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 문만 개어렵네;; 0 0
히잉
-
그럼 내가 누구 머리 한번 잘라주면 바로 이발사가됨???
-
수능 개편안(안편함) 4 1
국어:언매 화작 독서 문학 60문항 (100분) 수학:미적 기하 확통 수1 수2...
-
생2러는 승리할 것 2 1
이건 진리임 ㅇㅇ
-
지2러들 빨리 들어와라 11 1
지금 해도 됨?
-
확통 과외하시는분 0 0
책 뭐쓰심?
-
그냥 실모,N제도 결국 기출기반 문제가 있는건데 굳이 기출을 직접 풀어야할까 라는...
-
수제버거가 프차버거보다 1 1
더 맛있는건 맞음??
-
공못광광울 1 1
너무 공부를 못함
-
시험 공부 진짜 끝났다 0 1
게슈탈트 이론은 부분의 합보다 전체가 크다는 이론이라는 것만 알면 됨
-
수능폐지? 좋지 3 0
근데 그자리에 뭘 놓느냐가 중요함 일단 ㅈ같은 생기부쪼가리 말고 다른걸로
-
수능 축소나 폐지 찌라시 2 0
각각 몇학년도부터인가요
-
보낸지 3주쯤 됐는데 아무래도 탈락인거 같은데 그래도 확인메일은 받았으면 해서 혹시...
-
그냥 22번에 박아놔도 엄청 어려운 급인듯
-
오늘 못푼 문제 0 0
191130 나 230922 220622 171130 나 190629 나
-
가천대 환산 백분위 질문… 0 0
일반2 기준 백분위 몇정도 나와야 합격임?
-
시험 공부 끝났다 2 0
국어는 도구교과로서 의사소통, 사고, 타교과 공부의 도구라응 것만 알면 됨 ㅅㄱ
-
션티 매달키스 0 0
파이널만 파는 건 없음여? 앞에 거 필요 없는데
-
중도 낮잠 1 0
학식을 먹고 중도에서 낮잠을 푸짐하게 자고 일어나면 아주 푸짐한 똥을 쌀 수있다
-
고속 이정도면 0 3
후한건가 짠건가 메디컬은 모르겠고 계약은 좀 많이 후한거 같은데
-
윤어게인!!! 1 0
윤도영 선생님을 다시 인강으로!!!
-
3/H 브릿지 S 쓰려나
-
과연 두 사람은 북극곰의 맛있는 먹이가 됐을까
-
삼각함수 합곱공식 어떻게 외우는지 아는 사람 있나요? 2 0
얘도 꼬꼬마신신처럼 외우는 방법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교육과정 빠져서 그런가...
-
수학 n제 기출 병행 0 0
지금 뉴런 하던거 끝내고 바로 기출 2회독 들어가려고 했는데 기출2회독이랑 n제랑...
-
확통 개발점 시발점 1 0
확통 작수 30틀 반수생 이번 6모 28틀 두 문제 다 케이스도 못 나누고 멸망...
-
모솔인게 이상함? 전혀 아님 4 3
사잇값정리를 쓰면 사람은 모솔인 구간이 존재할 수 밖에 없음 난 당당해
-
언매 버림 수고 1 0
24수능 언매 개열심히했음에도 1틀 -2점 작수 언매 집에서 풀고도 2틀 해도안오름...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기분이 안 좋구나 1 2
U.F.O.를 먹자구나
-
수학3등급노릴수잇을까요 1 0
작수 8등급 쌩노베인데여 지금 두달~반 정도 했고 이번 6모에서...
-
수1 도움 4 0
분명 뭔가가 잘못됐는데 뭐가 문제인지 안 보임
-
6평이 쉽긴 쉬웠나 봄 0 1
주위에 반수하는 동기들 메가 채점 보면 다 1로 도배돼있음 ㅋㅋㅋㅋ
-
6평 국어 13번 0 0
그냥 대충 눈으로 읽다가 2번이겠거니 하고 내려가서 5번봤더니 뭔가 이상해서 몇번...
-
쌰갈 작년에는 30분컷했는데 이번엔 3분 늘었어요 실력이 실시간 퇴화중임
-
2024 도쿄공대 (現 도쿄과학대학) 본고사 확통 수능변형 1 3
일본의 카이스트 포지션인 도쿄과학대학 (도쿄공대+도쿄의과치과대학 통합) 의...
-
쉬고싶다고쉬고싶다고쉬고싶다고쉬고싶어쉬고싶다고
-
학교 교무실 출입금지짤 10 2
쌤들 웃김
-
수학 3등급인데 10 0
5개월만에 확통 100을 만드는건 사실상 불가하겠죠..
-
몰빵 ㄱㅈㅇ 1 1
-
잘게 5 0
잘자
-
Team98) 저만큼 입시 이력 복잡한 사람 못 봄 20 5
2016~2018년 수능 응시 -> 외대 글캠 환경학과 입학 2020년초...
-
Black에서 brown brown에서 yellow 3 0
Yellow에서 white White에서 what
-
수시 폐지 0 1
[수시 폐지 또는 축소에 관한 국민 청원]...
-
안냐요ㅏ세요 2 1
켄파치입니다
-
집으로 11 2
집가서 마저 공부나 해야겠음 집도 집중이 안되고 학교도 집중이 안되네 그냥 공부하기 싫음 청년임
-
절대 내 아이민을 보지마 4 1
절대로.. 응.
-
무휴반 할까요 휴학할까요 1 0
제가 반수 할 줄 모르고 학기초에 과 학생회에 들어갔는데, 일주일 전에 반수하기로...
-
대학친구들이 1 0
.
-
논리실증주의자는 예측이 맞을 경우에, 포퍼는 예측이 틀리지 않는 한, 1 4
논리싫증주의자는 관심이 없다.
4번째 뭐냐 ㅋㅋㅋㅋㅋ
일침은 역시
강평
졸라 맵노...
네이트판이 아니라 디시인 줄 ㅋㅋ
찾아보니까 욕먹고 댓삭됐네,,
4댓 ㅅㅂ ㅋㅋ
4번째 ㅋㅋㅋㅋㅋ
4번째 십년 ㅋㅋㅋㅋ
맵다매워
4번째 ㄷㄷ
ㅅㅂ 4댓 보고 공부하러간다
4번째에 저격당한 1인...
4댓 진짜 명치로 훅들어오네ㅅㅂㅋㅋㅋㅋㅋ

아니 4번째 댓글...아 스플뎀 ㅅㅂ
시발 ㅋㅋㅋㅋㅋ
와 4번째 ㄹㅇ 훅들어오네 ㅋㅋ
네번째 댓글이 찬반이 아니야..?ㄷㄷ
반상합니다
ㅋㅋㅋㅋ 아 방심하다 칼빵 맞았네 아ㅋㅋ
4댓 ㅋㅋㅋㅋㅋ
4댓 진짜 훅들어오네..
ㅋㅋㅋㅋ 공부하라고 ㅋㅋ
일침은 네평 ㅋㅋ
네이트판 즈그들끼리 물고 뜯고 맛보고 아주 그냥 신났네
ㅋㅋㅋㅋㅋ
4번째 ㄹㅇ
저 분 말이 맞지... 그냥 참가자가 ㅈㄴ 개념 없음
4번째 ㅅㅂ...
4댓 왜 나까지때림 개아프네
네번째 개새끼가
아니 식비지원이었음? 존나 양심없네 삼김 컵밥만 처먹어도 미안해야할 판에
비용 이상으로 뽑긴 했음 내 생각엔
말좀 이쁘게하세요 무슨 사람보고 폐기물 이러네
그렇게치자면 님도 현실에서 사랑 못받는거 가지고 인터넷에서 화나 푸는 사회부적응자임
예 그건 님 멋대로 생각하시고요~
왜이래요 진짜.. 애초에 헬스터디 참가자가 한심하든말든 사람한테 폐기물이라는 워딩은 너무 심한게 맞죠
답글다신 분도 그부분을 지적한건데 갑자기 글쓴 목록까지 가져오셔서 논점을 일탈한 공격을 하시면 님이 사회성 없고 할말 못할말 구분못한다는 사실만 더 티나는거에요... 아이고 안타깝네요...
부끄러운건 인격형성안된거 커뮤에나 자랑하는 님이 가져야 할 감정이고요 ㅋㅋ 제발 수능고민할정도의 나이가 되셨으면 인격이란걸 형성하고 사세요…제가 여기다가 몇마디 더하면 님이 대댓달게되고 그러면 너무나 한심한 님 인생이 더 떠벌려지니까 님 생각해서라도 참겠습니다 성장이란걸 하시길…
이댓글 캡쳐해서 이인간 결혼식때 빔프로젝터로 띄워주면 재밌겠네 ㅋㅋ
신고요~
아이고 1시간전 남긴 댓글 아직도 못잃고 부들거리네 많이 긁혔나?
이런애들은 대체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앗길래 사고회로가 이렇게 돌아가나?? 한심함을 넘어 측은함
신고로 인해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벽에대고 말하는 기분이네 너 현실에서 어떤애인지 딱보인다 친구 한명도없고 잘나지도 않은주제에 자존심은 높아서 선민의식으로 가득찬 인간 그게 딱 너다 너와 사회생활 정반대로 한다면 지구통합도 가능할듯 정신병자와 말섞으니 나도 정신병오겠네 걍 닌 차단이다 난 듣지도 못할말 계속 씨부려봐라
광명상가 하위는 힘들것 같아요~ᕕ( ᐛ )ᕗ
님 개찐따같아요
누적투데이 200 이새끼 대놓고 깡계분탕치는데 먹이주지마셈
근데 헬스터디 흥행 상당수는 건희행님이 지분가질듯 ㅋㅋ
ㄹㅇㅋㅋ
말좀 가려가면서 해라
폐기물은 좀..
반찬좌랑 4번째 댓글 훅 들어오네
아직도 사람 차별하고 학벌로 까고 다니는 틀딱이 다 있네 하긴 사람한테 폐기물이라고 하는 말종인데 뭔 말을 하겠니 ㅋㅋ
건희햄 결과 생각보다 못 나왔어도 괜찮른게 솔직히 난 건희햄보려고 헬스터디봄
원래 빌런이 있어야 흥행성공인데
근데 이거 적자라니까 또 모르겠네여 이걸로 파생되서 구독자 더 유입되면 좋은거 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