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정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808051
고 1때 내신 4점대 나오고 이후로 조금씩 올려서 2학년 2학기때 3점 후반이 됐어요 평균 내보니까 4점대인데 이번에 3모에서
21235나왔습니다 미적 화작이고 생지인데 이정도면 그냥 정시하는게 낫겠죠?
고2 11모때 423나왔던것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도벡이 두려운자, 모여라![메일로 배포해드렸습니다.] 57 1
안녕하세요, 제이원투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다들 따뜻하게 불금보내고...
-
안녕하세요! 수학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분당에서 학원강사중인 제이원투입니다. 학생들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