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과외 공지(마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729149
안녕하세요 한양대간다입니다.제가 무료과외를 하려는 이유는 두가지에서 입니다.
첫째, 우선 제가 교육에 관심이 많습니다
둘째, 교육의 힘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어릴적 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살았던 지라, 고3 이전까지 교육에 대해 회의적으로 생각하고 살았습니다. 하지만, 고3때부터 공부를 하고 난 후 교육의 힘에 대해 많이 알게 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와 같았던 사람들에게 좀더 힘이 되고자 과외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과외 이거참 돈이 많이 들죠.. 이놈의 돈..
저는 교육의 힘을 타인들에게 보여주고 싶고,깨닫게 하고 싶지만, 돈을 받으면서까지 그렇게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생각하게 된게 무료과외입니다
1차적 목적:성적올리기 2차적 목적: 공부의 재미를 알게 해주기
모집 대상: 2025학년도 수능에서 확률과 통계를 선택한 자, 공통 수학을 제대로 배우고 싶은 사람
모집인원:1명
모집일정: 2월1일 3일전까지(책을 배송받아야 하기 때문)
과외 과목:수능 공통 수학 or 확률과 통계(둘다 가능)
과외 방법:대면/비대면 (대면 기준은 대중교통 1시간 내 일때,)
커리큘럼: 한완수,한완기=>N제=>실전모의고사
과외 조건: 성실히 임할 수 있는자
+)무료과외의 취지에 맞게 커리큘럼의 모든 비용은 제가 치릅니다
+)과외 조건 즉, 성실히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성실히 임하지 않으면 경고이고, 3번누적되면 과외중단입니다. 이를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경력: 2023수능,2024수능 모두 확통 2등급
깊은 생각 문항공모 1문항 선정
수학 학원 조교 및 선생(현)
파블로프 모의고사 검토진
무료과외 2회 경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세계사 세계지리 글로벌하게 가볼까..
-
오늘 학교 가서 들은 말... 1 1
???: 저번주 목요일에 수업 안 왔잖아 6모라도 보러 갔나 생각했어~ 아무 말도 못하고 웃기만 함
-
뻐꾸기 누구임 2 2
-
시대기출 질문 0 0
현재 김범준 스블 하고 있는데 끝나고 시대기출 코어 , 카나토미 중에 어떤게...
-
강민철 0 0
현재 강기분하고 새기분중인데요 강이분이 좋다고들어서 문학만 할까고민인데 어떤가요..
-
잠시만 차단해야겠다 3 1
정치 이야기 시간이 지나면 잠잠해지겠죠
-
월드컵이 수능보다 중요한 이유 3 1
월드컵은 4년기다려야하는데 수능은 1년만기다리면됨 ㄷㄷ
-
독서 커리 갈아타려하는데 0 0
고2고 강기본 완강하긴 했는데 너무 안 맞는거 같아서 독서 이원준으로 갈아타려하는데...
-
[단독]잠실 시위대, 여자 핸드볼 주니어팀 대표도 소지품 검사···“양말 벗겨야하는 거 아니냐” 선 넘는 발언도 3 5
6·3 지방선거 관련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핸드볼경기장 주변에서 나흘째 봉쇄...
-
화2 과외있다고 본인 공부 안하고 6모 풀고잇는 대학생 7 3
예과라 상관 없다 발언
-
재미는 있다
-
생윤 vs 정법 2 0
윤리는 재미도 없고 저랑 잘 안 맞는 거 같아서 쌩노베이지만 지금 정법으로...
-
있으면 어칼려나 부잣집은 다 빼겠지
-
현역들 국어공부 안하면 좋겠다 2 3
다들 6모 원점수 보고 기분 좋아져서 안했으면 (특히 언매)
-
메일이 처참하게 씹혀버려졌네 2 1
에라이
-
군대 언제가지 2 0
샤갈 ㅠ
-
공부 누가더 잘한느낌이야 0 0
내신기준 문과 주요과목3.0~3.1 이과 주요과목 3.3~3.4
-
안녕하세요 현돌 교재 후기 입니다. 일단 쌍윤을 선택한 현역이구요. 겨울방학때쯤...
-
6모성적온라인으로못봄? 2 1
ㅇ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6 2
이것이 창의력의 원천..!
-
이쁜 여자 많은 대학 목록 5 4
서강대 서울교대 한국외대 한성대 강원대
-
니들은 등 절대 긁지마라 ㄷㄷㄷㄷ 15 2
항문 찢어진다 ㄷㄷㄷㄷㄷㄷ
-
트레이너랑 회원으로 보이는분 바로 앞에서 대화하시는데.. 대화 주제가 가형...
-
현강 자료가 너무좋아보여요ㅠ…강제성잇기도하고.. 근데 국수가 33이라 국수가 급해서 고민
-
일단 관독은 입실 예정인데 휴학을 언제내야할지 모름 ;;
-
ㅜㅜ 하면 된다
-
영어 대비는 사설 떡칠인가요 1 0
기출이랑 사설 양치기 병행…? 이것만이 정석인가요 인강은 안 들으려는데
-
6평 92 미적 N제 추천 1 0
6평 92점인데 (22,30틀) 미적 n제 뭐할까요?? 설맞이 s1이나 이해원s1...
-
잘생긴 남자 구함 8 1
쪽지해요 ㅎ………ㅠ 20살 이상만
-
고려대같이 0 0
체육 abc 반영하는 곳 또 있나요? 저 체육 C맞게 생겼는데..
-
작수 확통 6등급이였고 올해 김기현 파데 킥오프 기생집 2,3점 아이디어까지 해서...
-
6평 과학지문 질문 0 0
오네소르게 수, 잉크 이런거 굳이 더 안붙이고, 라플라스 식을 좀 더 인과적으로...
-
의외로 굉장히 맛있는 것 2 2
공기
-
공부 방법 알려드립니다 1 1
독서는 시험에 주로 나오는 예술/철학 법/경제 과학/기술 관련 책을 많이 읽어보고...
-
관상 레전드 ㄷㄷㄷ 1 2
-
수학 문만 개어렵네;; 2 0
히잉
-
그럼 내가 누구 머리 한번 잘라주면 바로 이발사가됨???
-
수능 개편안(안편함) 11 2
국어:언매 화작 독서 문학 60문항 (100분) 수학:미적 기하 확통 수1 수2...
-
생2러는 승리할 것 4 1
이건 진리임 ㅇㅇ
-
지2러들 빨리 들어와라 18 1
지금 해도 됨?
-
확통 과외하시는분 0 0
책 뭐쓰심?
-
수학공부에서 왜 기출이 중요한걸까 18 5
그냥 실모,N제도 결국 기출기반 문제가 있는건데 굳이 기출을 직접 풀어야할까 라는...
-
수제버거가 프차버거보다 1 1
더 맛있는건 맞음??
-
공못광광울 1 1
너무 공부를 못함
-
시험 공부 진짜 끝났다 0 1
게슈탈트 이론은 부분의 합보다 전체가 크다는 이론이라는 것만 알면 됨
-
수능폐지? 좋지 3 0
근데 그자리에 뭘 놓느냐가 중요함 일단 ㅈ같은 생기부쪼가리 말고 다른걸로
-
수능 축소나 폐지 찌라시 2 0
각각 몇학년도부터인가요
-
보낸지 3주쯤 됐는데 아무래도 탈락인거 같은데 그래도 확인메일은 받았으면 해서 혹시...
-
그냥 22번에 박아놔도 엄청 어려운 급인듯
-
오늘 못푼 문제 0 0
191130 나 230922 220622 171130 나 190629 나
오...이거 너무 좋다

지원 해야지
나도 한명 해볼까...
저보다 잘하시는 분이 그러면 안되죠
아뇨 과외받는단게 아니라 무료과외를요...아 잘못읽었네요 ㅋㅋㅋㅋ
오 좋네요 고고!!
혹..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쪽지주세요
캬
마감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