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포 모의고사 관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126110
2025학년도 6월 모의평가 대비 TAC 모의고사 정답 [생명과학II] (240520).pdf
안녕하세요 :) 디올러 S (디올 Science, 디올 소통 계정) 입니다.
[출판한 대표 교재]
[저자 소개 및 인증]
[과탐 공부법 가이드 (Ft. 사탐런)]
[2024 수능 투과목의 문제]
[수능 시간 남기는 칼럼]
[교재 대표 후기 그리고 후기 이벤트]
2025 6월 모의평가 대비 생2 모의고사 정답지입니다
본디 어제 드린다고 말씀드렸는데 강박이 돋아서…
하루 더 검수하고 드려 새벽에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투과목은... 원에 비해 제작 단가도 더 크고 가능하신 인원도 극히 적어서…
드릴 때 더 신경을 써서 보는 듯 해요
[2025 6평 대비 TAC 모의고사 생2 최고난도 문항 해설]
https://youtu.be/_YOeFiDsYHM?si=BChtTFTZNdsY1dJ8
더불어 그제 대치 카페에서 뵌 분들 너무 반가웠습니다!
디올 생1, 생2 학습 관련 질문 or 공부법 관련 드린 말씀들이 도움이 되었어야 할텐데 말이에요…

어제까지 이벤트 참여해주신 분들 전수 쪽지 드린 듯 한데 혹여
정답 맞추셨는데 연락이 없었다면 한번 다시 쪽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 접하신 모든 분들 좋은 일 가득한 한 주 되시길 바라요
너무.. 이상적인 말일 수도 있는데 모두가 온전하고 불행한 일 없이 행복한 한 주였으면 좋겠어요..
항상 글 읽어주시고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서 커리 갈아타려하는데 0 0
고2고 강기본 완강하긴 했는데 너무 안 맞는거 같아서 독서 이원준으로 갈아타려하는데...
-
[단독]잠실 시위대, 여자 핸드볼 주니어팀 대표도 소지품 검사···“양말 벗겨야하는 거 아니냐” 선 넘는 발언도 2 3
6·3 지방선거 관련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핸드볼경기장 주변에서 나흘째 봉쇄...
-
화2 과외있다고 본인 공부 안하고 6모 풀고잇는 대학생 7 3
예과라 상관 없다 발언
-
재미는 있다
-
생윤 vs 정법 2 0
윤리는 재미도 없고 저랑 잘 안 맞는 거 같아서 쌩노베이지만 지금 정법으로...
-
있으면 어칼려나 부잣집은 다 빼겠지
-
현역들 국어공부 안하면 좋겠다 2 2
다들 6모 원점수 보고 기분 좋아져서 안했으면 (특히 언매)
-
메일이 처참하게 씹혀버려졌네 2 1
에라이
-
군대 언제가지 2 0
샤갈 ㅠ
-
공부 누가더 잘한느낌이야 0 0
내신기준 문과 주요과목3.0~3.1 이과 주요과목 3.3~3.4
-
안녕하세요 현돌 교재 후기 입니다. 일단 쌍윤을 선택한 현역이구요. 겨울방학때쯤...
-
6모성적온라인으로못봄? 2 1
ㅇ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6 2
이것이 창의력의 원천..!
-
이쁜 여자 많은 대학 목록 5 4
서강대 서울교대 한국외대 한성대 강원대
-
니들은 등 절대 긁지마라 ㄷㄷㄷㄷ 15 2
항문 찢어진다 ㄷㄷㄷㄷㄷㄷ
-
트레이너랑 회원으로 보이는분 바로 앞에서 대화하시는데.. 대화 주제가 가형...
-
현강 자료가 너무좋아보여요ㅠ…강제성잇기도하고.. 근데 국수가 33이라 국수가 급해서 고민
-
일단 관독은 입실 예정인데 휴학을 언제내야할지 모름 ;;
-
ㅜㅜ 하면 된다
-
영어 대비는 사설 떡칠인가요 1 0
기출이랑 사설 양치기 병행…? 이것만이 정석인가요 인강은 안 들으려는데
-
6평 92 미적 N제 추천 1 0
6평 92점인데 (22,30틀) 미적 n제 뭐할까요?? 설맞이 s1이나 이해원s1...
-
잘생긴 남자 구함 8 1
쪽지해요 ㅎ………ㅠ 20살 이상만
-
고려대같이 0 0
체육 abc 반영하는 곳 또 있나요? 저 체육 C맞게 생겼는데..
-
작수 확통 6등급이였고 올해 김기현 파데 킥오프 기생집 2,3점 아이디어까지 해서...
-
6평 과학지문 질문 0 0
오네소르게 수, 잉크 이런거 굳이 더 안붙이고, 라플라스 식을 좀 더 인과적으로...
-
의외로 굉장히 맛있는 것 2 2
공기
-
공부 방법 알려드립니다 1 1
독서는 시험에 주로 나오는 예술/철학 법/경제 과학/기술 관련 책을 많이 읽어보고...
-
관상 레전드 ㄷㄷㄷ 1 2
-
수학 문만 개어렵네;; 2 0
히잉
-
그럼 내가 누구 머리 한번 잘라주면 바로 이발사가됨???
-
수능 개편안(안편함) 11 2
국어:언매 화작 독서 문학 60문항 (100분) 수학:미적 기하 확통 수1 수2...
-
생2러는 승리할 것 4 1
이건 진리임 ㅇㅇ
-
지2러들 빨리 들어와라 18 1
지금 해도 됨?
-
확통 과외하시는분 0 0
책 뭐쓰심?
-
수학공부에서 왜 기출이 중요한걸까 17 5
그냥 실모,N제도 결국 기출기반 문제가 있는건데 굳이 기출을 직접 풀어야할까 라는...
-
수제버거가 프차버거보다 1 1
더 맛있는건 맞음??
-
공못광광울 1 1
너무 공부를 못함
-
시험 공부 진짜 끝났다 0 1
게슈탈트 이론은 부분의 합보다 전체가 크다는 이론이라는 것만 알면 됨
-
수능폐지? 좋지 3 0
근데 그자리에 뭘 놓느냐가 중요함 일단 ㅈ같은 생기부쪼가리 말고 다른걸로
-
수능 축소나 폐지 찌라시 2 0
각각 몇학년도부터인가요
-
보낸지 3주쯤 됐는데 아무래도 탈락인거 같은데 그래도 확인메일은 받았으면 해서 혹시...
-
그냥 22번에 박아놔도 엄청 어려운 급인듯
-
오늘 못푼 문제 0 0
191130 나 230922 220622 171130 나 190629 나
-
가천대 환산 백분위 질문… 0 0
일반2 기준 백분위 몇정도 나와야 합격임?
-
시험 공부 끝났다 2 0
국어는 도구교과로서 의사소통, 사고, 타교과 공부의 도구라응 것만 알면 됨 ㅅㄱ
-
션티 매달키스 0 0
파이널만 파는 건 없음여? 앞에 거 필요 없는데
-
중도 낮잠 2 0
학식을 먹고 중도에서 낮잠을 푸짐하게 자고 일어나면 아주 푸짐한 똥을 쌀 수있다
-
고속 이정도면 0 3
후한건가 짠건가 메디컬은 모르겠고 계약은 좀 많이 후한거 같은데
-
윤어게인!!! 1 0
윤도영 선생님을 다시 인강으로!!!
-
3/H 브릿지 S 쓰려나


정말 멋있으십니다!!
물2 실모 무료 배포를 개인이 4회 이상 생각하시고 -ing시라는게… 더더… 찐멋.. 찐 Hip Hop이십니다
N제도 물론 고되지만 실모는 진짜… 통일성, 배치, 배점, 공간, 일러 다 따져야 하고 대형(ex M or D)에서도 프로세스가 체계적으로 돌아가야 탄생하는 시스템인데… 투는 검수도 원보다 고난도고…
항상 리스펙하고 있습니다!!!
혹시 6번 ㄱ선지가 맞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수정했습니다! 핵심 문제를 메인으로 여러 번 봤더니 기본 문제 답 매칭이 미스난 걸 미처 놓쳤었네요... 제대로 푸신 것 맞습니다! 이런 유형 보실 때 1번째 조건의 여사건 ㄷ 매칭, 2번째 조건의 여사건 ㄱ 매칭, 여사건 ㄴ 매칭 순서로 보시면 (대변-대각 관계) 조금 더 간결하게 해제할 수 있어요
유의깊게 봐주시고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소수과목이라 깊이 공감되네요화이팅이에요
절대 듣보 아니시구… 적어도 전 항상 기억하는 분이시니 자긍심을 가지셔요!
다수 과목이면 많은 분들께 작품을 보여드릴 수 있으니 좋지만
소수 과목이면 더더욱 단위 인원 당 인정받는 작품일 수 있으니까요 ㅎㅎ
(실제로 저도 원과목이 트래픽은 항상 높지만, 단위 인원 당 감사 표현이나 찐 애정이 느껴지는 후기는 투과목에서 더 많답니다)
갑종배당이자소득세님 작품 아껴주시고 애정해주시는 분들이 꽤 많을 거라 생각해요
항상 응원해요 :)

좋은말씀 감사합니다저 또한 응원할게요
선생님 혹시 생2도 디올 n제 계획이 있으신가요??
곧 소식 들려드릴게요! 오류 문제를… 정제 중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