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대다니는미쿠양 [1188885] · MS 2022 (수정됨) · 쪽지

2024-04-18 02:19:02
조회수 4,359

오르비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도를 넘었단 생각이 안드십니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873452

평소에 오르비를 눈팅만 하던 사람입니다만 도저히 작금의 상황에 개탄을 금할 수가 없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알기로는 옯붕이 여러분 점잖고 선량한 분들로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었나 봅니다. 지금 몇시간째 이러는 겁니까?


대체 언제쯤이면 만족하고 원래 상태로 돌아오실 건가요? 시립대님이님들 부모님 원수라고 됩니까? 그 분이 사람을 죽였나요? 그 분이 강도질을 한 흉악범입니까?


오르비에 혐오사진을 올리고 테러했나요? 여러분 시립대님을 한번이라도 직접 보긴 했습니까? 그 분이 여러분께 티끌만큼이라도 피해준게 있냐구요.


인터넷 마녀사냥이라는 게 다른 걸 말하는 게 아닙니다. 이런 게 마녀사냥이죠.


아주 모든 분들이 시립대님이라는 분 잡아 먹지 못해서 미쳐 날뛰시더군요.


무식한 놈 하나를 아주 사회에서 매장시키려고 미쳐 날뛰시는 여러분이 과연 정상이라고 생각합니까? 제가 뭘 그렇게 잘못했습니까?


여러분이 무슨 정의의 사자이신가요? 인터넷의 수호잡니까? 여러분이 경찰이에요?


여러분에게 과연 한 인간의 무지를 심판할 자격이 있으시냔 말입니다.


저는 결코 시립대님을 옹호하자는 게 아닙니다. 그저 오르비가 하루라도 빨리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그리고 한 인간에게 변호할 기회조차 주지 않고 삶과 인생을 망가트리는 이 미친 마녀사냥을 이제 그만 멈춰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런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이 글을 보시고 조금이라도 느끼시는 바가 있다면 부디 게시판 정상화에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