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격 입성 이벤트] 오르비 학원에 누가 강림했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757087

안뇽 얘두라
오늘 비가 마니 오는데 우산은 잘 챙겼지?!
나는 엄청난 소식을 물어왔지롱!!

(두근두근)
오르비 학원
레전드 선생님
전/ 격/ 입/ 성
영어 강원우 (오르비 대표 이사)

[강원우 대표 약력]
대치이강, 대치미탐, 중계학림, 반포 세정학원, 분당, 목동 사과 현장 압도적 1위
(출강 시점부터 - 22년까지 원내 영어 과목 누적 수강생 수 비교)
이투스 온라인 전체 3년 연속 최다 수강생, 최고 매출 / 영어 대표 강사
(2019,2020,2021 3년 연속)
EBSi 2년 연속 수특 연계 교재 강사
(2020,2021 직접연계 종료시까지)
10개 학원 대표원장, 타 강사와는 급이 다른 관리 시스템
KBS, SBS, MBC 3사 TV 방송 출연 (영어 1타 스타 강사)
[yes24] 20주 이상 bestseller / 검증된 컨텐츠

(쌤 커리어 대박이징..)
여기서 잠깐..
6평 영어 채점하다 헛웃음 나온 친구들 손..

(...)
채점하다 ‘이게 틀렸다고?’ 생각한 친구들 손,,

(...)
/ 이번 6평 영어 /
오답률 80%이상 문제가 무려 5개
오답률 70% 이상 문제는 3개….
최고 오답률 88.5%....
이게 맞냐며..

(...)
6평 보고 막막해진 친구들을 위해 준비했어!!
변화된 출제 경향 / 실제 출제진들의 분석을 긴급 반영
어려운 수능에 최적화된 이번 수업
현/ 장/ 전/ 용 특별 강좌
POINTER
7.18(목) 개강
(18:30~21:30 / 매주 목요일)

~ 이번에 개강하는 POINTER는 ~
논리 파트를 여름에 끝낼 수 있는 강좌야!
문삽, 순서, 무관문장, 어휘 등
논리 파트 고난도 문항을 대비하는 수업이지!
논리 파트에서 영어 등급 상승이 결정되는 거 알지?!
↓수강 신청은 여기서↓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530/l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530/l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530/l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530/l
여기까지 읽은 친구들 고마오
글 읽느라 수고한 너히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오!
정규반 개강 이벤트 수강료 20%할인
이번 여름방학 원우쌤과 함께
고난도 출제 경향을 대비하자 아자자잣!!

이제 장마 시작인 것 같은데
다들 빗길 조심하구!!
시원한 오르비 학원에서 공부하면서
무더위도 이겨내 보쟝!!!
![]()
(1등급 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키몇? 0 0
-
키작남 갤러리 << 너무 슬픔 6 0
..
-
너와내가07이아니었다면 2 0
그래서영어를잘쳤다면
-
내 마지막 경고요.
-
정말 힘든 일입니다 넵 이젠 그 사람 닮은꼴만 봐도, 목소리만 비슷해도 걍 심장이...
-
ㅇㄴ 미친 뭐지 너무 배신감듦
-
대학생활도 재밌구나 0 0
으흐
-
이번에 과목을 세개나 바꿔서 좀 혼란스러움 일단 패스 살 돈은 없는 거지 학식이라...
-
공부하자 0 1
공공부부
-
면도해야해 2 0
야레야레
-
자러갑니다 1 1
그렇게됐습니다
-
근데 인증사진 다 고딩때입니다 8 1
공부만 만날 해서 저때보다 한 7~8키로 빠져버렸어요 지금은 훨씬 폐인
-
배고픈데 졸림 2 1
집앞 편의점 가면 잠 깰 것 같은데
-
다들 주무시나요 7 1
인증 반응이 없네요.. 용기낸건데
-
인증타임이길래 피했다가 지금옴 4 0
알파메일 알파피메일 아웃
-
마트 문 닫앗다리 2 0
당연한거지만 마트에선 몬스터 1300원인데 으으
-
ㅇㅈ 21 0
근데 좀 표독 사납게 나옴 억울함
-
나는 삼수는 못할듯 2 2
수능 개편의 문제가 아니라 메디컬 목표도 아니기때문에 삼수까지 할 동력도 없고...
-
주변사람들 속도가 빠르거든
-
사실 지금 호스트바 가끔 나감 0 0
겠냐
-
개밤티쓰레기반려주식들자랑 9 0
내정병의원흉들 개큰뻑큐날리고자러감
-
수능 끝나면 호빠 알바 생각중 1 0
M성향이라 누나들이 거칠게 다뤄주는거 좋아함 헿
-
수능 끝나면 진짜 알바 해야지 5 1
돈이 필요해
-
외대 기트남어가 없네 2 2
기트남어는 도대체...
-
어할완 0 0
띵언 : 결국에 내가 택할 수 있는 수단은 다시 나아가는 것 뿐이더라
-
뭔 속슬1주에 20만원이 넘지 4 1
예전에는 6만원이었는데;;;
-
3시부턴 오르비 안하기로 했음
-
저거 웨이하이웨이 작년 수능 동아시아사 정답 선지였는데 ㅅㅂ 몰랐었음 1년만 빨리 올려주지
-
ㅜ
-
우울글 쓰는분들 죄송합니다 8 1
(어제) (오늘) 오늘 진짜 힘든 하루군요.. 6모 조빠지게 치고나서 탐구...
-
스마트안경끼고 수능보면 0 0
걸릴려나? 토익은 2명 적발됐다는데 국가시험에서 한명쯤은 끼고도 안걸리지 않았을까..
-
가느다란물방을 3 0
키위제외해 금붕어좋아
-
초 3때는 피방 가는 형들을 날라리 쓰레기라 생각했다 초 5때부터 피방에 갔다 초...
-
현역이 고민ㅠㅠ 3 0
이번 6모 22212 받음 수학 빼고 개나락간 과목도 딱히 없고 탐구도 하나...
-
닝겐 키라이 0 1
얘는 내 아내임
-
구름과자 0 0
와작와작
-
밖에 나가야해 3 0
ㅠㅠ
-
ㅈㅂ빨리종강 0 0
ㅠㅠ
-
제약바이오 굵직한 LO나 데이터 발표들 6-7월에 여럿 예정되어 있고 현재 코스닥...
-
러셀 최상위 기숙 0 0
Hs 반수반 들어가는데 어떤가요? 후기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선생님 들을수 있나요?
-
눈은 감기는데 잠은 안온
-
Soxl더사야하나... 1 0
분할매수 습관이라서 1/3씩 나눠서 매수하려했는데 1/3매수하고 날라가버리네 포모와
-
책 몇개 사온거 ㅇㅈ 2 0
없어
-
노무사1차 광탈썰이나풀까 12 1
공부는 안했으니 뭐 딱히 할말없고 아니나는 내가중간끝나면 공부할줄알았지...
-
내가 오르비에 존재한다고 0 1
어떻게 확신할 수 있지
-
아팟치 헬기 추락한 걸 고의성은 없는 드론에 의한 단순 충돌 사고라고 사실상 인정한 셈이네
-
나배고파 3 0
어떡해
-
마지막 ㅇㅈ 0 1
구란데요? 구라라고
-
속슬 신고점도 가능
-
속슬 더살걸!!! 0 0
40주밖에 못샀다고
?????? 대표셨어....?
네 ㅎㅎ 오르비학원의 혁신과 변화를 위해, 학원부문 대표이자 대표원장으로 취임하셨습니다. 내년에 라인업을 비롯해서 학원이 많이 달라질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와ㄷㄷ 오르비학원대표되셧나요
오르비의 변화가 온다
인강은 개강 안 해주시나요?? 지방러 눈물 나요... 올해 인강은 더 안 찍으시는 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