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제 오마카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547670

(옯붕과 옯순 등장한다, 자리에 앉자 주인장은 숙련된 손놀림으로 삼차함수를 빚어내기 시작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접시 위로 갓 지어진 22번이 올려진다.
2024년산 지인선 6회-22 입니다.
Conditional statement(명제)와 inequality(부등식) 표현을 곁들인 Functional - inference problem으로
Simplified한 Calculating이 특징입니다.
결론부 Calculating엔 어울리는 Pyeongawon-201130(나)과 페어링 하시면 깊은 맛을 음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눈으로 제시된 function의 베이스를 감상하시고, 옆에 있는 (보기)조건에서 추출한 함수 존재 범위를 곁들여 드시면 됩니다.
자칫 지나치게 무거워질 수 있는 차함수를 치환해 함수의 존재범위를 초벌로 익혔습니다.
미세한 개형 조절을 통해 함수가 너무 익거나 언더쿡 되는 a를 제외하고 깔끔한 주관식에 어울리는 a=1로 조리했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대로 결론부를 Calculating 하실 때 Pyeongawon-201130(나)를 응용해 짧은 시간 안에 세팅을 완료할 수 있는 익숙한 맛을 내려고 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열을 20 빈칸으로 내고 22번에 회전이동 지수로그 낼려다가 꺾은듯
-
머리뒤쪽이아픔 1 1
며칠째이럼 이거 약간 뇌세포가 진화하고있는거아닐까 수학천재가되는거지
-
근데 그럼 1 1
민주당이 전라도에서 이길려고 부정선거를 했다는건가
-
확통 2등급 커리 가능한가요 0 0
가능충 죄송합니다만.. 시발점 3회독 + 쎈b + 어삼쉬사 + 기출 양치기 +...
-
파 마 늘 저격합니다 1 0
저 격합니다
-
수업마치고 과외하고 운동 끝 2 0
이제 시험공부를..
-
여러분 집단지성좀 0 0
문과라 과탐 현강은 잘 모르는데 보통 이과로 확정지으면 예비고1 때 통과가 아니라 물화 들음...?
-
부정선거 의견 정리 글입니다 1 0
수능 준비 1.5일 말아먹은 한심한 내가 생각한 의견 정리 재선거 주장>o 시위대...
-
영어 유형별 문제 인강 1 0
제가 영어에서 30번 어휘 문제, 40번 요약 문제, 41-42 장문 문제 유형이...
-
구라 안치고 심정지 올 거 같음 사례있을 거 같은데 진짜 밤샌 날에 최후의 수단으로...
-
선거 관련 재밌는 단어가 있네 6 0
ㅋㅋ
-
22번 이러면 8 3
6모 22 수열로 어그로 끌어서 학생들 수열 공부 빡세게 하는데 9모 22는 짜잔...
-
미국 동부시간 기준 1999년 4월 23일(한국시간으로 4월 24일) 세인트루이스와...
-
6모 주제 수능까지 쭉 가고 예외는 없었던거 같은데 올해도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그냥
-
나도 취집하고싶다 7 0
저 시켜주세요
-
청산당해버렸노
-
요새도 인증메타가 열리는구나 5 0
아님 오늘이 오랜만인가
-
반수 수학 커리 0 0
조언 구합니다ㅜㅜ 작년 수능 수학 5등급 맞았고 올해 수시반수 하는데 수학이...
-
22번 수열 대비 7 3
가형 나형 세대에 이런 수열 많이 나왔는데 이때 수열 킬러 찾아 풀기 ㄱㄱ 25시즌...
-
아직 입시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후회되는 점이 좀 많아서 ㅠㅎ
-
6모 28번 이거 0 0
f와 g가 y좌표에 관한 거니까 우리는 그에 수직인 x좌표를 마음대로 조작할 수...
-
제2외 공부해볼만 한가요?? 1 0
6모는 화확정법사문으로 98 96 1 99 98 나왔고 사설은 국어 무보1까지도...
-
09(10)들 꼭 열심히 하셈 12 3
오히려 기회의 땅이 될지도 모르는 일임
-
수학이런기조로나오면 4 0
샤인미같은거벅벅풀어야되나
-
제 스타일이 지문에 시간 오래쓰고(단독 지문의 경우 8.5분정도) 문제는 그나마...
-
시험지 받으면 아예 아무것도 안 적힌 빈 페이지 있잖아요? 거기에 a4n a4n+1...
-
이런식으로만 나온다고 하면 저정도에 준킬러 절반만 나와도 표점 ㅈㄴ오를듯 쫌 내라 ㅅㅂ
-
정시의벽이랑같은대학가려면 6 2
저몇수해야해요?
-
서러워서 오르비 어떻게 하나
-
어떻게 해야 할까요? 0 0
여러분 부모님도 제가 하려고 하는 것마다 말리시나요? 현재 정시+논술 준비 중인...
-
늙어서 그런가 식곤증 진짜 돌겟네 10 0
식음을 전폐해야되나 하
-
나 너무 착하다 3 0
이제 쉬러감 앞으로는 좀 더 칼같이 해야겠다
-
세명 인증하면 저도 하겠습니다 11 3
네
-
메가 ebs 체점뺑뺑이 결과. 미적76>확통80 미적76=확통81 비교 방법 공통...
-
공부기록(65) 12 0
-
현역 화1 정시러인데 지금까지 실모 30점대 중후 머물러 있으면 뭔가 잘못된 건가요? 4 0
거의 사설이긴 한데 3페이지 다 풀면 남아봐야 9~10분 남아서 3문제 고정으로...
-
영어 21번 자작 풀고가시오. 7 0
선착1 2천덕
-
척삭동물문 이런 거 동물 별로 다 외워야 하는 거임? ㄹㅇ로?
-
인천·전남 등 전국 12곳서 '동일 득표' 잇따라…"우연의 일치" 해명에도 논란 확산 16 3
[앵커] 서로 다른 투표소에서 1, 2위 후보들의 사전투표 득표수가 똑같이 나왔다면...
-
아니 2랑 6에 동그라미 치고 3 0
2+8은 뭔 생각이지 이러니깐 내가 만년 2-3등급이지
-
3~4월에 대학 다닌다고 공부 안해서 괴로운 거 정상인가요 0 0
5월부터 조금씩 시작해서 지금 열심히 하는데 3~4월이 너무 괴롭고 그때 했으면 더...
-
한 20년만 일찍 태어날걸 5 1
까비
-
6모 표본 뭐임 근데? 16 2
왤케 6모 치고 빡빡함 원래 좀 널널해야 그게 6모컷인데
-
그냥 유튜브 자체 오류인가 0 0
J팝 채널이나 미미미누도 댓글 몇개 안보이네
-
우울글 한 번만 써도 될까요 18 13
아실 분은 아시겠지만 대학 입학 후 좀 심하게 불링을 당했어요 정외 써서 붙었는데...
-
2706 확통 84점 0 1
고2 현역이라 확통 노베인데 84점 공선 안갈리고 2뜸..?
-
지하실을 보여주러 다는데
-
조정호 선생님 고2 4주 특강 들으면 좋을까요? 2 0
영어 수능강의 처음 들어보는데 4회씩 강의가 있네요 조정호 선생님 수업 고2가...
-
국수영 각각 하나씩만
-
5월달 교통비 7마넌이네 3 0
학교 셔틀 타고 다녀서 통학 0원인데도 이만큼 듦

미친ㅋㅋㅋ
수섹남!!!
왜 다 기하기출이야ㅋㅋㅋㅋ
사심이 좀 들어갔다네요
ㅎㅎ
우와
201130
은은하게 돌아있는 감성 넘 좋당,,
은?은??
ㅋㅋㅋㅋㅋ 이게머야
진짜 이게 뭐지 ㅋㅋㅋㅋㅋ

첫짤 귀여워용ㅋㅋㅋㅋㅋ정성이 가득 !! 만드느라 고생하셨겠당
아우 고마워요갳우요 갳우 ㅋㅋㅋㅋ

영광입니다 선생님
멋져다른 코스 요리들도 준비했습니다…

주방장님 등장 ㄷㄷ맛있게 잘 먹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D

개ㅐㅐ웃기네진짜 ㅋㅋㅋㅋㅋ
역시 일류 쉐프의 요리..맛있네요
남은 회차도 기대가 되네요 :)지마카세 ㄷㄷ
141129(B) 맛있어요.
옯끼야아아악
ㄹㅇㅋㅋ
전설의 오마카세 강의 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어지럽다…ㅋㅋㅋㅋ
와
이거보고 삼차함수가 활용된 공간벡터 문제 출제한다
치사토 평가원에 감금하고 하루종일 문만시키기
저도 저런 문제 만들어봅니ㅏㄷ ㅋㅋㅋ
근데 저는 공간벡터+미적분
이게... 대체...
수능이 진짜 무서운게 이런십갓이랑 경쟁해야함

전 허접인데요?ㄱㅁ
저같은 국어 3따리랑
씹갓 님이랑은 비빌 수 없지 않잖아여...
ㅋㅋㅋㅋㅈㄴ웃기노
ㅇㅂ
명작은 결말을 알고도 또 찾아오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