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의대가자미니미 [496680] · MS 201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42184
국어A, 수학, 영어 다 어려웠어요ㅡㅠ 오늘 이투스 치신 분 어땠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제가 유웨이 8월부터 11월까지만 봣는데 국영수 오늘거는 문제 진짜 생각없이 만든 느낌이엇음
수학은완전기출변형이던데
과탐두요
정말요? 수학은 기출 안풀어서...
엥..수학기출안풀면..뭐푸시죠
국어비문학어려워요 ㅠㅠ
동감..ㅠㅠ
원준모 효과가 크긴 한듯하네요 국어 전 별로 어렵다 느끼진못했어요 물론 전부다 만들다 만 느낌
수B 쓰레기인 듯...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20/08/16 01:44
ᕕ( ᐛ )ᕗ. 10 0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제가 유웨이 8월부터 11월까지만 봣는데 국영수 오늘거는 문제 진짜 생각없이 만든 느낌이엇음
수학은완전기출변형이던데
과탐두요
정말요? 수학은 기출 안풀어서...
엥..수학기출안풀면..뭐푸시죠
국어비문학어려워요 ㅠㅠ
동감..ㅠㅠ
원준모 효과가 크긴 한듯하네요 국어 전 별로 어렵다 느끼진못했어요 물론 전부다 만들다 만 느낌
수B 쓰레기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