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안녕히 주무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117747


수욜 혼란스러우셨을 텐데 오늘도 열심히 버티시느라 고생 정말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시고 목욜 안전하게 지내시길~~ 질병 걸리지 않게 청결, 건강 꼭 유의하세요!!! 만약 걸리셨거나 후유증 앓고 계신다면 얼른 나으시길 기원합니다...
https://m.youtube.com/watch?v=rCSCPujLs14&pp=ygUWc2xlZXAgc29uZ3MgZm9yIGFkdWx0cw%3D%3D
Nova relaxing music 채널 - [Try Listening for 3 Minutes] FALL ASLEEP FAST | DEEP SLEEP RELAXING MUSIC
https://m.youtube.com/watch?v=WwUyD3M6yjQ&pp=ygUTY291bnQgb24geW91IGx5cmljcw%3D%3D
Tommy shaw - count on you
P.s. 노실거면 제발 안전하게 즐기고 오셔요 차 운전은 꼭, 또 조심하시고요
P.s. 스트레스 해소 방안들 꼭 마련하세요!!! 쌓인 걸 떨쳐내지 못하면 큰일 나니 조심하시고요!
P.s. 진짜 제발 뭐라도 나아졌음 좋겠습니다!! ㅠㅇㅠ
P.s. 6교시 원서영역- 추가합격 기다리시는 분들 대박나서 2024학년도 원하시는 학교 입학하시길 기원합니닷!!
P.s. 합격하신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P.s. 편하길 바란 모든 것들이 여전히 그대로일까 somebody help.... 끄어어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칠은 감쟈라 0 1
인증하는 즉시 은테에서 파테로 곤두박질치겟디흑흑
-
인증하면 안 되는 이유 2 0
못생김
-
수업 끝나고 인증 2 1
어 형이야~
-
34번 빈칸 창작문제 0 0
내 제미나이의 작품
-
난 인증했더니 5 1
햄버거같이 생겼대
-
스카 가야할까 4 0
중고딩 놀이턴가 지금
-
6모 점수 훈수좀... 0 0
언매 8번, 33번, 현대시 첫번째 문제 틀림 91점 확통 15 22 28 30...
-
분명 해석법도 몰라서 남들이 하는 해석도 못하고 단어도 아는것만 아는데… 고3 모고...
-
영어 2등급 0 0
제가 영어를 어릴때부터 배워서 좀 잘했는데 작수 89 3모 93 5모 91...
-
사문 마더텅 윤성훈 1 0
윤성훈 기출분석 살지 마더텅 계속 풀지 고민대요.. 6모 사문4 턱걸이 했어요
-
아... 다른공부는 할 수 이ㅛ겠는데 이것만큼은 진짜 하기싫네요 틀린거 보는게 너무 괴롭고...
-
2학년때는 진짜 수업을 듣겟음 7 1
혼자 하려니까 슈발 머야 이게 1-2는 안 들을거임 근데
-
실수 줄이는 법 1 0
시험장에선 안 보였는데 꼭 시험 다치고 나서 확인할때 틀린게 바로 보이는 문제가...
-
인증 반응 5 1
걍 ? 뿐이었음
-
이어폰을 집에서 잃어버림 14 0
2시간째 안보임
-
지금 콘서타 먹으면 밤에 절대 잠 안 오는데 공부는 해야겠고 먹는 게 맞을까 8 1
정답을 알려줘
-
우사기 키링이 꼬질해졌어 1 0
인형 세탁법 지피티한테 물어봐야겠다
-
인증 반응이 뭐임 6 0
인증한적이없어서모르겠네
-
인증안해봄
-
ㅈㄱㄴ입니다..
-
담배사러왓는데민증검사해주시네 10 1
진짜감사합니다
-
6모 84 3 0
확통 앞으로 뭐해야할까요 15 21 22 28틀입니다
-
웹툰 보는데 3 0
이 분 수시로 대학 간 걸로 아는데 왜 작중에서 언급도 없고 계속 수능으로 언플하지...??
-
지구과학 n제, 실력 끌어올리는 강좌 추천좀요. 1 0
제목 그대로 지구과학 어떤 n제를 수강해야 할 지 고민중입니다. 현재로서는 크게...
-
???: 미적런하세요 3 3
미적농가 살리기ㅋㅋㅋㅋㅋㅋ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
-
ㅇㅈ 반응 8 3
-
며칠 사이 야윈 널 달래고 7 0
집으로 돌아오면서
-
전장이어도 교습비랑 라이브러리비만 공짜고 식비,교재비,컨텐츠비는 내야함. 집에서...
-
태권도 검은 띠 땀 2 0
네이스
-
제 얼굴은요 0 0
존홉의를 가도 안 될 거 같게 생겼어요
-
내 얼굴을 본다면 4 1
쟨 공부라도 잘해야할텐데 라는 생각이 들거임
-
좋은 사람 꼭 만날거라 했는데 9 0
그 약속 지키지 못할거 같아
-
님들 저 1 0
ㅎㅇ
-
수특도 풀고 수완도 풀고 1 0
할 게 많구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하 외모정병 시발 6 1
-
시대기숙 3 1
커트가 어느정도임? 쌍사라 짤린건가
-
오늘 10시간 채워볼개 1 0
ㅃ
-
수능완성이 나왔군... 2 0
후훗...
-
지2 실검 1등이네 2 0
와 ㄷㄷ
-
수학n제 시간 무제한으로 풀어서 맞추기 vs 시간 제한두고 3 0
시간 20~25분 제한두고 시간안에 못 풀면 해설보고 다시풀고 복습하기 어차피...
-
왜 난 3 0
못생겼고 저능하고 찐따가 동시에 있는 걸까
-
ㅇㅈ 7 1
-
프본임 5 2
인증을 상시로 하는 중
-
ㅇㅈ 2 1
-
나도 ㅇㅈ함 4 1
?
-
내 오답 분포 좀 특이함? 2 1
국어는 문학 -0 화작 -1 독서 -9 수학은 13 14 21 22 28 확통 생윤...
-
파도처럼 부서진 내 맘 2 0
바람처럼 흔들리는 내 맘




안냥히주무세요민혁아빠님 어수선한(?) 수욜도 열공하시느라 고생 정~~말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시면서 꿀잠 개운하게 주무시길~~ 목욜 행복하게 보내세요!!!

님 글을 보면 복잡했던 마음이 정화되요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솟같았던 것들 최대한 다 떨쳐버리시길 바랍니다 헤헿 오늘도 자신 위해 열심히 갓생 사시느라 고생 정말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시면서 꿀잠 후련하게 주무시길~~ 목욜 알차게 보내세요!!

잘자요오어툰님도 꿀잠 안녕히 주무세요!!! 오늘도 열공하시느라 고생 정말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시고 목요일 기쁘게 보내시길~~
페미티바님 설날에 수급 잘하세요~
수급...할 나이는 아니라... ㅠㅇㅠ 바보개님 오늘도 갓생 사시느라 고생 많았어요!! 좋은 꿈 꾸시면서 꿀잠 푹 주무시길~~ 목요일 뿌듯하게 보내세요!! 항상 귀여운 프사로 맞이해주셔서 정겹군요 헤헿

안녕히 주무세욥 설에는 맛있는거 드세욤감사합니닷 문송님도 설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난 거 잡수시면서 재밌게 보내세요 헤헿!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