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데뷰 N제 쉬사준킬&킬러극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407104
2025학년도 수능 수학 4점 대비 N제 랑데뷰 [쉬사준킬]과 [킬러극킬]이 출시되었습니다.

우선 아쉽게도 확률과통계, 기하는 2025버전은 제작하지 못했습니다. 두과목 선택자들은 2024버전 그대로 사용하셔도 2025수능 대비에 문제 없습니다.

우선 문항수가 좀 더 많아졌습니다.
수1-쉬사준킬 240제 → 260제
수1-킬러극킬 100제 → 120제
수2-쉬사준킬 230제 → 240제
수2-킬러극킬 120제 → 130제
미적분-쉬사준킬 240제 → 250제
미적분-킬러극킬 110제 → 130제

2025버젼은 2024버젼에서 쉬사준킬은 50~80문항이 교체되었고 킬러극킬은 20~40문항 교체가 되었습니다.
두 종류 모두 난이도가 유지되거나 좀 더 조금 더 상승하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수능 대비 수학 문제집 랑데뷰N제 시리즈 는 다음과 같은 난이도 구분으로 구성됩니다.
1단계- 쉬삼쉬사 [전자책(pdf)-판매처 오르비 아톰]
⇨ 교육청 기출 3점, 쉬운 4점 문항+변형 자작 문항
① 기본기가 약한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
② 빠르게 개념 정리가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
2단계 –쉬사준킬 [종이책]
⇨ 변형 자작 문항(100%)
쉬운 4점에서 준킬러급 난이도까지의 변형 자작 문항 (쉬사준킬의 모든 교재의 문항수가 200문제 이상 )이 출제유형별로 탑재되어 있음
교재 활용방법
① 랑데뷰 [기출과 변형] 문제집과 같은 순서로 유형별로 정리되어 기출과 변형을 풀어본 후 과제용으로 풀어보면 효과적이다.
② [기출과 변형]과 병행해도 좋다. [기출과 변형]의 단원별로 Level1, level2까지만 완료 한 후 쉬사준킬의 해당 단원 풀기
③ 준킬러 문항을 풀어내는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한 교재이다. N회독 하길 바란다.
④ 학원 교재로 사용되면 효과적이다.
⑤ 1~4등급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3단계- 킬러극킬 [종이책]
⇨ 변형 자작 문항(100%)
킬러급 난이도 변형 자작 문항(킬러극킬의 모든 교재의 문항수가 100문제 이상)이 탑재되어 있음
교재 활용방법
① 랑데뷰 [기출과 변형]의 Level3의 문제들을 완벽히 완료한 후 시작하도록 하자.
② 킬러 문항의 해결에 필요한 대부분의 아이디어들이 킬러극킬에 담겨 있다.
③ 1등급 학생들과 그 이상의 실력을 갖춘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
작년에 [랑데뷰수학 카페 : 네이버]를 개설하였는데 제가 혼자서 질문에 답변 드리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질문이 많은것도 아니었는데 죄송합니다ㅠ
올해부터는 집필진 선생님들이 도와주실 예정입니다.
[이진우 선생님]께서 질문에 명쾌한 답변을 주실겁니다.
[김상호 선생님]께서 입시에 필요한 내용들을 제공해 주실겁니다.
두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최대한 많이 참여하겠습니다.
3월이 되기 전에 올해 출간된
랑데뷰N제 폴포
랑데뷰☆수학 모의고사 평가원 싱크로율99%
랑데뷰 기출과변형
랑데뷰 쉬사준킬
랑데뷰 킬러극킬
교재들의 게시판을 새로 열고 새 단장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오표도 새로 올릴께요.
예판 기간에 주문하시면 3월 초에 교재를 받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예판기간이 지나고 며칠 후에는 전국서점 및 다른 인터넷 서점에서도 구매가능합니다. 그런데 조금이지만 할인되는 묶음 구매는 오르비 아톰에서만 가능하니 아톰에서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2025 수능을 대비하는 수험생 여러분~
랑데뷰 쉬사준킬로 수학 문제 풀이 능력의 피지컬을 키우시고 킬러극킬러로 극대화시켜 보세요!!
원하시는 결과 이뤄 내시길 응원합니다!!!
저는 8월에 랑데뷰☆수학 모의고사 시즌1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송원학원 황보백T-
제가 좋아하는 [한석규 배우님]의 명대사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인생이라는거 그거는 남과의 비교의 문제가 아니라 나의 선택의 문제인거거든. 분명한건 넌 어디서든 잘 해낼거라는 거야! 니가 어떤 결과든 어떤 선택을 하든 네 자신을 의심하지마!
– 낭만 닥터 김사부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ㅇㅂㄱ 1 0
중간에 깼지만 잘잤당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인생 망한거 같아요 2 0
고등학교 내내 수시 위주로 입시를 하다가 고3때부터 정시로 틀었습니다.수시로 붙을...
-
긴머리의눈이부신그대가좋아 0 0
나에대해정말알고싶지않나요
-
제가 다니는 잇올 특징이 학습상담없고 더프 서프 응시 못하는데(대신 구매는 가능하고...
-
혹시 왕가슴 남자 보셨나요 1 0
요즘 유행하던데
-
날이 밝았다고 0 0
거짓말이라고 해줘
-
22번 과목융합? 0 0
6평 22번을 과목 융합이라고 하는 강사분들이 많은데, 왜 과목 융합인지...
-
아침야호 1 1
좋은 아침이에용
-
농어촌 정시 3 0
화 미 영 생윤 사문 88 96 3 99 99 해서 평백 95정도 받으면 한양대...
-
ㅇㅂㄱ 0 0
오늘도 상쾌하게 시작!
-
난 한의대를 올해 간다 4 0
시발 한의대를 가야만 한단 말이다
-
94학년도 현재 (2027학년도 6월) 25학년도 6월 37번 (A) (B) (C)...
-
이밤이와도이밤이가도 0 0
암얼웨이스어웨잌어웨잌
-
이젠 괜찮은데 0 0
사랑따위저버렸는데
-
디비피아 인공지능 0 0
얘좀치네
-
수학 과탐 모르면 떨어짐? 보통 다들 생1지1 공부할텐데 그냥 면접학원 다니고 그런...
-
난 0 0
올빼미로 진화중인게 분명함
-
미친듯사랑했는데왜 0 0
정말난잘해줬는데왜
-
있나요 사랑해본적 0 0
영화처럼첫눈에반해본적
-
잘자용 0 0
-
아 0 0
아
-
매크롤린 급수 특: 0 0
대학교때 배우지만, 미적러들은 삼도극 때문에 이미 알고있음
-
작문 수업에 2 2
대학은 정시를 확대해야 한다 라고 써서 냈는데 교수님께서 동의하신다고 코멘트 달아주셨음
-
다들 잘자고 힘내라 0 0
-
한석원T 2 1
기계공이시네
-
굿나잇에브리원 2 0
굿모닝
-
옆글 반수 1 0
진지빨고 경희 국캠 어문에서 외대 설 어문으로 반수하면 (노답어문은 아님) 뭔 글임 재업띠니
-
코와이모난데나이 7 0
보쿠라모히토리쟈나이
-
지금까진 진짜 노답이었어
-
일본도 막 13 1
도쿄대 못가면 반수하고 그러나
-
탐구 추천좀 해주실 분 6 0
반수생이라 이제 공부 제대로 시작하는데 아직 탐구 한 과목을 못정했는데 어떤 과목이...
-
반도체란 애는 2 0
정류 작용을 한대
-
3시 넘엇어? 1 0
나 3시 넘어서도 못 잔거야 설마?
-
아니 1 0
나는 잠을 자고싶음
-
잠을 포기하니 4 0
시간팽창이 일어나네
-
혜찌 이 사람 00년생임 0 0
나랑 3살차이임
-
불시점검 3 0
22영어 기출 복습 끝 굿나잇
-
증바람 재미있다 4 0
쫙쫙붙네
-
와 씨 0 0
노트북 다시 켜졌다
-
그대여 사랑하길 멈추지 마요 0 0
가시덤불 위 힘들어도
-
심심한데 5 0
질문 받습니당 경력 03년생 24살 고2까지 국수영물지 21111 고정 22수능...
-
님들 1학기 성적은 9 0
언제쯤 나옴
-
입결을 떠나서 외국어대학<< 진짜 학문을 위한 대학교 같음 교수도 그 분야에선 최고...
-
내일 수업은 오후 5시 3 0
후후후
-
감기걸려서목아픔... 1 0
여름에감기는ㄹㅇ억까아닌가..
-
노래 들으면서 1 0
누웠다 일어났다를 무한반복 중
-
한동안음악을멀리했더니 5 0
이젠좋아했던음악을들어도 시끄러운소음처럼느껴지네..
-
내년부턴 그렇게 되겟지..
-
전역하고 백수라 7 0
Cpa준비를 위해 정보글들을 보는데, 우연히 오르비까지 들어와버려서 내가 옛날에 쓴...
확통은 작년거 오르비에서 계속 판매하시는건가요?
아니면 이제는 못구하나요
작년거 그대로 판매됩니다.
2025 공통+2024확통 묶음 판매도 되고요~판매처 들어가보시면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황보백t님 기출 끝나고 쉬사준킬 입문n제로 하기 어려운가요??
모의고사 등급이 1~3등급이 나오면 바로 하셔도 되고 4등급이하는 도움을 받아가며 풀어봐야 될거 같습니다. N제가 쉬워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쉬사준킬 문제들은 한문제 한문제가 잘 풀리지는 않는데 풀이를 보거나 해설을 들으면 '아하'라는 느낌이 드는 문제들입니다. 잘 안 풀려서 풀이를 보실 때는 전체 풀이를 한 번에 보지 마시고 앞부분 부터 천천히 읽어가다 문제 해결의 실마리가 잡히면 풀이를 덮고 다시 도전해 보는 과정을 반복해 보길 권장드립니다.
기트남어 (구 기벡)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벡 N제 풀고 있는데 완전 괜찮네여 ㅎㅎ

기하와벡터 때가 좋았는데 말이죠^^감사합니다~~
기출이랑 토씨하나 안틀리고 똑같은 문제가 있네요.. (기하 196번 22수능 30번)
네
죄송합니다.
변형문제를 싣는다는게...
기하 개정판이 나오게 된다면 좀 더 신경쓰겠습니다.
혹시 수1,수2,미적분 각각 쉬사준킬이랑 킬러극킬 강의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