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연간커리큘럼 [1305554] · MS 2024 · 쪽지

2024-05-30 16:12:35
조회수 1,166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22534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rhwlqkd · 1316148 · 24/05/30 16:13 · MS 2024

    이미 머리에 지식이 가득 찬거임 ㄱㅁ

  • 연간커리큘럼 · 1305554 · 24/05/30 16:14 · MS 2024

    그건 또 아닌거같음 그랬으면 다 잘풀었징,,

  • 전역이오잖아 · 1198527 · 24/05/30 16:38 · MS 2022

    풀어보면 다 아는 내용인데 이상하게 문제는 안 풀리시나요

  • 연간커리큘럼 · 1305554 · 24/05/30 16:42 · MS 2024

    기출은 킬러빼면 웬만한 문제는 다 풀리고
    낯선 문제들도 시간만 주면 풀 수 있겠는데 풀고나서도 딱히 배워가는걸 모르겠는..?

    실모도 시간재고 풀면 못푸는 문제도 여럿 있는데 오답하면서는 잘 풀리는게 아이러니...
    문풀량이 부족해서 시간도 딸리고 조건이 빨리 해석이 안되는거 같은데
    단순히 문제만 많이 풀어선 해결되지 않을 거 같고... 그래서 엔제를 풀어보면 얻어가는 지점이
    아직까진 없는듯요 물론 아직 4규만해서 그럴 수도 있음...ㅜ

  • 확통의 왕 · 1294334 · 24/05/30 18:12 · MS 2024

    수학 말하는거면 문해전 들어보셈 수2미적 ㄹㅇ 띵강

  • 연간커리큘럼 · 1305554 · 24/05/30 18:13 · MS 2024

    문해전 s1 해볼까유... 고민중이긴했음

    빅포텐 문해전 중에 뭐할지

  • 확통의 왕 · 1294334 · 24/05/30 21:57 · MS 2024 (수정됨)

    문해전2 강의까지+ 빅포텐 문제만 푸는거 추천요

  • 연간커리큘럼 · 1305554 · 24/05/30 21:59 · MS 2024

    문해전2 어렵지는 않을까유.. ㅋㅋㅋ 저 이해원이랑 병행하려했는뎅

  • 연간커리큘럼 · 1305554 · 24/05/30 21:59 · MS 2024

    빅포텐 강의는 별론가여??

  • 확통의 왕 · 1294334 · 24/05/30 22:02 · MS 2024

    기출 잘돼잇으면 문해전 생각보다 안어려워요 근데 수열에 옛날유형+미적 가형킬러 느낌 문제들은 개빡세긴함

  • 확통의 왕 · 1294334 · 24/05/30 22:05 · MS 2024

    문해전 강의 추천하는 이유는 단순해설 느낌보단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에 대한 근본 같은걸 배울수 잇어요 반면 빅포텐 강의는 별로인게 아니라 대부분 해설이 그렇듯이 그냥 딱 스탠다드한 해설 느낌이어서 굳이 많이 들을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