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월 200 아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447458
교사 보직수당을 정확히 모르긴 하지만 이번에 인상한 거 보니까 대충 봐도 호봉 같은 7급보단 높고
7급도 군필자 초봉 기준 세후 월 200은 됨
거기에 명절상여금 성과급도 나올거고
1년차 월 200이라고 하면 틀린 말은 아니긴 한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447458
교사 보직수당을 정확히 모르긴 하지만 이번에 인상한 거 보니까 대충 봐도 호봉 같은 7급보단 높고
7급도 군필자 초봉 기준 세후 월 200은 됨
거기에 명절상여금 성과급도 나올거고
1년차 월 200이라고 하면 틀린 말은 아니긴 한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7급 군필기준 세후 200은 훨씬 넘긴해요
훨씬까진 아니지 않나요...?
제가 2020년에 9급 3호봉 세후로 230정도 받았어요
그리고 공무원은 말년을 고려하고 가는거기도 하죠

교사는 월급보다도 워라밸이 너무 사기인..초반엔 200 맞음
미미미누 직탐 초등교사 나온거보면 1년차 평달 세후 240 이라고 나오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