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빵날거같은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374354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폭이겠네 -> 폭나는거 뻔한거같은데 -> 빵이겠네 -> 빵나는거 뻔한거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번에 이동준 신성규중에 추천 받았는데, 신쌤은 영상수업이 현강이랑 가격 똑같아서...
-
시대인재 반수반 질문드립니다. 0 0
이전 시대인재 반수반 6평 편입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어디서...
-
진짜옯창 한명 앎 2 1
내면의기가채드라고 25년 초에 활동하던 사람 있음
-
힘들어요 0 0
나만 힘든건 아니겠지 내일도 힘내요
-
우하하 시험 반나절 남았다 ㅈㅈ요 참고로 제목은 진짜임 설뽕 다 사라짐...
-
정수론 실력 기르기 좋은 n제 0 0
지인선 n제 설맞이 아카이브 수2 이거 두개 작년에 풀고 정수 이산적상황 실력...
-
진짜존못오르비언 한명 앎 2 1
나
-
어차피 사탐 개념 강의만 들을 것 같아서 안질렀는데 존나 후회되네..
-
예전에 무슨 학원가보면 대충 데스크앉아서 뭐 작업하고 카드결제하고 이러는분있잖아요....
-
이중 가장 어려운 21번은? 3 0
킬러급은 안넣음.. 준킬러 정도로만 배치해봄..
-
어?? 1 0
어라
-
메인글 댓글 개웃기네 1 0
-
진짜존예오르비언한명알고잇음 8 5
Alpheratz
-
사문 도표특강 0 0
재수생이고 사문 기출 거의 끝나가는데(지구하느라 많이 밀렸음) 도표특강 필수인가요?...
-
고2 통과 풀어봤는데 8 0
문제를 왜 이따구로 냄? 공부하면 틀릴수가 있냐 참고) 본인 고2 선택과목이...
-
수학 N제 회독하심? 4 0
나는 그냥 틀린거&오래 걸린거&야매로 푼것 들만 쭉 다풀고 다시 풀고 넘어가는데...
-
ㅋㅋ
-
두통생김 4 1
낼 1교시 쪽지시험인데 안그래도 과 꼴등하고있는데
-
혜찌 이 사람 이쁨 7 2
조녜
-
이미지 선생님 말이에요,, 3 1
어때요?? 대성패스 구매할려 해서 조안 구해보아요!!
-
사람은 쉽게 안 변하는군
-
입시 관련 글 단 한 개도 안쓰고 하루종일 정치 글만 쓰는건 쫌 보기 불편하긴함 여긴 입시 커뮤라고
-
여르비 없으니까 인증 안함 9 1
덜렁이들은 자라
-
이중 가장 어려웠던 급수는 뭐라고 보나요??
-
그니까 3 3
민주당이 전라도에서 이길려고 부정선거를 했다고
-
언제까지 저러려나 6 5
고딩때 학교에서 디시하면서 자기가 아는 주제 나오면 흥분하고 조금이라도 반박하면...
-
정시 의대 어떤게 더 어려울까요? 아주인하는 과탐가산 3%
-
영어 단어 v 0 0
제가 영단어를 좀 다시 잡아야 될 것 같아서 그냥 단어장 보다는 김지영선생님의...
-
22번 삼차함수 개형 1 1
Feat. 3차원 공간도형에서 구사
-
차단당했나
-
공연음란죄로 쫓겨날수있음
-
조금만 더 기다려 1 1
이대로 나를 떠나지마요
-
22번 수2어게인하면 존잼 4 4
원하진않는다 시발
-
은근 신기한 영단어 많음 5 2
특정 인간성을 대변하는 저런 단어들도 종종 있음 물론 저건 독일어 유래 단어이긴...
-
6모 수학에 속으면 안됨 1 3
작년 6월 국어 컷은 전설이었음 정작 수능날 국어는 여럿 울렸는데
-
저도 ㅇㅈ할게요 4 1
잠이나 자라
-
과고 1등출신 피셜이라 신뢰도가 없긴 함...
-
작수 미적 28번 무서운점 2 0
0에서 3차임 항등식 킬러 낼려했다가 바꾼거같음
-
입시커뮤에 정치몰입된애가 보이네 10 9
대충 영써티처럼 보이는데 그거도 당일 한두번해야 재밌다게이야.. 무슨 반에서 찐따가...
-
뉴런듣고 카나토미 별로인가요?
-
난 수학 현장에서 못 치는듯 1 2
집에선 1등급 몇번 받아봤는데 현장에선 어김없이 2~3
-
n제 선택 고민? 0 0
재수 기출 공통 확통 모두 1회독 중입니다 확통이고 6모 13 21 22...
-
피치못할 사정으로 물화생 투 다해봤는데 그냥 물화는 영재고 과고 전용인거 같고 생은...
-
강민철 수완 문학 0 0
언제 나옴?
-
그래도 저 실수 안 했으면 1 0
1컷까지....
-
갑자기 하수도 상수도 배관 속 액체가 반전되면 어케될까 4 2
수돗가에서 똥물 너오고 처리장에서 깨끗한 물 나오기
-
수열을 20 빈칸으로 내고 22번에 회전이동 지수로그 낼려다가 꺾은듯
-
머리뒤쪽이아픔 10 2
며칠째이럼 이거 약간 뇌세포가 진화하고있는거아닐까 수학천재가되는거지
-
근데 그럼 2 2
민주당이 전라도에서 이길려고 부정선거를 했다는건가 그 투표수 일치하는곳 보고왔는데
ㄹㅇㅋㅋ
ㅋㅋㅋㅋㅅㅂ
ㅋㅋㅇㅈ
나 민영쌤인데 개추눌렀다
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걸예측한
뻔나는거 빵한것같은데
브베 배 빵빵~~
너는 이곳이 빵이라고 생각하느냐? 이곳은 빵이 아니다. 너는 폭이기를 바라느냐? 빵이 나지 않는 것이 폭이 아닌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빵이 아닌 곳이 폭이 되고, 폭이된 곳이 도리어 빵이 아니라는 말은 무슨 근거로 할까?
”과연 그 빵이 옳을까?“
이거 있을 줄 알았다 ㅋㅋ
“폭남을 논함”
"폭망해"
ㅋㅋㅋㅋㅋ 보기만해도 머리아프네
빵비우스
게임이론 ㄷㄷ
너는 막판의 높은 칸수가 폭이라고 생각하느냐? 칸수가 높은 것은 폭이 아니다. 너는 칸수가 낮기를 바라느냐? 낮은 칸수가 반드시 폭이 아닌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높은 칸수가 폭이 되고, 낮은 칸수가 도리어 빵이라는 말은 무슨 근거로 할까? 폭은 쫄보들의 쫄튀, 높은 칸수를 높다고 생각하지 못하는 데서 연유한다. 붙는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을 떨어진다는 사람에게는 높은 칸수가 폭이라고 치자. 그렇다면 낮은칸수가 붙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4칸이하가 빵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다.
그 말이 옳을까?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정신병 유발 사이클 진짜 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1번만 꺾는 게 답임
짤보소 ㅋㅋ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