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공부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234748
수 1 수2 뉴런 시냅스 수분감
미적 쎈발점 하고있는데 되게 할게 많고 오래 걸리더라고요
매일 공부량 체크해보면 수학이 7할정도 되는데 이렇게 시간 쏟아 붓는게 맞는 공부 방향이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부족하믄 마니 해야죠

초반엔 원래 많이 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