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pasteoiu [1200059] · MS 2022 · 쪽지

2024-04-07 01:07:56
조회수 9,38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782296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맛좋은설인문 · 1041054 · 24/04/07 01:26 · MS 2021

    전 정석민에서 김승리로 갈아탄 케이스라서 굳이

  • pasteoiu · 1200059 · 24/04/07 08:51 · MS 2022

    그런가요?? 두 분 듣고 어떤 차이 있으셨나요

  • 맛좋은설인문 · 1041054 · 24/04/07 10:19 · MS 2021

    정석민T 강의는 뭔가 그냥 혼잣말 듣는 느낌이라 별로엿어용... 비독원 반까지 듣다가 도저히 실력 오르는 느낌이 안 나서 컷한듯...

  • wudisa · 1140256 · 24/04/07 01:33 · MS 2022

    저도 작년에 정석민 듣고 올해 Tim에서 흐릿하게 읽으라는 말 듣고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깨달았어여

  • wudisa · 1140256 · 24/04/07 01:34 · MS 2022

    고민하실 시간에 빨리 하시는게 나을거같아용

  • pasteoiu · 1200059 · 24/04/07 08:52 · MS 2022

    그렇긴한데 ㅠㅠ.. 근데 윗댓글 써놓으셨는데 뭔가 안 맞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 피에트렐치나 · 1157689 · 24/04/07 18:09 · MS 2022

    저랑 상황 비슷하시네요 전 12월부터 김승리 커리 안밀리고 따라가다가 Tim 2주차까지 듣고 이제 들을 필요 없는 것 같아서(...) 앱스키마 전까지만 이원준 들을건데, 정석민쌤 강추합니다. 작년에 비독원 비원실(+정석주간지까지) 했었는데 그때 만들어논 비문학 태도가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 애초에 이원준 들으려는 이유도 작년에 비독원 비원실까지 해놔서라... 아직 정석킥 경험 안해보셨다면 비독원 슬며시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