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승리 필수일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432434
승리쌤 들으면 꼭 하는 게 좋을까요? 비문학 평가원지문 빠짐없이 다 풀어보고 싶어서 원래는 그냥 혼자 기출 다 뽑아서 푸려고했는데 최근에 승리쌤 듣기 시작했거든요
매월승리 꼭 하는 게 좋을까요 아님 그냥 기출 풀어서 해도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432434
승리쌤 들으면 꼭 하는 게 좋을까요? 비문학 평가원지문 빠짐없이 다 풀어보고 싶어서 원래는 그냥 혼자 기출 다 뽑아서 푸려고했는데 최근에 승리쌤 듣기 시작했거든요
매월승리 꼭 하는 게 좋을까요 아님 그냥 기출 풀어서 해도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하면 편하긴 할듯요 근데 필수란건 없음
꼴리는대로 하셈
지금 어짜피 못 사지 않아요?
마이맥 들어가보니까 팔던데 그거 아닌가요..??
아 풀패키지만 판매완료된거구나.. 죄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