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자퇴생의 수능 결과+총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177429
러셀에서 2시에 여는 모의수능을 봤어요
긴장감이 넘치진 않고 온 사람들이 다 귀찮아하는 느낌?
수능 보러 가는데 국어 시험지, 답지가 올라왔었는데요,
내년 수능 응시 예정인데 제 순수 시작점이 궁금해서 당연히 안봤어요
07주제에 감히 결과를 보고 총평을 해볼게요
편하게 음슴체로 감
1. 국어
독서-언매-문학 순으로 풀었음
독서는 일단 쉬워보였음. 걸리는 것도 없었음. 근데 막상 채점하고 보니까 3개 틀려있었음 ㅋㅋ
문학은 읽으면서 몽롱했음. 뭔소린지 모르겠어서.. 그래서 그냥 음 그래 그렇구나 하면서 풀었는데 결국 마지막에 5문제 못풀어서 그냥 하나로 쭉 밀고 하나 맞춤 ㅋㅋ 총 5문제 나가리됨
언매 처음에 중세국어 <- 자퇴 직전 내신때 빡세게 해놨어서 개꿀거리면서 풀었는데, 다 틀렸음. 그리고 매체 마지막문제 뭔소린지 한참 고민함. (결국 틀림.) 5문제 나가리
총점 70점으로 3등급.. 고2 자이스토리 돌렸고, 고2 학평 풀면 거의 1등급 나오길래 나름 2등급 기대했는데 어림도 없지!
2. 수학
공통 10번부터 턱턱 막힘.. 천천히 차근차근 풀어봤더니 같은 계산실수를 계속 반복함..
중간에 원래 항상 틀리던 도형 13번 건드리지도 않고 바로 다른거부터 풀었는데 좀 빨리 건드릴걸 후회됨
11,12,14,15 전부 힘들게 꾸역꾸역 풀고, 단답형 19,20에서 애먹었지만 그래도 21번까지 순탄하게 풀었음
22번 처음에 그래프 x(x-1)(x+1) 생각했다가 아니여서 일단은 넘김.
미적분 개념 나름 잘 돌려놨으니, 자신감 충만한 상태로 23~27까지 순탄하게 풀었음. 28부터는 계속 문제 겉만 핥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 포기함..
시간 조금 남았을 때 도형 풀기 시작했는데 '이건 맞히는건데'라고 생각하고 곧바로 종 침...
채점해보니 공통13,15,22 나가리(ㅠㅠㅠㅠ), 미적분 계산실수+개념이해부족으로 거의 전멸....
총점 70점으로 3등급 .. 열심히 해야겠다..
3. 영어
나름 스스로 딱 '못하지는 않는다'라고 생각해서 에이 설마 3 뜨겠어?이러면서 풀었음.
푸는 중에 내가 영어를 못한다는걸 확실히 깨달음. 영어 공부 해야겠다.
듣기 중간에 어떤 사람이 재채기 계속해서 1문제 답을 못 찾음.
순서삽입,빈칸삽입,문장삽입 말그대로 전멸
의문사도 없으면 섭섭함.
=>..........
4. 물리생명
이건 뭐 제대로 푼게 없기때문에 한번에 써야될듯...
물리는 필수본으로 개념 1회독 한 상태였는데
물리풀면서 개념의 중요성을 깨닫게 됨... 분명 다 풀 수 있을 것 같은데 역학 제외하곤 뭔가 나사가 꼭 하나씩은 빠져있는 느낌.. 제일 싫은 기분이었음
그래도 모의수능 전엔 개념 열심히 돌렸으니 4는 뜨겠지? 했는데 절대절대 아니었음
생명은 1~3단원만 핥은 상태라 바라지도 않았음. 채점 안함
등급 미공개ㅠㅠㅠ
이상입니다
자퇴한지 한달 조금 넘었는데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장에서 응시하신 선배님들 존경스럽네요.. 수고하셨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이 올리기 이리 힘든거였냐 0 0
오르비 보면 국어가 문제지 수학은 무조건 오름 ㅇㅇ 이러는데 이것도 아이큐 세자리수가 전제인거같음
-
유럽 1개월 동남아 일주일 + 시시때때로 국내여행 주말마다 놀러다님 기준으로…
-
2010년생이 카의에서 a+를 받으면서 반수해서 0 0
정시로 설의를 갔다고…
-
체스 불렛 1557점 2 1
하다보니 어찌저찌 됨
-
난 내인생을 많이 포기해서 3 2
엄마만 내 인생을 포기하게 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음
-
수학 낮3 기준 건동홍 3 0
화확사탐으로 몇 받아야 되너요
-
물리 볼텍스 줄 계산 ㅈ같네 0 0
그냥 mgh 1/2mv²쓰라고 왜 자꾸J쓰고 N/m쓰는데
-
기출 실모처럼 싹 풀기vs준킬 이상만 발췌풀vs걍 실모N제 5 0
뭐가 맞나요 일단 기출 돌리긴 했습니다 근데 기출학습이 된건진 모르겠음 그리고...
-
이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 0 1
이화여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으로 쓰려고 하고 최종 내신 2.28, 영어는...
-
내가 경찰서 신고한애 탈퇴함 10 1
서에서 연락 갔나봄 ㅋㅋㅋㅋ 피의자 특정은 된걸로 알고있음
-
전과자가 될거임 2 0
각오해
-
누군가가 2 0
수완 평가원화를 해주면 조을텐데..
-
점점 눈을 낮추게 됨.. 17 5
예전엔 닥치고 의대였는데 요즘은 그랬던 시절이 웃길 정도임... 6모 좀 조지고 눈 많이 낮아진듯
-
돈이 돈을 불리듯 2 0
덕코도 덕코를 굴리네
-
대면 or 비대면 전에 글 올려서 여러명 상담했지만 기준에 맞거나 와닿는 분이...
-
내일계획 17 2
시험을 빠르게 조지고 집와서 치즈밥 먹으러 가본다음에 혼코노 조지기 그리고 시간...
-
167~8만 넘어도 (그 이하는 ㄹㅇ 작다는 거 느껴짐) 연애 잘만 하던데
-
솔직히 나는 꿈이 없었어 1 0
그리고 그 내 꿈은 의사가 아니라는걸알게되었고말야
-
대학가 메가커피 정직원이라(이름부터 ㅇㅇ대점) 남대생 여대생 하루에 몇백명씩 봄요...
-
오르비는 2 1
힐링되는 곳이어야 해
-
배고파 4 0
야메추 좀
-
닉을바꿀까 4 1
뭘로하지
-
레어 사고싶은데 0 0
10만덕 언더로 살거 추천좀요
-
내가 수학을 왜 못하는지 깨달은게 12 1
병원에서 IQ검사해보니까 98나옴 두자릿수IQ....중학교때 무슨 IQ테스트한 건...
-
삼파 풀롱??? 0 0
삼전레버 더살걸...
-
투표상자 폐기처리 업체 가보니…추가 증거보전 신청 접수 2 1
[앵커] 선관위는 법원이 증거로 확보하려던 잠실의 투표지 상자도 폐기물 업체에...
-
안그래도 문제 개처어려운데 그래프 그림 오류있어서 내가 잘못풀었나 하고 1시간동안...
-
2026 강대x 1/4회 2 0
102m/ -22, 28, 30 101m/ -15, 22, 28, 30 25강k...
-
수완 실모는 좋은 문제도 있네 0 1
잘만듦
-
시험 감독관 알바 됐다 0 0
연락 안 오길래 안 된 줄 알았네
-
6모 4나온 허수인디 3시간밖에 투자못하는데 1시간 은 연계지문 어제공부한거복습,...
-
스엑 쉬부럴련 1 2
돈을 다 펠라해가;
-
아침공부vs저녁공부 1 0
수학학원숙제 1도 안했는데 지금 하고 늦게 잘까 아니면 지금 자고 내일 아침에 일찍...
-
번따 20 2
1년동안 얼굴만 알고 학과 이름 나이 모르는 여자애가 갑자기 번호 주거나 번호 따면...
-
영어2로 연의갈수있나여? 7 0
걍 궁금함
-
현생 살다가 9 2
잠시 들어와봤습니다
-
신령님 ㅈㄴ웃기네 1 0
한의학은 돌팔이취급하지만 무당은 잘믿는 최상위권 커뮤니티 오르비
-
아 키스마크 안 지워지네; 13 1
하지말라니깐
-
생윤 26수능 13번 같은 건 어떻게 푸는 거예요? 1 0
제가 이제 생윤 공부 해볼려는데 ㄴ, ㄷ, ㄹ 가 수특에 없더라구요... 인강...
-
시발 3 0
과외는 내 천성이 아닌가보오
-
중대 문과 33311 2 2
화확생사 다 높은 3, 1이라는 가정하에 문과 합격 가능한가요 친구 목표라는디
-
꽝꽝 얼려둔 콜라를 1 1
두시간 정도 실온에 두면 살얼음 둥둥 떠다니는 콜라가 되는데 진짜 맛있음
-
스엑오늘상장임? 6 0
팝콘뜯어야겠다
-
수능은 진짜 혼자 해야할 듯 4 1
애들이랑 밥 먹고 그러면 시간 손실 엄청남
-
오토바이 개시끄럽네 4 2
더운데 오토바이 소리 때문에 창문 못열고 잘 듯 ㅠ
-
고지자기 하면 생각나는 게 5 1
은근 자꾸 발음이 고자지기로 꼬여서 조교한테 질문할 때 한 두 번인가 튀어나와서 ㅈㄴ 부끄러웠음
-
이번주동안 주식,코인으로 좀 많이 잃었다옹... 12 1
2달치 생활비가 공중분해당했다옹... 울거같다옹
-
인천 재활용센터서 사람 다리 발견…“어린 학생 가능성” 1 1
인천에서 시신 일부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1일 인천...
-
고지자기 회전 문제 질문 5 0
고지자기 극 문제 입니다. 예전에 푼 기억이 있어서 회전을 이용해서 맞혔는데,...
07 모의수능 결과
긴장해서 멘탈 털리고 오열하다 집에옴
국수 안나올건 예상했는데
저도 영어보고나선 많이 충격먹음.....
저도 07자퇴!
반갑습니다! 같이 화이팅해요!!
07이면 내년 고2인데 9번까지 푼다는게 대단한거임
아직 2년 남았으니 조급시리 생각하지 말고 사람들 말에 이리저리 휘둘리지 않으면 현역으로 메디컬 ㅆㄱㄴ일듯
감사합니다.. 화이팅하세요..