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안녕히 주무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386581


오늘도 열심히 버티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시고 불금 안전하게 지내시길~~ 독감, 기타 질병 걸리지 않게 청결, 건강, 마스크 꼭!!! 잊지마세요!!! 뭣같은 병들 걸리셨거나 후유증 앓고 계신 분들 얼른 나으시길 기원합니다!
https://m.youtube.com/watch?v=ulX-WutvY_I&pp=ygUhemFjayB0YWJ1ZGxvIGdpdmUgbWUgeW91ciBmb3JldmVy
Zack tabudlo - give me your forever
P.s. 노실거면 제발 안전하게 즐기고 오셔요 차 운전은 꼭, 또 조심하시고요
☆☆☆☆☆ P.s. 제발 인식 구데기 같은 등신 쓰레기 학교나 접근성 영 좋지 않은 곳은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어떤 일이 있어도 가지 마세요... 차라리 해외 도피유학을 추천드립니다...
P.s. 스트레스 해소 방안들 꼭 마련하세요!!! 쌓인 걸 떨쳐내지 못하면 큰일 나니 조심하시고요!
P.s. 진짜 제발 뭐라도 나아졌음 좋겠습니다!! ㅠㅇㅠ
P.s. 6교시 원서영역 기다리시는 분들 대박나서 2024학년도 원하시는 학교 입학하시길 기원합니닷!!
P.s. 앵글 좋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세명 인증하면 저도 하겠습니다 0 0
네
-
메가 ebs 체점뺑뺑이 결과. 미적76>확통80 미적76=확통81 비교 방법 공통...
-
공부기록(65) 2 0
-
현역 화1 정시러인데 지금까지 실모 30점대 중후 머물러 있으면 뭔가 잘못된 건가요? 2 0
거의 사설이긴 한데 3페이지 다 풀면 남아봐야 9~10분 남아서 3문제 고정으로...
-
영어 21번 자작 풀고가시오. 6 0
선착1 2천덕
-
척삭동물문 이런 거 동물 별로 다 외워야 하는 거임? ㄹㅇ로?
-
인천·전남 등 전국 12곳서 '동일 득표' 잇따라…"우연의 일치" 해명에도 논란 확산 3 0
[앵커] 서로 다른 투표소에서 1, 2위 후보들의 사전투표 득표수가 똑같이 나왔다면...
-
아니 2랑 6에 동그라미 치고 2 0
2+8은 뭔 생각이지 이러니깐 내가 만년 2-3등급이지
-
3~4월에 대학 다닌다고 공부 안해서 괴로운 거 정상인가요 0 0
5월부터 조금씩 시작해서 지금 열심히 하는데 3~4월이 너무 괴롭고 그때 했으면 더...
-
한 20년만 일찍 태어날걸 4 1
까비
-
6모 표본 뭐임 근데? 11 2
왤케 6모 치고 빡빡함 원래 좀 널널해야 그게 6모컷인데
-
그냥 유튜브 자체 오류인가 0 0
J팝 채널이나 미미미누도 댓글 몇개 안보이네
-
질문좀해주세요저한테 7 0
도파민 좀 채우고싶어요
-
우울글 한 번만 써도 될까요 14 6
아실 분은 아시겠지만 대학 입학 후 좀 심하게 불링을 당했어요 정외 써서 붙었는데...
-
2706 확통 84점 0 1
고2 현역이라 확통 노베인데 84점 공선 안갈리고 2뜸..?
-
지하실을 보여주러 다는데
-
조정호 선생님 고2 4주 특강 들으면 좋을까요? 2 0
영어 수능강의 처음 들어보는데 4회씩 강의가 있네요 조정호 선생님 수업 고2가...
-
국수영 각각 하나씩만
-
5월달 교통비 7마넌이네 3 0
학교 셔틀 타고 다녀서 통학 0원인데도 이만큼 듦
-
원래 생지러인데요 지구는 안정적으로 1이 나와줘서 다행인데 생명이 너무 불안정해서...
-
무물보(다해줌) 0 1
넵
-
걍 2~쉬4까지 0 1
여기까지 검토 했으면 맞겠지가 아니라 두 번 풀어야겠다
-
존나 쉬운 21번 모음 6 1
-
인스타 4 0
본계 맞팔했던 사람중에 ㅈㄴ 이쁘고 간간히 디엠했던 사람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계정이 안 뜸..
-
수능포기 11 2
현역들한테 밟히고있어요ㅠㅠ
-
나르샤 실전분석서 vs 어댑터 4 0
6모 기준 10분 남기고 50이고 윤성훈쌤 풀커리 타고 있습니다. 십지선다 7월...
-
스나이퍼 숭배해야하는이유 6 2
수시붙어서 환불 해줌 캬
-
학식 먹으면 왤케 배가 고플까 1 0
배고파
-
아무래도 잘못된 년도에 태어난거같음 22 5
N수생 숫자도 그렇고 현역 표본도 좀 이상해요오......
-
아재드립 왜케 웃긴거지.. 0 2
심심할때마다 혼자 머릿속으로 왕이 넘어지면? 킹콩! 아 ㅋㅋㅋ 이러는데 왠지...
-
인증 하겠습니다. 진짜로
-
이번 6모 수학은 7 2
준킬러를 아예 안락사시켜버림;; 22번도 킬러라 부르기엔 너무 쉬웟고 9-11번은...
-
수시러 ㅇㅈ 6 3
작년에 붙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6모 표본보니까 올해 수능 봤으면 서성한도 못갔을듯
-
작년 현역 때는 확통 (27)282930 못 풀어서 1년 내내 백분위 80을 넘기지...
-
성적 : 작수 75점이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식곤증이 심해져서 이번 6평 때 졸면서...
-
내가 인간지표랬음
-
나는 문과를 갔어야 함 2 1
모든 재능이 문과를 가리키고 있음
-
불미적 + 물기하 = 3점 4 0
2606
-
고속이랑 낙지 많이 다른가 0 0
뭐이리 안 겹침
-
이거 어떻게 정확하게 하는거죠 이거 하면 문풀 속도랑 실력 상승한다고 최지욱이 그랬던거 같은데
-
현재 4규나 앤티켓 생각하고있어요
-
6모 기하는 ㅈㄴ 어렵게 내야지 15 2
그래야 확통런으로 생2보다 응시자 수 낮아지지. 수능날에는 쉽게 내서 엿 먹이고 ㅇㅇ
-
재업)탐구조합별 국수 평균 11 1
빡펌
-
8000원 이하로 먹을 수 있는 버거세트 GOAT은 어떤거임?? 6 1
벅잘알 등판해 어서
-
나 진짜 빨간약 제대로 먹음 9 3
ㅅㅂ 물2 3등급 빼고 아무 사탐 1등급 넣어봣는데 고대가 왜 되냐
-
와 시발 ㅋㅋㅋㅋ 2 0
이거 빼면 19 20 28 29 30 1컷인데 와 말이 안 나오네 역대급 애미뒤@짐 갱신
-
고속 돌려주실분 3 0
.
-
한달은 가야되나
-
아이디어 이후 0 0
현재 공통은 아이디어랑 기생집 병행하고 있고 다음주내로 계획표에 맞춰서 끝납니다!...
-
수학 1일 1실모 추천 6 0
강대X 말고 다른 거 풀 꺼 있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라이츄님도 안녕히 주무세요
테베님도 꿀잠 푹 주무세요!!! 오늘도 갓생 사시느라 고생 많았어요! 좋은 꿈 꾸시고 불금 행복하게 보내시길~~
학교갈때 등산해야하는 학교는어때요..
극혐입니다 개쌉극혐...... 물론 서울머, 킹갓 연머, 고머, 냥머 등의 좋은 학교는 제외입니다. 링고아메님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시면서 꿀잠 푹 주무세요!!! 불금 재밌게 보내시길~~
Limms님 오늘도 자신을 위해 열심히 갓생 사시느라 고생 많았어요! 좋은 꿈 꾸시면서 꿀잠 시원하게 주무시길~~ 불금 신나게 보내세요!!!!

피카추 라이추 귀여워 굿나잇하세요감사합니닷! 어제 뻗어버려서 답을 못달아드린 ㅠㅇㅠ 파리먹고싶으신님 오늘도 갓생 사시느라 고생 정~~~ㆍㆍㆍ~~~말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시면서 꿀잠 후련하게 주무시길~~ 불금 알차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