는...
-
체스 불렛 1571 3 2
시험기간의 힘으로 1주에 153점 올리기 전고점이 1518인가여서 50정도 새로올린거
-
ARKE 모의고사 공통후기 0 0
14번은 진짜 어떻게 풀어야하는진 알겠는데 내가아는 길로풀면 계산이어마무시해서...
-
2706 확통 30풀이 1 0
내신 범위라길래 풀어봄 검정공 먼저 배열하고 그 다음에 그 유명한(?) 칸막이...
-
이륙해 난 take off 1 0
실패는 no more victory or nope
-
43523으로 중경외시왓는데 2 0
정시반수 스카이 가능할까요?
-
똑같아서 들어올때 깜짝깜짝 놀라네 동명의 연예인도 있으니 뭐..
-
선배들한테 일침 날리고 싶다 1 2
화작 확통 사문 윤사하는게 자랑이라고 ㅉㅉ
-
내가 아는 게 다가 아닌건가. 왤케 약사 꿀인 것 같지
-
닉변함 1 1
ㅋㅋ 4개월 의대가능?
-
고3 3-1기말 3 1
공부할때 기숙사에서 룸메들이랑 쉬는시간에 방에 모여서 제티먹고 코코아 타먹고 라면...
-
그레이비 소스가 무슨맛임? 8 0
먹어본적이 업슴
-
적당한 좋아요는 받지만 메인은 못가는
-
근데 옛기출 3점은 ㅈㄴㅈㄴ 무서움 절대 못맞춤 4점같음
-
언매런 미적런 과탐런 하겠습니다 10 1
목표는 설의! 6모 41414의 기적 보여드리죠
-
(x+1)³=x³+3x(x+1)+1한 다음 이항해서 해야 함
-
번따 개마렵네 8 1
학원 존예녀 공부할때 자꾸 생각나는데 까이더라도 걍 시도 해보고 빨리 정리를 해야하나 후..
-
정신차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
???: 할아버지! 수만휘 아세요? 9 12
뭐? 수만이? 너 친구 이름이냐? 내가 그걸 어떻게 아냐? 그럼 할아버지 빡갤은...
-
학교에서 축구 보기 0 1
전교가 같이 봄 고3은 알빠노 차피 우리 학교 좆반고 다 되어서 상관 안 하는듯
-
엉엉 0 0
국어 어떡하냐ㅠㅠ 과외를 해볼까요.. 과외가 도움이 될까요..ㅠㅠㅠ
-
낼 아침에 축구봐야지 1 1
월드컵은 꼭 봐야대
대물범
좀더실력이생기면 꼭 풀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개츄
저번 주에 시작한 n제 쓱삭하고 풀어보겠습니다!
이거 유튭에 해설 영상 같은거 찍어서 올려도 될까요?
영상올리면 오물풍선처럼 날아서 가겠습니다
16번 경사 각도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왜 그렇게 생각하셨나요?
오 아니네요.. 좋은 모의고사 감사합니다
12번 문제에 있는 스킬을 221020 에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습니다
막대 오른쪽의 2:1인 지점의 의미가 무엇이죠?
해설지를 다시 읽어봅시다
15번 해설에 '즉' 부터 Vo를 구하는 과정이 잘 이해가 안갑니다
V0+3V가 전원 V0 바로 앞의 전위가 되고, 컬렉터 바로 앞에서의 전위가 7V이므로 2R저항에 걸리는 전압은 V0-4V이고 이는 컬렉터에 흐르는 전류×2R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