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CAU SOFTWARE 16 [567882]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56557
지엽공부+감각유지용 으로 풀려고하는데 괜찮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예... 근데 지엽적인게 너무한게 문제
많이지엽적인가봐요..ㅋㅋ
그정도가 지엽이면..흠..
무슨의미에요??
다맞추진 못해도 그정도는 알고있는게 좋을거같아서요
역학, 유체, 돌림힘 완전 마스터 아니면 그것들 먼저 마스터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9평 1920틀렸는뎀 어떡하죠 파렉풀고잇는데 잘하고잇는건가요
풀다보면 선지가 참 억지인게 많은데 A면 B이다! 응? 전혀 들어보지 못한 선지인데? 왜 A면 B지? 해설: A는 보통 B이기 때문에 이 선지는 적절하다~ 허허 이 씨Xㄹ..
아공감ㅋㅋㅋㅋㅋ EBS식 안알랴줌해설ㅜㅜ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예... 근데 지엽적인게 너무한게 문제
많이지엽적인가봐요..ㅋㅋ
그정도가 지엽이면..흠..
무슨의미에요??
다맞추진 못해도
그정도는 알고있는게 좋을거같아서요
역학, 유체, 돌림힘 완전 마스터 아니면
그것들 먼저 마스터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9평 1920틀렸는뎀 어떡하죠 파렉풀고잇는데 잘하고잇는건가요
풀다보면 선지가 참 억지인게 많은데 A면 B이다! 응? 전혀 들어보지 못한 선지인데? 왜 A면 B지? 해설: A는 보통 B이기 때문에 이 선지는 적절하다~ 허허 이 씨Xㄹ..
아공감ㅋㅋㅋㅋㅋ EBS식 안알랴줌해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