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O) 이정도면 국어 칼럼 써도 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695634


독서 다맞음
매체 1개 틀림
문학에서 4개틀림 (문학 각 SET 제일 첫문제 단순일치 3문제 틀림 ㅋㅋ... 이거 방금 보고 알았음)
그래서 아직도 기억나는게 문학 수필은 어려웠던것같은데 소설은 그냥 재밌게 읽고 풀었음
끝나고 논란이던데 전혀 그런생각 안들었음.
(현장에서 읽으면서 할매의 문단속 이생각 존나함 ㅋㅋ)
현재 시대인재 모 국어썜 조교로 일하는중
이정도면 국어 칼럼 써도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태권도 검은 띠 땀 0 0
네이스
-
제 얼굴은요 0 0
존홉의를 가도 안 될 거 같게 생겼어요
-
내 얼굴을 본다면 2 1
쟨 공부라도 잘해야할텐데 라는 생각이 들거임
-
좋은 사람 꼭 만날거라 했는데 7 0
그 약속 지키지 못할거 같아
-
님들 저 1 0
ㅎㅇ
-
수특도 풀고 수완도 풀고 1 0
할 게 많구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하 외모정병 시발 6 1
-
시대기숙 2 1
커트가 어느정도임? 쌍사라 짤린건가
-
오늘 10시간 채워볼개 1 0
ㅃ
-
수능완성이 나왔군... 2 0
후훗...
-
지2 실검 1등이네 2 0
와 ㄷㄷ
-
수학n제 시간 무제한으로 풀어서 맞추기 vs 시간 제한두고 2 0
시간 20~25분 제한두고 시간안에 못 풀면 해설보고 다시풀고 복습하기 어차피...
-
왜 난 2 0
못생겼고 저능하고 찐따가 동시에 있는 걸까
-
ㅇㅈ 7 1
-
프본임 5 2
인증을 상시로 하는 중
-
ㅇㅈ 2 1
-
나도 ㅇㅈ함 4 1
?
-
내 오답 분포 좀 특이함? 2 1
국어는 문학 -0 화작 -1 독서 -9 수학은 13 14 21 22 28 확통 생윤...
-
파도처럼 부서진 내 맘 2 0
바람처럼 흔들리는 내 맘
-
진짜 2 0
없는데 뭐지
-
21년 4월 16 3 0
다시 돌아간다 해도 내 선택
-
부정선거론 << 선거 패배의 고통이 너무 커서 생기는 듯 1 4
사실 우리나라는 말이 민주 공화국이라지만 1940년대 일본 제국에 비해 조금 나을...
-
면도를 했는데 0 0
왜 안한거같지 몰골이 걍 이새끼 딱봐도 재수생
-
시대 반수반 장학 7 1
이게 100만원 장학인거에요 아니면 100% 장학이라는거에요?
-
ㅇㅈ 8 1
캬루룽
-
이거 풀이 어디가 틀린것? 6 0
도대체 어디가 틀린것인지 하나도 알수 없는 나는 궁금하다 이것 푸는거 어떻게?
-
인증 하다가 2 0
내 사진 저장해도 뭐.. 어차피 큰 상관없잖음
-
난 10 1
인증한적이없음
-
웹툰 ㅊㅊ 좀 1 0
ㄱㄱ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인증 캡쳐하는 사람 14 1
은근 꽤 잇긴 하더라고 얼굴 걍 올려놓고 글 안 내려도 상관없다 급 아니면 올리지 마셈
-
요즘 외모정병왓음 1 0
차은우랑 비슷한 수준까지 와버렷음
-
공부는 어디가 잘한느낌이야 0 0
하나고르자면
-
웹툰 보는 중... 0 0
수능 관련 웹툰 찾아서 보는 중...
-
너무 애매한 국어실력이라 슬픔 0 0
국어만이라도 압도적이면 좋았을듯
-
30번 난 찍맞임 ㅋㅋ 2 0
X(x-3)² 아니 근데 내가 찍맞이긴해도 속함수 미분=0 계산 안해본건 것 땜에...
-
문자보내는거 엄청 야함 0 1
손으로 보내는거잖아 공부도 손으로 (대학을)보내는거고
-
6모 수학 0 0
공통 13 20 22, 확통 30틀 84점인데.. 13 20은 실수로 틀린거여서...
-
고1 넘 귀여워요 ㅎㅎ 0 1
뭔가… 2살차이 나니까… ㅎㅎ 리액션 잘 해주면서 두세시간 말 들어주면 좋다고 말을...
-
현자의 돌 리뷰 0 1
2027 현자의돌 리뷰 저는 현자의돌 도움을 받아 공부 하고 있는 n수생임니다...
-
하..
-
다 커버 되나? 미학 거학까지 다 들어야하려나
-
언매 실력 고점까지 한참 남앗엇다구
-
난 한참 남앗구나 1 0
진짜 한참 남앗어
-
조정식 vs 김지영 0 0
작수 83 27 6모 81인데 조정식 김지영은 그냥 취향차이인가요? 작년엔 이명학...
-
뉴런 개념 0 0
09입니다. 이번 6모는 21, 30번만 못풀어서 92점이 나왔고 수1 수2 모두...
-
ㅇㅇ
-
칸트는 적어도 전체적인 뉘앙스나 칸트 입장이라도 이해 가능했지 이번 34번은...
일단 ㄱㄱ
근데 지금 일하기싫어서 오르비로 도망침.. 일부터 하고 찬찬히 써볼려구..
쓰고 싶으면 쓰는거죠
감사합니다... 국어만 잘봐서 쓰고싶었음.
안될건 없죠
난 문학다맞고 독서에서 다나갔는데ㅋㅋ 완전반대네
독서<< 손창빈 GOAT
ㅋㅋㅋ현장에서 문단속 생각이 난다면 goat
근데 진짜 그 생각밖에 안났음.. 뒷간에 가둔거 보고 싱글벙글하며 풀었음
저어는 화작만 두개틀려써요...
GOAT
백분위 98이면 비갤에서 욕함 ㅠ
제발 써주세요..국어 이놈 진짜 (특히 문학) 죽이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