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추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65535

내년에 월요일 쉰다는 가정하에 10일 쉬네요 ㄷ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1등급이면 과외 좀 잡히나요 17 1
돈 벌고 싶은데 아빠가 알바 절대 반대하셔서..... 과외면 허락해즈실 거 같은데...
-
성인 영어 진짜 첨하는사람 영어과외 맡았는데 도와주세요.. 1 0
토익500점이 목표라는데요 바로 토익 교재로 공부시키는건 무리인가요?언어를...
-
수학B,물리1 그리고 화학1을 응시 했는데 라인을 잡아달라고 전화가 왔고, 표점합이...
-
[독일어 과외/ 영어 스피킹] 독일어 원어민native speaker입니다.한국어도 가능해 편하게deutsch스피킹,쓰기,읽기,문법 다 가능 0 0
학교 : 루르 유니버시티 보훔 (독일) Ruhr Universität...
야호
빨리 입시판 떠나서 추석 즐기고싶네요..
올해 무조건 떠야지 ㅜㅜ
제발 재수 안하고 내년에 수능 딱 봐서 17학번으로 들어가서 추석 쉬어야지.... ㅠㅠㅠㅠㅠ 안그러면 정신이 힘들겠네요 ㅜㅜ큐ㅠ
내후년 아님?
아...그러네요
수능으로 생각해 버릇하니깐 ㅠㅜ
수능식 연도세기ㅋㅋㅋ
는 군대에서
2학년 마치고 군대가야지..
2017년에 가면 억울해서 군대 못가겠다 ㅋㅋ
진짜 억울억울 ㅜㅜ
오.. 월요일은 자체휴강 해야징
이거 페북에서봤는대
2017에 군대있을줄알았는데..
과연 내년에 학원이될지 캠퍼스가 될지
연휴때 제대로 쉬어본 게 대체 언젠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